어제 우리가족이 유황오리먹으러 갔다.
인터넷서 뒤져서 잘한다해서 가봤는데, 피에쑤비에서도 소개된 집이더군요.
수비삼거리(시립미술관앞)에서 장산터널로 들어가다가 우회전하여 가다보면 길왼쪽에 있음.
먹어보니 넘 맛있어서, 사명감을 가지고 소개합니다.( 흙시루보다 맛있습디다.)
아자씨도 인상좋고요.
어버이날 부모님과 함께 이곳으로 가도 좋을듯 하네요.
그럼 몇장 안되지만 사진 올라갑니다.
오리 한마리 35000인데 3명이 맛있게 먹었음.
황토발라 구워 기름쫙빠진 고기도 맛있고요, 각종 견과류도 맛있고,
이안에 있는 고구마 맛도 죽입니다.
곁들여 나온 반찬들. 이건 별다른거 없음.
바로 이집임댜.
명함도 한컷
첫댓글 여전히 맛있게 한는 모양이네요
답글감샤ㅜ,ㅜ
현대앞에 잘한다는 오리집이 이집이었나? 암튼 맛나겠네여
맞아요 우동현대아파트. 대충나온 사진도 맛나게 봐주시는 센스!
오늘저녁갔는데 찾기가 참 힘들더군요.. 특미가 붙은건 5000이구 나머진 마리당 35000원이었구, 나름 괜찮더군요.. 미리 전화예약하지 않으면 좀 기다려야하는게 약간 흠이더군요. 약 40분정도.카페덕분에 미리 예약하고 가서 다행이었지만.. ^^;;
우리갔을땐 바로 나왔는데, 사람이 많을때 갔었나봐요. 2시간전에 예약하면 좋답니다. 내가 위치소개를 잘못했나보네..동부아파트맞은편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나오던데..
우리집 앞이거든요? 이집 맛잇어요! 먹어본사람들 대부분 맛잇다고 하지요!! 담백하고 깔끔하고!! 쉬운 약도 소개하면 수비사거리 동부 올림픽타운 건너편에 성모안과잇고 그옆에 국민은행 잇고 국민은행옆에 농협잇지요! 농협과 청송 얼음막걸리사이길로 20미터정도가면 철길 아래 길을(약5미터) 지나서 왼쪽으로돌자마자 또왼쪽!! 거기서 10미터정도가면 오른쪽이 수비가든이지요!! 너무 자세하게 설명 햇나요?? ㅎㅎㅎ 외부에서 오신다면 수비사거리에서 해운대쪽으로 보시면 동부올림픽타운이 보여요! 동부올림픽타운맞은편 길건너면 성모안과가잇지요! 이렇게 적으니까 내가 홍보대사 같으네!! 사실은 내가 동부 올림픽타운 살거등요?ㅎ
호호 우리 건너 동네 사시는군요
2006년 9월 20일에 이미 소개되었던 곳이라서 이곳으로 옮겼습니다.
내거 지운줄알고 황당하다말았네. 우째이래 그대로 옮겨지네예. 작년거 찾아보니 쥔짜 잘소개되있네요. 하나올린께 자꾸 들어오게 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