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 맛집]시장상인 강추, 목동시장 최고 맛집. 목동시장맛집/한우소머리국밥,소도메밀막국수.
목동시장에 아주 독특한 맛집이 있답니다.. 거의 40여년을 요식업에만 종사했다는.. 요정의 대명사였던 삼청각에서부터.. 일류호텔의 주방.. 그리고 일본까지 건너가 일본식당의 주방까지.. 거의 40여년을 주방에서 일하셨다고.. 그래서 자칭.. 식당업계.. 음식업계의 '교수님'이시랍니다..
한가하실때.. 소주한잔 권하고.. 식당경력에 대해서 물으시면.. 엄청.. 자세한.. 교수님의 식당이야기를 들을 수 있답니다.. ㅎㅎ 소주 몇잔 왔다가면서.. 교수님의 이야기.. 듣다보면.. 서비스고기를 맛볼수도 있다는..
아뭏튼 이집은 시장식당중에서도 특별히.. 맛도 좋고..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목동시장 상인들과 주변 주민들의 동네사랑방같은 밥집이자.. 술집이랍니다..
"손가락추천과 +구독" 눌러 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식사메뉴로는 한우소머리국밥과 메밀막국수가 전문이고.. 소갈비탕과 함흥냉면도 인기좋다고..
목동3단지.. 강서고등학교앞.. 목4동시장.. 중간 좌측골목.. 소머리수육과 한우소머리국밥을.. 먹어 봤는데.. 소곱창전골도 저렴하고 푸짐하게 아주 잘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우생등심.. 1인분(200g).. 13,000원.. 삼겹살가격밖에 안하는 한우생등심도 꼭 먹어봐야겠다는.. 사이다는 2,000원?? ㅎㅎ 음식설명 pop마다 끝에는.. '이영호 교수님'이라고..
소머리국밥육수는 따로 소뼈를 우려.. 기름끼를 깨끗이 제거하고 사용한다는데.. 깔끔하고 개운한 국물도 좋고.. 고기를 두툼하게 썰어.. 쫄깃한 식감도 좋고.. 무엇보다도.. 고기를 아끼지 않고.. 푸짐하게 내주는.. 넉넉함이 참 좋습니다..
저는 소머리고기중.. 살코기보다는.. 콜라겐덩어리인.. 쫀득한 껍질쪽을 좋아해서.. '껍질쪽으로.. 두툼하게..'로 부탁을 드렸답니다.. 교수님은 안계셔서.. 이모님께.. '두툼하게.. 쫀득한 껍질쪽으로..' 그리고 '푸짐하게..' 까지 주셨네요.. ㅎㅎ
양념장까지 풀어.. 매콤하게.. 밥까지 말아서.. 소머리고기.. '맛있게..' 그리고 '푸짐하게..' 참 잘먹었답니다..
다음은 소머리수육(중) 20,000원.. 뽈살에 우설, 껍데기까지.. 푸짐하게.. 무엇보다도 잡냄새없이 잘삶아.. 깔끔하니 아주 좋습니다.. 3~4명이 소머리수육(중)이면 소주한잔.. 제대로 마실 수 있을것 같다는..^^
5시경.. 삶은 소머리꺼내 들고 가다.. 술한잔받았다고.. 방금 삶은 소머리를 한덩어리.. 댕겅.. 썰어.. 서비스로.. 김 모락모락나는.. 소머리고기 뭉테기.. 음~ 앞으로도 5시경에 와얄것 같은.. ㅎㅎ 따끈따끈한.. 뽈살에 우설까지.. 써비스.. 한접시를.. 술 참 잘 넘어갑니다~^^ 옆자리 아주머니 3분이 드시던.. 소곱창전골(중).. 2만원이라는데.. 이놈도 술도둑이 될듯.. 목동시장 상인들의 강추 이유.. 제대로 느끼고 갑니다.. 간판에도 교수님.. 본인얼굴을 큼직하게..ㅎㅎ
위치:양천구 목동725-26(강서고등학교앞, 목4동시장중간) 전화:02-2653-9988. "손가락추천과 +구독" 눌러 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출처: 맛있고 가슴 따뜻한 착한식당을 찾아~ 원문보기 글쓴이: 행복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