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원미갑은 한나라당으로서는 정말 어려운 지역이고 수십년동안 한번도 승리한적 없는 불모지 사막과 다름 없습니다.
그동안 민주당의 안동선의원께서 장장 4선을 한 정말 어려운 지역입니다.
호남의 유권자가 상당한 당락을 결정하다 보니 호남의 민심을 포용할 수 있는 후보만이 이번 재선거에서 한나라당에 단연코 승리의 승전보를 울릴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 430선거에서 보았듯이 호남출신 김기석의원의 당선이 좋은 보기입니다.
어려운 지역이라고 절대로 포기해서는 안 됩니다.
투명하고 공정한 공천의 실시로 한나라당이 승리하여 내년 지방선거와 대선에서 승리할 수 있는 초석으로 삼아야 할 것입니다.
한나라당에서는 3명의 후보가 공천을 신청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열우당 쪽에서는 이번 광복절 특사로 사면된 이상수후보가 거의 확실시 되는 분위기입니다. 이분은 운동권의 대부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한나라당에서는 운동권 출신의 후보를 공천할 것인지? 아니면 같이 특사로 사면받은 사람을 공천할 것인지?
이럴 때는 그와 반대되는 맑고 깨끗한 후보를 발탁하는 것이 정석입니다. 이번 후보공천에서 제대로만 한다면 아주 쉽게 고지를 탈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잘 아시리라 믿습니다만 부천원미갑은 가장 보수적이어서 운동권 출신의 후보나 낙하산 공천, 도덕절 하자가 있는 후보 등은 불허하는 지역입니다. 유권자 연령층도 다른 어떤 부천지역보다 다소 높은 편에 속하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이번 부천원미갑 재선거에서는 필사의 노력으로 꼭 승리해야만 합니다.
지금이 아니고서는 언제 다시 한나라당이 승전보를 울릴지 가늠할 수 없는 지역입니다. 장고의 노력을 하셔서 지역구도를 타파할 수 있는 인물, 낙후된 부천원미갑을 발전시킬 수 있는 인물, 정치를 천직으로 삼아 혼신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인물, 민의를 저버리지 않는 겸허한 인물, 도덕적 결함이 없는 인물, 무엇보다도 중요한 꼭 승리할 수 있는 인물의 공천이 최우선 과제라 생각합니다. 혈연, 지연을 떠나 정말 지역에서 열심히 일하는 인물을 우리 부천원미갑에서는 절실히 원하고 있습니다.
한나라당이 영남정당이라는 오명을 벗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며, 열우당 보다도 먼저 지역구도 타파라는 역사의 한 획을 그어야 할 것입니다.
한나라당의 불모지 부천원미갑에서 틀림없이 승리하여 지방선거와 2007년 대선에서 승리를 거머쥘 수 있는 거점으로 삼아야 할 것입니다.
잘 가입하셨습니다. 토요일 지역 행사에 참여하다보니 여러 사람들을 만났는데 그 자리에서 아주 희망적인 이야기를 듣었습니다. 어떤분은 이제 그만 나와야 한다고 하더군요. 이미 몇번을 졌냐고...그런데 지금은 더 큰상대인데 되겠냐고 이제 새로운 깨끗한 이미지의 정치인이 필요하다고 하더군요 희망을 갖으세요^^
첫댓글 믿읍니다 잘되리라는걸 힘내십시요 꿈은이루어 집니다 *^)1004(^* 닠이 넘 어려워 1004옆에 붙는 암호 같은것
1004님 이번엔 잘되겠지요 믿어보자구요 ㅎㅎ
지가 아는 그분 이신가여 ~~~~~~~~~~ 혹 처언사님 ???
잘 가입하셨습니다. 토요일 지역 행사에 참여하다보니 여러 사람들을 만났는데 그 자리에서 아주 희망적인 이야기를 듣었습니다. 어떤분은 이제 그만 나와야 한다고 하더군요. 이미 몇번을 졌냐고...그런데 지금은 더 큰상대인데 되겠냐고 이제 새로운 깨끗한 이미지의 정치인이 필요하다고 하더군요 희망을 갖으세요^^
고맙습니다.
어느누구가 나오더라도 판단은 지역주민이하는법 입후보님께서 지역을위해서 열심히 뛰는분이승리할것입니다기회가 왓을때 잡는사람이 승리한자이겟지요 한라당후보님께써는 이번이 좋은기회입니다 3분중 어느후보가 최후에 공천될지는모르지만 최선을다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