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7일생인 울 아들은 11월 27일날 돌잔치를 했답니다.
작년 이맘때 신생아를 키우며 눈물 콧물 쏙 뺏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일년이란 시간이 지나버렸네요.
돌잔치 하실 엄마들, 제 후기 보시고 참고하세용
1. 장소: 부산 사상 엠시티 뷔페 밀러룸(60석) 저녁 7시 30분
집은 김해이고 원래 연고지가 부산이라 장소는 부산, 김해에서 가까운 사상으로 정했습니다.
게다가 시간도 여유있어서 서울에서 친척들이 많이 오셨는데 모두 7시쯤 도착하셔서 편안히 이벤트도 보시고
식사도 맛있게 했답니다.
음식은 다들 맛있었고 좋았다고 합니다. 저 역시도 시식할 때와 결혼식 때 먹어봤는데 괜찮았어요.
직원들도 친절했지만 돌답례품을 세팅해주지 않으셔서 제 남동생에게 부탁해서 세팅하는 일이 생겨서 그게 좀 아쉽네요.
2. 헤어, 메이컵: 돌돌메이크업(http://cafe.daum.net/doldolmakeup)
돌잔치 한달 전에 부랴부랴 전화해서 예약했어요. 미리 안하고 있다가 겨우 한자리 있어서 할 수 있었답니다.
소문대로 잘하시더라구요. 제가 숱도 많고 길고해서 잘 흘러내리는 머리카락이었는데 식이 끝날때까지 한올도 안내려오고
무엇보다 번지지 않는 메이컵에 완전 반했답니다. 애 키우시면 아시겠지만 언제 팩해고 화장해보겠어요.
엉망인 얼굴에 화장품을 1년 반만에 발랐더니 참 신경쓰였는데 화장 안고칠정도로 잘해주셔서 이쁘다는 소리 많이 들었답니다.
친구는 여기 소개 시켜달라고 할 정도였어요.
집으로 오셔서 해주셨는데 담당 선생님이 너무 친절했고 좋았답니다. 덕분에 잘 치뤘어요~
3. 한복: 유민맘의 파티스타일(http://cafe.daum.net/yuminmom)
돌잔치가 있기 3달전부터 한복카페는 다 가입한거 같네요. 그중에 마음에 드는 옷 찾기란 참 힘들더라구요.
다행히 제가 원하는 푸른 계열의 퓨전한복이 있어서 예약했고 울남편이 좀 한덩치해서 사이즈가 넉넉한집으로 찾는데 고생 좀
했답니다.
옷도 이쁘다고 칭찬 많이 들었어요. ^^
4. 스냅 및 이벤트: 엠시티 뷔페 연계업체
스냅사진은 제일 가격이 저렴한걸로 원본CD와 액자 3개가 제공되는 상품으로 했습니다.
생각보다 사진이 잘나왔고 찍어주시는 기사분이 아이를 웃게 해줘서 사진찍을때 힘들진 않았어요.
한가지 아쉬운건 잘나온 사진이 있는데 그것보다 못한 사진을 출력해줘서 그게 좀 걸리네요.
이벤트는 그냥 그랬어요. 다른분들도 마찬가지겠지만 돌잡이 용품이 좀 별루였어요.
진작에 알았더라면 제가 좀 준비해갈걸 그랬나봐요.
아이가 돌잔치장소가 가기 전, 차에서부터 울기시작해서 처음엔 정신이 하나도 없었답니다.
도착해서 찍힌 사진도 우는게 대부분이었구요. 그치만 조금 진정이 되면서부터 무사히 돌잔치를 치를수가 있었답니다.
처음이라 정신도 없었고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막막했었는데 둘째 때는 이번 돌잔치를 경험삼아 더 제대로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첫댓글 수진님~ 행복한 모습보니 너무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안그래도 보면서 태준이가 울어서 ㅠㅠ 어떡해 했는데 다행이 잘 했다니 대견스럽네요 태준아 고생많았어~!!!!! 좋은분이시라 더욱 기억에 남습니다~ 아이가 크는건 순식간의 일처럼~ 후다다다닥~~!! 지나가버린답니다~ 늘 좋은 일들 많이 생기시고 남기시길 바라면서.. 저희 또한 오래 잘 간직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잘 보내시구여~ 미리미리 새해 인사 올립니다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담에 또 뵙길 기대할게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