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요사이 디젤차량을 배척하는 추세에 가솔린과 LPI차량이 대세인데 특히
어린이 수송 차량은 무조건 LPG차량이 아니면 안된다는 (정부) 추진을 하는군요
그런데 말입니다
LPG.GASOLINE 차량은 관리가 잘 안되면 인체에 해로운 연소후 배출물질이 과다하는데
특히 촉매에관한 이유는 정말 많이 있더군요
LIQUEFIED PETROLEUM GAS차량의 관리 부족시 나중에 큰 수리비용이 발생하는거 아시쥬
리퀴파이드 페트롤리움 가스는 윤활 작용이 안되어 밸브를 파고 들어가는 특성이 있고
수년후 실린더헤드 교체시 수리한 실린더헤드 밸브면 눈물을 (정비시 은어) 흘리면 수리가 잘못된것두 아시쥬?
발생하는것은 알고 있어야 한다는 판단입니다
그럼 L 3.5 LPI LAMBDA III 힘은 무진장 좋겠쥬?
규정값은 GSW 메뉴얼 참고를 해보면
압축압력 10.5 kg/cm (250~400rpm)
한계값 9.0kg/cm
각 실린더간 압력차 1.0kg/cm 이하 로 되어있군요
여기서 우리가 크랭킹할수 있는 조건은 배터리 완충후
또는 충전중에 하는게 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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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W 메뉴얼 지침
엔진의 좋은것 이란
좋은압축.좋은연소로 배기구로 나가 좋은 귀금속 촉매와 만나 잘 조작조작 사귀어 인체에 해로운 물질
중화해 배출되면 되는것인데 문제는 중간에.실린더안에.많은 변수가 있을것으로 추정되는군요
부조하는 L 3.5 LPI LAMBA III 23식 차량에서 엔진이 부조를 한다면 우리는 그것을(원인) 찿아
보증으로 작업하게 돌려 주어야 할것 입니다
보증수리로
연료펌프.엔진서브.관련 부품 모두 교체한 상태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기아 자동차를 매우 선호하는데 수리후에도 이런차량이 부조를 한다고 하니
맘이 불편하군요
매우 애착을 갖는 기아자동차인데...
차량이 탁송으로 입고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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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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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W에는 없는 DTC
아무래도 누군가 점검 과정에서 점화코일 단자를 탈거하고 시동을 걸었거나 하는 등
방법중에 고장개소를 지워주질 않아 보여준것 같다
지맘인 엔진 회전수
정차시 움직이는 엔진 회전수
DIN
일반
이게맞지 암만 ---
배터리 테스터기의 측정은 DIN 이라도 일반으로 측정하는게 맞는것 같다
파일 첨부TIMING.psdata
파일 첨부TIMING1.psdata
압축검사
인젝터 위치교체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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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젝터위치 교체전1
흡기매니폴드 탈착
R-BANK
L-BANK
인젝터 위치교체후
인젝터 위치교체후
인젝터 위치교체후인젝터 위치교체후
대표
덜 흔들리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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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오일 소모건은 우리가 알아야할 중대 건으로 생각하는데요
TECHNOLOGY MASTER MECHANIC MR.CHOI 평택 최성은 이오팔영 이일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