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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경상남도 김해시 서상동에사는 725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고객은 한미보청기 방문하기전 프랜차이져방식으로 운영하며 TV광고를 자주하는
타보청기점에서 200만원주고 고막형보청기 구입했지만 소리가 울리고 고통스러워
제대로 사용못하다가 2007년8월 국제신문에서 한미보청기알고 보청기상담한다음
우측에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채널12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를,좌측에 스타키
보청기사 Destiny 200 2채널8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과정 진행하는
보청기고객으로 200만원의 비싼보청기 구입하고도 실패한 경험있어 상담시 많은
어려움있었지만 재활과정에서 불편한 문제가 개선되는 것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2009년7월에는 3개월만에 청소와 건전지구입위해 방문하여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점검과 청소하지않으면 보청기사용이 찜찜하면서 소리도 잘들리지 않는다하면서
보청기청소하면 들리는 소리가 깨끗하게 들리고 마음도 깨운하다 하였습니다.
2009년10월에는 사용중인 좌측 스타키보청기사 Destiny 200 CIC 2채널8밴드기능
고막형보청기 소리가 약해졌다면서 방문하여 보청기를 확인한결과 물기흔적있어
고객에게 질문결과 가끔 물이나는데 최근에 이러한 현상이 있은후 보청기소리가
약해졌다고하였으며 소모성부품문제로 파악되어 해당 제조사로 보청기점검위해
택배발송하여 REC교체하였습니다.
고객은 경상남도 김해지역내에도 보청기점이 신설로 생기지만 폐업하는 경우도
많아 보청기사후관리 문제를 알고있어 멀지만 부산까지 방문한다고 하였습니다.
2010년2월4일 부인과 건전지구입과 청소하기위해 방문하여 주변에서 보청기를
구입하고도 불편하여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지인들이 많이있는데 이러한 경우
한미보청기를 소개한다고 하였으며 소개하면 잘해달라고 부탁하기도 하였습니다.
2월18일 승용차에서 보청기를 분실하여 주변을 찾아보았는데 도로에 떨어지면서
보청기가 완전히 파손되었다며 전화로 연락와 재사용에대해 해당 제조사점검이
필요함으로 버리지는말고 가져오라 안내하자 방문하여 수리않될 경우에는 신규
보청기 제작하기로하고 파손된 보청기를 함께 해당 보청기제조사로 보냈습니다.
(보청기점검한결과 핵심부품인 AMP가 손상됨으로 수리효율없다고 해당 제조사
에서 통보와 스타키보청기사 E1 고막형보청기를 신규구입함)
귓속형보청기 전체적인 부품으로는 외부부품으로 껍질(쉘)과 플레이트가 있고
내부부품으로 MIC,REC,AMP가 있으며 AMP가 문제없다면 재활용이 가능하며
기기에 대한 점검은 해당 제조사에서 가능함으로 포기하지 말고 확인바랍니다.
2010년6월 실수로 보청기를 바닥에 떨어뜨린후 소리가 한동안나지 않았다함으로
보청기점검과 청소위해 방문하여 보청기를 점검하고 조치하였습니다.
2010년9월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하기위해 방문하여 취미생활로 섹소폰교습
받는다며 열심히 연습하여 기회가되면 연주회에 초대하겠다고 하였습니다.
2011년3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사용은 불편없고 한미보청기
맞은편 서면시장 돼지국밥집이 유명한데 국밥한그릇하고 가겠다고 하였습니다.
2011년5월 부인과 손자가 함께 방문하여 청소와 건전지구입한다음 보청기사용은
불편없다며 2~3개월마다 방문하지만 방문한 보람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2011년9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보청기사용은 불편없고 그동안 연습한
섹소폰연주를 CD로 녹음하였다며 다음 방문시 가져오겠다고 하였습니다.
2011년11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면서 틈틈히 취미생활로 배웠던 섹소폰
연주녹음한 CD를 가져와 선물로 주었으며 바쁜 생활속에서도 좋은 취미생활하고
있는 고객에게 감명받아 저도 취미생활로 섹소폰교습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2012년2월 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좌측보청기가 유독 이물질많아 귓속을
살핀결과 귀지가 외이도내 깊숙히 들어있어 이비인후과에서 귀청소받도록 안내
하자 이물질이 많이쌓이는 원인을 알아 감사하다는 인사하였습니다.
2012년4월 좌측보청기가 소리약해 청소차 방문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파악되어 설명후 해당 제조사에 의뢰하여 MIC와 REC를 교체하였습니다.
2012년8월 부부가 방문하여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후 남편이 한미보청기에서
보청기관리받고 타보청기점과 달리 불편없이 잘사용한다며 감사인사하였습니다.
2012년11월 중이염이 재발하여 경상남도 김해지역 이비인후과에서 치료받았는데
본인은 답답하고 걱정되는 마음인데도 의사는 대수롭지않게 무성의하게 진료하여
짜증이 많이났다면서 보청기상태를 잘점검해달라하여 청소까지하였습니다.
2013년3월21일 부인이 남편 좌측보청기가 소리나지 않는다면서 보청기만가지고
방문, 점검결과 물기흔적있어 전자현미경으로 확인시킨후 수리접수하였습니다.
3월23일 MIC와 REC를 교체한 스타키보청기사 좌측 E1 고막형보청기 찾기위해
방문하여 청력검사까지 진행후 변화된 청각에 맞추어 보청기재활12차과정 진행
하였으며 좀더 채널기능많은 보청기로 바꾸면 말소리구분 좋아질련지 문의하여
보청기의 역할과 말소리를 구분하는 청각기관의 역할에 대해 재교육하였습니다.
2013년10월10일 스타키보청기사 E1 고막형보청기가 소리나지 않는다며 보청기만
가지고 며느리가 방문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
10월12일 나머지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고막형보청기도 고장나자 방문하여
수리접수하고 임시로 2채널기능 귀걸이형보청기를 빌려주고 예비용보청기로 같은
사양인 우측에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고막형보청기,좌측에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고막형보청기를 신규제작하도록 하였습니다.(오디나보청기 REC교체)
10월18일 소모성부품인 REC교체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고막형보청기는
근무관계로 부인이 방문하여 찾아갔습니다.
10월23일 신규제작된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와 우측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고막형보청기 찾기위해 방문, 보청기재활1차과정
진행한후 일반전화기를 사용하는 경우 증폭이득을 다르게하고 싶다하여 오디나
보청기사 Intuition 4+ 고막형보청기에 메모리버턴(MM)을 부착하여 사용하기로
협의하고 해당 제조사에 메모리기능추가하여 재제작하도록 의뢰하였습니다.
10월26일 멀티메모리버턴 추가제작된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고막형보청기
찾기위해 방문하여 보청기재활15차과정 진행한후 유무선전화기로 전화통화결과
전화통화에 도움된다고 하였습니다.
2014년4월 남편의 보청기가 작동않된다며 보청기3개가지고 방문하여 점검결과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와 E1 좌측 고막형보청기는
소모성부품문제로 수리접수,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우측 고막형보청기는
이물질문제로 제거하자 정상작동하였습니다.(REC교체)
2014년5월 REC교체한 스타키보청기사 E1 좌측 고막형보청기가 소리크자 방문
하여 보청기재활16차과정 진행한다음 3개보청기도 청소와 점검하였습니다.
2015년1월 스타키보청기사 좌측 E1 고막형보청기가 소리나지 않는다며 방문하여
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후 나머지 3개보청기도 청소하고 건전지도
구입하였습니다.(REC교체)
2015년2월 4개 보청기모두 소리약하다며 방문하여 점검결과 보청기는 이상없어
외이도확인결과 귓속에 이물질가득막혀있고 제거할려해도 귓속안쪽까지 들어가
있어 이비인후과에서 귀청소하도록 안내하였습니다.
2015년6월 스타키보청기사 E1 좌측 고막형보청기가 소리약하다고 방문하여 점검
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냉땜)
2015년7월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우측 고막형보청기 소리약하다고 아들이
보청기가지고 방문,점검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REC교체)
2015년10월 보청기소리약하다고 방문하여 점검결과 3개보청기는 이물질막힘으로
청소하자 정상작동하였지만 스타키보청기사 E1 좌측 고막형보청기는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한후 외이도내 깊숙히 이물질있어 이비인후과에서 귀청소하도록
안내하였습니다.(배선교체)
2016년4월 보청기청소와 점검위해 방문하여 확인결과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우측 고막형보청기 제품표시부분이 접촉불량이라 점검의뢰하였습니다.(청소)
2016년10월 부인이 보청기 3개가지고 방문, 점검한결과 스타키보청기사 E1 좌측
고막형보청기(2010년구입)와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는 소모성부품에
문제있어 수리접수하고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우측 고막형보청기는 이물질
막힘이라 청소하였습니다.(2개 보청기 MIC,REC교체,2009년보청기는 최대한사용)
2016년11월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우측 고막형보청기(2007년구입) 건전지
도어핀의 덮개가 파손되어 건전지도어가 빠진다며 방문하여 수리접수하였습니다.
(플레이트 교체)
2017년7월 보청기소리나지 않는다며 부인이 보청기만가지고 방문하여 점검결과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우측 고막형보청기(2007년구입)는 이물질막힘으로
전자현미경으로 확대하여 확인시키며 제거하자 정상작동하였고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2013년10월)는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접수
하였습니다.(REC교체)
2017년11월 보청기소리 약하다며 방문하여 4개보청기 확인결과 젖은 귀지문제로
전자현미경으로 확인시키면서 보청기청소한다음 스타키보청기사 E1 좌측 고막형
보청기(2010년구입)와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2013년구입),한음보청기사
HEI-04 우측 고막형보청기(2007년구입),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우측 고막형
보청기(2013년구입)로 보청기재활17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2018년3월 좌측보청기 소리약하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1 좌측 고막형
보청기(2010년구입) 점검한결과 기기이상으로 수리접수하였습니다.(AMP문제)
2018년9월 보청기 소리나지 않는다며 방문,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2013년구입),한음보청기사 HEI-04 우측 고막형보청기(2007년구입),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우측 고막형보청기(2010년구입) 3개 보청기 점검한
결과 이물질이있어 전자현미경으로 확대하여 확인시키면서 제거한후에 외이도내
습기와 귀지제거위해 흡입귀청소기를 추천한다음 사용방법을 안내하자 카톡으로
독일지멘스보청기사 프렌챠이져점에서 110만원할인행사에 당첨되었다는 안내가
왔었는데 본인의 전화번호를 어떻게 알았는지 개인정보가 침해되었다는 불만과
보청기가격할인으로 난청인을 현혹하는 보청기상술에 실망스러웠다 하였습니다.
2019년1월 보청기청소와 점검차 방문, 보청기점검결과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우측 고막형보청기(2010년구입)가 이상있어 수리접수하였습니다.(배터리단자
납땜)
2019년2월 보청기 이상있다며 부인이 보청기가지고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2013년구입) 점검한결과 소모성부품 문제로 수리
접수하였습니다.(REC교체)
오늘은 보청기청소와 건전지구입차 방문하여 오디나보청기사 Intuition 4+ 우측
고막형보청기(2013년구입)와 스타키보청기사 E Series-P 2 좌측 고막형보청기
(2013년구입)의 손잡이끈이 떨어져 교체하였습니다.
의외로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한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문제로 보청기
실패한후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했던 보청기상담 및 고객분
대부분이 조금만 상식적인 생각으로 주의깊게 보청기상담사의 업무과정을 살펴
보면서 보청기착용한 상태에서 발생하는 큰소리가 고통이나 통증으로인한 불편
사항이 없으면서 정상청력의 사람들과같이 소리를 제대로 듣지못한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소음성난청의 피해가 있을수있는 보청기를 착용하지않고 반품
해야함에도 불구하고 적응하라는 보청기상담사의 이야기에 청각상태는 점점더
소음성난청으로 피해가 발생하고...심지어 양쪽으로 보청기착용하면 해결된다는
상식이하의 이야기에도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추가구입하는 경우가 많다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소비자에게도 일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하며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제공하는 보청기관련 정보를 읽어보고도 보청기
상담사의 업무능력 비교보다 보청기가격비교로만 보청기를 구입을 결정한다면
보청기실패나 청각손실의 책임이 보청기소비자 본인에게 100%있다 생각됨으로
보청기상담사 선택에 신중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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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청으로 일상생활에서 불편하여 컴퓨터로 보청기재활을 진행해야하는 보청기를 구입할
경우 보청기소비자는 아래사항을 참조하여 신중하게 판단하기 바랍니다.
보청기기종선정을 위한 최소한의 기준검사를 실시하는가?
*헤드폰같이 생긴 것을 착용하고 검사하는가(기도검사)-청력손실의 정도를 알기위해
*머리띠같이 생긴 것을 착용하고 검사하는가(골도검사)-청력손실의 종류를 알기위해
*말소리를 50%정도 알아듣는 점을 검사하는가(SRT)-작은소리의 조절점을 알기위해
*말소리를 편하게 듣는 점을 검사하는가(MCL)-일상생활에서 편한 소리를 듣기 위해
*큰소리에 불편을 느끼는점을 검사하는가(UCL)-보청기 출력제한을 하기 위해
*보청기예상효율에 대한 검사를 하는가((WRS)
-보청기구입전 말소리를 알아듣는 정도를 사전에 알수있으며 보청기재활과정에서
개선되는 정도를 비교하여 상담사가 재반영하기 위한 기준이며 보청기고객도
사전에 보청기사용시 효율에 대하여 이해함으로 신뢰에 대한 문제를 사전 예방함
*추천할 보청기의 기능을 찾기위한 과정을 진행하는가(음감테스트과정)
-보청기는 사용고객의 청각상태 및 음감에 따라 개인별로 필요한 기능이 달라집니다.
그럼으로 보청기구입전 필요한 기능을 찾기 위한 과정이 필요하며 이과정을 통하여
보청기소비자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에 관한 업무능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추천하는 보청기의 기능에 대하여 세밀하게 파악하고 관찰하여
충분하게 조절기능을 활용하는지와 필요이상의 기능이 아닌지에 대하여도 살펴야
하며 변화하는 청각에 대한 대안까지 감안하여 기종을 선정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조용한 상담센터내에서는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큰소리에 대한 불편을 사전에
알 수 없음으로 필히 큰소리 및 기타 불편한 소리에 대하여 불편하지 않도록하는
업무개선능력을 보청기상담사가 가지고 있는지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보청기상담사가 최적적합이나 간편조절기능만으로 보청기재활과정을 진행한다면
조절기능이 많은 보청기로 재활과정을 진행한다는 것은 지불하는 보청기가격에
비하여 제공받는 서비스의 질에 문제가 있으며 이는 경제적인 손실인 것입니다.
*보청기구입후에도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에 대하여 파악해야합니다.
보청기는 일반적인 상품과는 달리 보청기수명이 다할때까지의 사후관리에 대한
보청기상담사의 인건비가 포함되어 있는 상품(보청기 기계에 대한 보청기제조사의
무상보증기간과는 다름)임으로 보청기구입후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하여 당당하게 상담사에게 개선을 요구해야하며 이러한 사후관리가
상담시와 달리 제공되지 않는 경우 당연히 반품 및 환불을 받을 수 있으나
일부 보청기상담사중에는 보청기상담시와는 달리 판매후에는 상담시에 제시하지
않은 여러가지 핑계나... 적응하면된다던지... 보청기사용고객의 귀문제로 별다른
조치없이 보청기사용을 종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잘못된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보청기재활과정을 보청기상담사가 직접하지 않고 보청기제조사 직원이
보청기점으로 출장와서 진행한다던지, 보청기제조사와 컴퓨터 원격연결을 하여
보청기소리조절을 실시한다면 구입한 보청기의 조절기능에 대해 보청기상담사가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있거나 재활업무능력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보청기제조사에 따라 다르지만 반품기한이 있음으로 보청기상담시 문서로 반품 및
환불에 대한 규정을 명확히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며 특히 노약자의 상담에는
보청기에 대하여 정보를 가진 가족이 필히 참여하여 동참하기를 추천합니다.
현재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은 보청기상담사의 공인화나 업무에 대한 평준화가 되어
있지 않음으로 보청기상담사간 업무능력 편차가 상상이상임으로 제조사 선택이전에
먼저 보청기상담사의 선택이 보청기사용의 성공과 실패에 가장 중요한 변수입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선택한다면 보청기실패에대한 염려는 없습니다.
아래의 평가표에 의해 보청기상담과정에서 점검한다면 도움되겠지요?
보청기 상담시 점검항목 | 필요한 이유 |
기도검사 실시여부 | 청력손실의 정도를 알기위해 |
골도검사 실시여부 | 청력손실의 종류를 알기위해 |
말소리 50% 인지점(SRT) | 어음을 50% 알아듣는점과 순음청력검사와의 정확성을 확인하기위해 |
편하게 듣는점(MCL) | 일상생활에서 편한 소리를 듣기 위해 |
큰소리에 불편을 느끼는점(UCL) | 보청기 출력제한을 하기 위해 |
어음검사 및 보청기 예상효율 제시(WRS) | 사전에 보청기사용시 효율에 대하여 이해하고 상담사와의 책임관계 구분 |
음감테스트 실시여부 (보청기상담사의 업무능력을 파악하는 과정임) | 청각에 적절한 기능의 보청기를 찾고 상담사의 업무능력을 파악하기 위해 필요하며 이때 추천하는 보청기의 조절기능을 충분하게 이해하고 불편사항에 대해 조치하는지를 확인 (최적적합이나 간편조절기능으로 조절하거나 보청기회사에서 출장와서 재활과정진행한다면 재활업무 능력파악에 심사숙고 할 것 |
보청기 기종 변경조건에 대해 | 보청기재활과정중 조절기능 부족으로 보청기기종변경시 피해를 막기위해 |
추천 보청기기종 및 가격 비교 | 상담사의 업무능력이 동일한 경우 보청기구입가격 비교가 필요하며 그렇지 않다면 가격비교는 무의미함 |
사후관리관련 장비 | 성능분석기,청소기,테스트기,수리장비등 쾌적한 보청기사용을 위한 관리장비 |
반품조건 및 환불조건,반품기간에 대해 | 상담사 책임문제로 반품시 금전피해를 예방 |
보청기재활과정에 대한 기록유지에 대하여 | 상담사의 귀책사유로 청각손실의 피해에 대비 |
사무실 방문 고객의 반응 평가 | 고객 만족도를 간접적으로 평가 |
보청기구입점의 경영상태 파악 | 보청기사용기간동안 재활비용 선납지불함으로 보청기사용기간중 경영부진의 폐업에 대비하여 |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는 부산광역시 부전2동에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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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맑고 좋은소리" 인터넷 다음카페와 부산 한미보청기를 운영하고있는
보청기상담사 김재일원장은 보청기불편으로 보청기구입후 사용하지않고
보관중인 보청기재사용위해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란?
(신규구입하지않고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보청기이용 보청기재활과정 진행)
보청기를 사용하는 회원분이나 가족분중에 보청기구입후 보청기점에서
체계적인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받아 불편없이 사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보청기사용에 불편사항이 있어도 참고 사용하고 있거나
보청기사용을 포기하고 보관중인 회원분이나 가족분도 의외로 많이 있음을
보청기상담과정에서 알게되어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보청기 소비자가격은 보청기 구입후 수명이 다할때까지의
보청기사후관리비용이 포함되어 있음으로 보청기구입점이 아닌 곳에서의
체계적인 보청기사후관리받기가 보청기점이나 고객의 입장에서 한계가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상 한계를 해결하고자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를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 어떻게 운영하나요?
-한미보청기를 방문하면 먼저 보청기소리조절위한 관련검사와 상담을 실시합니다.
-검사자료를 토대로 음감테스트를 진행하며 개인별 음감 특성을 파악합니다.
-관련검사 결과에 따라 문제점파악과 개선방안에 대하여 설명드립니다.
-보청기 재활 서비스 기간과 서비스 재활비용에 대하여 상호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결정된 사항에 대하여 계약서를 작성하고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어떤점이 좋은가요?
-현재 본인의 청각상태와 사용중인 보청기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보청기에 대하여 문제점 파악과 불편한 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용않고있는 보청기를 재활용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도움됩니다.
-현재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파악된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이행합니다.
보청기재활서비스 제도를 이용하면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본인의 청각상태와 보청기에 대한 문제점 분석에 대한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보청기소비자 가격 기준으로 70~90%인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 재활 서비스 비용을
감안하여 보청기재활서비스료를 산출합니다.(산출표에 의거)
즉,보청기의 소리조절기능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며 1회,5회,10회,보청기수명
만료일까지로 고객분과 협의하여 보청기 재활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타보청기점에서 구입한 보청기가 불편하여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라면
보청기재활과정 진행을 위한 관련검사후 가져온 보청기기능이 청각에 적절한
기능의 보청기일 경우 보청기재활서비스 제공으로 신규보청기판매보다 보청기
재사용을 하도록 하는 것에 한미보청기는 자부심과 보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청기상담에 1시간30분이상 소요됨으로 사전에 상담예약하고 방문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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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철원 교수는 '2008 서울청각센터 국제 보청기 심포지엄'에서 인사말을 통해
"우리나라 보청기 착용 인구는 7만여 명인데
이 중 40% 가량이 고가의 보청기를 사고도 실제 착용에 실패하고 있으며,
55%는 구매 후 사후 관리를 받은 사실이 없는 것으로 조사돼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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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조사에 의하면 보청기구입후 현재 미사용환자의 50%이상,
사용환자의 30%이상이 보청기사용에 만족하지 않는것으로 나타났으며
또한 구입후 사용하지않는 이유에 대하여 보청기효과가 낮거나 보청기착용의 불편함
등으로 답했다고 하는데 타보청기점에서 보청기구입후 실패하였거나 불편하여
부산 한미보청기를 방문하여 보청기상담한 보청기고객의 실패나 불편이유에 대해
분석해보면 대부분 보청기판매자의 업무능력문제로 파악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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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청기,난청,청각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인터넷 다음카페 『맑고 좋은소리』에서 찾아보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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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시간내 상담 전화번호:051)803-9009, 817-9118, 817-9119, 807-3114, 816-3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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