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어즈앤스포츠=김민영 기자] 50년 전통의 당구큐 전문 제작사 (주)한밭이 한밭큐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모델인 플러스 11(PLUS 11)과 플러스 레인보우(PLUS RAINBOW)를 출시 3년 만에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지난 2021년 출시된 플러스 11과 플러스 레인보우는 이번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 더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플러스 11은 흑단과 보코테 두 가지 종류로, 플러스 레인보우는 흑단, 보코테, 스네이크, 코코볼로Ⅰ, 코코볼로Ⅱ 등 5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어 원하는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한밭은 지난 1월 플러스 레인보우 코코볼로Ⅰ과 코코볼로Ⅱ를 먼저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한밭은 플러스 레인보우에 흑단, 보코테, 스네이크 등 3가지 종류를 추가하며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그동안 뛰어난 성능과 화려하지만 과하지 않은 절제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플러스 레인보우와 플러스 11은 이번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한층 세련되어지고 화려해졌다.
특히 하대는 익스텐션이 가공된 일체형 말골에 크로바 모양을 상감기법으로 조각해 넣었으며, 이전 모델보다 탄성이 증가되어 하대의 강함과 반응성 또한 향상되어 더욱 탁월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주)한밭은 "지난 50여 년간 한밭큐는 당구선수들과 동호인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 속에 성장해 왔다.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주)한밭 제공)
출처 : 더빌리어즈 https://www.thebilliards.kr/news/articleView.html?idxno=25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