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X의 팔콘 9 로켓은 케이프 커 내버 럴에서 일요일에 해제됩니다. 신용 : SpaceX
SpaceX Falcon 9 로켓이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 사의 위성으로 전 세계를 가로 질러 고전력 포지셔닝, 내비게이션 및 타이밍 신호를 전송하도록 설계된 GPS 항법의 새 시대가 일요일에 시작되어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군사 및 민간 사용자에게 제공했습니다. 증가하는 재밍 위협에 대한 내성이 더 강하다.
베스푸치 "는 이탈리아의 탐험가 인 아메리고 베스푸치 (Amerigo Vespucci) 이후에 수십 년 동안 군대, 조종사, 선원 및 일반인들에게 미군 기지 네트워크를 계속 유지할 수 있도록 개선 된 서비스와 긴 수명을 위해 설계된 차세대 GPS 항법 방송국 최초의 기관입니다.
229 피트 높이의 Falcon 9 발사대는 케이프 커 내버 럴의 Complex 40 발사대에서 로켓 최초의 센서 문제를 조사하기 위해 SpaceX 로의 카운트 다운을 포함하여 지난 5 일 동안 여러 번 지연된 동부 표준시 (동부 표준시) (1351 GMT) 오전 8:51에 발사되었습니다. 무대와 플로리다.
그러나 일요일의 카운트 다운이이 책에 나타 났고 SpaceX의 발사 팀은 이륙하기 전 약 35 분 동안 2 단계 로켓에 과냉된 등유와 액체 산소 추진체를 싣고 나섰다. 카운트 다운의 마지막 순간에 Falcon 9의 코 콘 내부의 GPS 위성이 내부 배터리 전원으로 전환되고 로켓의 자동 카운트 다운 시퀀서 컴퓨터가 부스터의 주 엔진을 열 조절하고 프리 플라이트 스티어링 검사를 완료하고 추진제 탱크에 Liftoff .
Falcon 9의 온보드 컴퓨터에서 T-minus 3 초 동안 명령을 내리면, 9 대의 Merlin 1D 엔진이 로켓과 Falcon 9의 기슭에서 맑은 아침 하늘로 날아갔습니다. 1995 년 이후 케이프 커 내버 럴에서 한 해에 발사.
SpaceX의 발사 팀원 인 "Merry Christmas, GPS"는 이륙을 발표했습니다.
Falcon 9는 플로리다의 Space Coast에서 북동쪽으로 날아 갔으며, 첫 무대에서 거의 170 분 동안 추진력이 약 3 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두 번째 단계의 단일 Merlin 엔진이 최신 GPS 항법 위성을 목표 궤도에 투입하기 위해 두 번의 화상 중 첫 번째 발사로 발사 한 등유 연료 보일러가 종료되고 대서양으로 떨어졌습니다.
SpaceX의 가장 최근 임무와 달리, 첫 번째 단계는 일요일 비행에서 착륙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GPS 탑재량이 로켓의 전체 기능을 필요로했기 때문이며, 부스터가 연료 공급량을 원래 상태로 그대로 유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공군은 우주선에 탄력성과 잠재적으로 더 긴 수명을 부여하기 위해 추가 연료를 추가하기로 결정했으며 가능한 경우 군대는 국가 안보 위성을 들고 궤도를 궤도에 진입하지 못하도록 요구했습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GPS 위성으로 1 차 임무에 추진제를 더 투입해야하는 Falcon 9에 추가되었습니다. SpaceX가 일요일 첫 번째 스테이지를 회복하지 못한 이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전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공군 관계자는 이달 초 기자 회견에서 팔콘 9 기의 GPS 위성 발사에는 1 단계 착륙이 포함될 수 있지만 관리자는 일요일 임무에서 로켓의 성능을 평가하기 전에 그러한 결정을 내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SpaceX는 GPS 위성 3 SV01 위성이 고도 5,400m 이상에서 이륙 후 거의 2 시간 전에 분리되기 전에 우주에서 어둠에 대항하여 행성의 수평선의 곡률을 보여주는, 지구에서 올라 갔을 때 상단에서 라이브 온보드 카메라보기를 제공했습니다. 마일 (8,700 킬로미터).
우주 비행사의 우주 및 미사일 시스템 센터 (Space and Missile Systems Center)의 존 톰슨 (John Thompson) 중장은 "발사는 항상 기념비적 인 사건이며, 특히 우주 X의 첫 번째 국가 안보 공간 임무에서 발사 된 최초의 GPS 위성이기 때문에 특히 그렇다. 공군의 우주 프로그램 담당관. GPS 위성 3 대가 별자리에 합류하면 더 저렴한 비용으로보다 나은 서비스를 현대 문명의 직물에 완전히 통합 된 기술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GPS는 GPS를 위치, 탐색 및 타이밍 정보를위한 최고의 표준으로 유지하여 중요한 시점과 장소에서 확실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 사건은 관석 이었지만 우리가 끝났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톰슨은 성명서에서 "우리는 베스푸치가 설계 한대로 모든 기능을 갖추기 위해 체크 아웃과 테스트를위한 일련의 절차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간에서 GPS 3 위성의 아티스트 개념. 신용 : 록히드 마틴
미국 군사 추적 자료에 따르면 팔콘 9 호는 새 GPS 위성을 적도면에서 55도 기울어 진 고도에서 740 마일 (1,191 킬로미터)에서 12,550 마일 (20,198 킬로미터) 사이의 궤도에 배치했다.
그 숫자는 발사의 목표에 맞았습니다. SpaceX는 미국의 주요 보안 장비 탑재량으로 처음으로 발사되었습니다. 이는 군사 발사 시장에서 수년간 노력을 기울인 이래의 획기적인 사건입니다.
일요일 발사는 SpaceX와 공군을위한 공정표를 표시했다
SpaceX는 2017 년 국립 정찰 국 (National Reconnaissance Office)과 X-37B 공군기를위한 분류 된 탑재 물을 포함하여 미국 국가 보안 고객을위한 몇 가지 임무를 시작했으나 공군의 진화 된 소모품, EELV, 프로그램. SpaceX의 Falcon 로켓 패밀리와 라이벌 United Launch Alliance가 운영하는 Atlas와 Delta 로켓 함대는 현재 군대에서 가장 비싸고 우선 순위가 높은 인공위성을 포함하는 EELV 급 임무를 위해 공군에서 인증을 받았습니다.
공군은 SpaceX 창업자 인 Elon Musk의 공군 사격에 대한 법적인 도전에 의해 부분적으로 추진 된 다년간의 과정으로 차량의 설계, 신뢰성 및 성능에 대한 광범위한 검토를 거친 후 2015 년에 국가 안보 공간 발사를 위해 Falcon 9 로켓을 인증했습니다 - ULA와의 계약 계약.
2015 년에 국가 안보를 위해 인증 된 Falcon 9 로켓을 획득 한 후, SpaceX는 2016 년에 첫 번째 GPS 3 발사 계약을 맺었으며 공군은이 계약이 8,270 만 달러로 평가되었다고 전했다. 에어 포스는 지난 10 년간 EELV 급 출시 경쟁에서 유일하게 인증받은 유일한 회사 인 ULA와 직접 대결로 4 회의 GPS 3 시리즈 위성 발사를위한 SpaceX 계약을 수여했다.
SpaceX의 Falcon Heavy 로켓은 올해 초 2 월에 무거운 기중 장치의 첫 번째 시험 비행으로 공군에 의해 인증되었습니다. 공군은 팔콘 헤비에게 이미 1 회의 국가 안보 발사 계약을 맺었으며, ULA는 군대의 새로운 발사 경쟁 시대에 3 건의 신규 계약을 맺었습니다.
공군 대변인은 지난 여름 우주 비행사 (Space Force Light)와의 인터뷰에서 ULA의 델타 4 로켓은 내년 여름에 "마젤란 (Magellan)"이라는 별명을 가진 두 번째 GPS 3 시리즈 우주선을 발사 할 예정이다. 그것은 4 월에 이전에 계획된 발사 날짜보다 몇 달 후인 것으로, 미끄럼 업계 소식통은 우주에서 GPS 3 SV01의 테스트를 완료하는 공군의 선호 때문에 두 번째 GPS 3 모델을 발사하기로 약속했다고 전했다.
내년에 GPS 3 SV02 위성이 출시되면 Delta 4의 기본 "단일 스틱"구성의 마지막 비행이 될 것입니다. ULA는 델타 4의 더 작은 변형을 중단하면서 델타 4 중 중량 서비스를 유지하고 다음 몇 년 동안 덜 비싼 아틀라스 5 로켓에 초점을 맞추고 재사용 가능한 차세대 불칸 발사 장치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블루 오리진 (Blue Origin) BE-4 엔진. 결국 검색 및 리퍼브 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GPS 3 시리즈 우주선 (세례식 콜럼버스)은 2019 년 12 월 케이프 커 내버 럴 (Cap Canaveral)에서 팔콘 9 로켓을 타고 비행하도록 지정되었습니다. 후속 GPS 발사는 4 개월 반의 간격으로 계획되지만, 공군 대변인에 따르면 공무원은 전체 GPS 네트워크의 필요와 건강을 기반으로 발사 일정을 결정할 것이다.
GPS 3 SV01 항법 위성은 궤도 상 팔콘 9의 상단에서 분리되어 있습니다. 신용 : SpaceX
합계로, SpaceX는 Falcon 9 로켓에서 처음 6 개의 GPS 3 시리즈 인공위성 중 5 개를 발사 할 계약을 맺었습니다.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은 2020 년 초반부터 2020 년 초에 발사 될 우주선 10 개를 시작으로 최대 32 개의 GPS 3 위성을 건설하고 계약을 맺은 후 최대 22 개의 GPS 3F 인공 위성 2026 년에 시작됩니다.
공군 관계자는 GPS 인공위성 중 일부가 이전에 비행 한 부스터로 팔콘 9 로켓을 발사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상업용 위성 소유자와 NASA는 발사 비용에 대한 할인을 받곤했다. 이전에 사용 된 로켓으로 비행하면 SpaceX의 생산 라인과 공급망에 대한 부담을 덜어줍니다.
에어 포스의 우주 및 미사일 시스템 센터 (Air Force 's Space and Missile Systems Center)의 Launch Enterprise Systems Directorate 이사 인 Col. Robert Bongiovi는 "이전에 비행 한 발사 차량을 인증 할 수 있기를 절대적으로 기대합니다. "SpaceX와 협력하여 다른 점을 이해하고 더 나은 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전에 비행 한 하드웨어로 시작할 때주의해야 할 점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반환, 계산 및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SpaceX는이를 수행하는 데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과 함께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계획을 세우려고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과정입니다. 위성이 우리가 조달하는 모든 발사체에서 궤도를 돌릴 수 있도록 아주 신중한 방법으로 진행할 것입니다. "
SpaceX는 2 월에 팔콘 중공업 로켓을 발사 할 때 이전에 비행 한 부스터를 포함하여 총 18 회 궤도 임무에서 재활용 된 로켓을 성공적으로 발사했습니다.
새로운 GPS 인공위성은 21 년 오래된 항법 기술을 대체 할 것입니다
록히드 마틴은 일요일 발사 후 덴버에있는 회사의 발사 및 체크 아웃 시설에있는 지상 컨트롤러가 GPS 3 SV01 위성과의 접촉을 확립하여 1 년 이상 지속될 수있는 궤도 시험을 통해 공예품을 넣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휘트니는 GPS 3 SV01 우주선이 발사 후 약 10 일 동안 GPS 함대의 고도에서 원형 궤도에 도달하도록 설정했다고 전했다. 인공위성의 액체 연료 주 엔진에 의한 일곱 번의 발사는 우주선의 태양 궤도와 안테나의 배치에 이어 12,550 마일의 고도에서 우주선의 궤도를 원형화할 계획이다.
GPS 위성의 나머지 부분에 합류하면 새로운 위성은 핵심 우주선 시스템의 건강을 검증하고 Harris Corp.이 제공하는 항법 장비의 기능을 테스트하기 위해 6 ~ 9 개월의 체크 아웃을 거치게됩니다. 검증 할 다른 테스트 단계 공군의 우주 및 미사일 시스템 센터 (Air Force 's Space and Missile Systems Center)의 글로벌 포지셔닝 시스템 (Global Positioning Systems Directorate) 이사 인 스티브 휘트니 (Steve Whitney) 대령에 따르면 새로운 GPS 위성과 나머지 네비게이션 네트워크와의 호환성은 추가로 6 ~ 9 개월이 걸릴 것이라고한다.
GPS 3 SV01이 운용 서비스를받을 준비가되면 GPS 함대의 평면 F, 슬롯 6에있는 SVN 43을 대체합니다. 공군은 현재 네트워크가 군대 및 민간 사용자에게 중단없는 전역 위치 확인, 내비게이션 및 타이밍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6 개의 궤도 비행기 사이에 스페어를 포함하여 31 개의 GPS 위성을 운용합니다.
SVN 43은 1997 년 7 월 델타 2 로켓에 탑재 된 GPS 2R-2 위성으로 출시 된 이래 7 년 반 동안 설계 수명이 오래되었습니다. GPS 3 SV01 위성은 GPS 사용자에게 SVN 74로 알려질 것입니다. Whitney는 작동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휘트니는 "GPS 3 위성은 현대화 된 기능과 신호를 이전 세대보다 3 배 정확하고 최대 8 배 더 강력하게 도입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전세계의 네비게이션 위성 시스템과 호환되는 신호를 방송하여 전 세계 사용자들이 여러 별자리의 신호를 수신하고 사용할 수있게함으로써 전세계의 내비게이션 신호의 가용성과 정확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GPS 네트워크는 현재 수신기가 지형, 나무 또는 건물과 경쟁하지 않는다고 가정 할 때 약 50 센티미터 또는 약 20 인치의 정확도로 위치 추정치를 제공합니다.
2016 년에 보잉 社가 제작 한 GPS 우주선 시리즈의 마지막 우주선은 마지막 우주선이었으며, 휘트니는 31 개의 위성을 통해 GPS 함대가 "건강하고 안정적이며 견고한 상태를 유지하고있다"고 전했다.
GPS 3의 첫 출시는 예정보다 4 년 늦었습니다.
공군은 2014 년 미 국방부가 2008 년에 수십억 달러 규모의 프로그램을 전면적으로 개발할 것을 승인했을 때 최초의 GPS 3 시리즈 위성을 발사하기를 희망한다고 Government Accountability Office 보고서에 기고했다.
관계 당국은 4 년 지연의 대부분에 대해 위성의 항법 탑재 장치에 기술적 인 문제가 있다고 비난했다. 네비게이션 페이로드는 Harris Corp.에 따라 매우 정밀한 루비듐 원자 시계, 방사선 강화 프로세서 및 강력한 L 밴드 송신기로 구성됩니다.
미 공군의 첫 번째 업그레이드 된 GPS 3 시리즈 항법 위성은 덴버의 록히드 마틴 공장에서 전자기 테스트를 거칩니다. 신용 : 록히드 마틴
GPS 3 시리즈 위성의 새로운 기능에는 다른 글로벌 항법 위성 함대와 상호 운용 될 수 있도록 설계된 L1C라고하는 네 번째 민간용 L- 대역 신호가 포함됩니다. 유럽의 갈릴레오 (Galileo), 중국의 베이도 (Beidou) 및 일본의 QZSS 항법 위성 네트워크는 비슷한 신호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다른 차량의 위성과 내비게이션 수정을 결합하여보다 정확한 위치 추정을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인공 위성이 사용자에게보다 정확한 위치 추정을 제공하는 것처럼 다른 주파수에서 신호를 스태킹하면 전파가 대기권을 통과 할 때 발생하는 왜곡을 수신기가 분류하여 GPS 탐색의 정확도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GPS 3 지연에 기여한 사람은 지난해 GAO 보고서에 따르면 인공위성 네비게이션 페이로드에 전기 요금을 저장하고 방출하는 구성 요소 인 실패하고 손상된 커패시터와 관련된 문제를 포함했습니다.
GAO는 2017 년 5 월에 의회 보고서에서 "프로그램 공무원에 따르면, 각 위성은 고장이 난 같은 디자인의 500 개 이상의 커패시터를 가지고있다.
관계자는 커패시터를 공급 한 하도급 업체가 GPS 위성에 사용하기 위해 부품을 한정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엔지니어들은 그런 다음 커패시터가 최종적으로 GPS 위성에 적합하다고 선언되기 전에 부품의 신뢰성 테스트 결과를 무효화했습니다.
그러나 GAO에 따르면 GPS 3 SV01은 여전히 용의자가있는 커패시터를 장착하고있다.
"공군은 콘덴서 고장의 위험을 감수하고, 문제가 많은 많은 콘덴서를 장착 한 최초의 위성을 그대로 사용하기로 결정했다"고 GAO는 작년에 썼다. "이 프로그램은 용의자 부품을 보유한 유일한 다른 위성 인 두 번째 및 세 번째 위성의 용의자를 대체했습니다."
GPS 3, 글로벌 항행 차량으로의 업그레이드 제공
GPS 3 시리즈 인공위성은 최소 15 년 이상 작동하도록 제작되었으며,보다 높은 전력의 송신기는 항법 신호가 방해받지 않도록 만듭니다.
휘트니는 "우리가 GPS 3로 볼 수있는 큰 일은 전력의 증가를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특히 우리의 군대 신호에서 볼 수있는 방해 신호 중 일부를 통해 전투를 시도하기 위해보다 강력한 신호를 생성하기위한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또한 정확성을 높이기위한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결국 온라인 상태가 될 때이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시민의 신호를 추가했습니다. "
이전의 GPS 2F 위성 라인과 마찬가지로 GPS 3 시리즈 우주선은 항공 운항을 지원하는 전용 L5 신호를 방송합니다. GPS 3 인공위성은 M 코드라고 알려진 암호화 된 군사용 항법 신호를 계속 전송합니다.
휘트니는 "GPS 3 위성은 M 코드를 사용할 수있는 완전한 기능을 갖추고 우리의 전투원과 동맹국을 지원하는 안티 잼 복원력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M 코드는 미국과 연합군에게 전쟁터에서 유리한 위치를 제공하여 GPS 위성이 특정 지역에 고전력, 잼 방지 신호를 전송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또한 군대가 M 코드 신호를 저하시키지 않으면 서 특정 지역의 민간인 신호를 방해하거나 방해 할 수있는 능력을 부여하여 우호적 인 군대를 유리하게 만듭니다.
그는 "오래전에 우리가 선택의 여지가있는 부분에 대한 능력이 있었고, 우리는 그것을 저하시킬 수 있었으며, 민간 신호의 정확성을 떨어 뜨릴 수 없었다"고 말했다. "그 기능은 시스템 내에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군사 사용자를 위해 새로운 M 코드 신호를 사용했습니다. 주파수는 같지만 스펙트럼은 조금씩 분리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그들을 위해 특별한 일을 할 수있게 해줍니다. "
최초의 GPS 3 위성이 발사 된 경우에도 새로운 세대의 항법 위성에 탑재 된 모든 업그레이드는 개발자가 현대화 된 지상 제어 시스템을 사용하여 개선 된 기능을 사용할 때까지 군사 및 민간 사용자가 사용할 수 없습니다.
Raytheon은 차세대 운영 제어 부문을 개발할 책임이 있습니다. OCX로 더 잘 알려진 명령 및 제어 시스템은 예산보다 최대 60 억 달러 - 20 억 달러 이상 비용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며 최소 5 년은 일정보다 늦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휘트니는 12 월 14 일 기자 회견에서 블럭 1로 알려진 OCX 정식 버전은 2021 년이나 2022 년까지는 준비가되지 않을 것이며 GPS 위성 3의 잠재력은 실현 될 것이라고 말했다.
GAO는 "가난한 인수 결정과 개발 문제의 느린 인식"으로 인해 구형 GPS 위성과 역 호환이 가능하며 M 코드 군사 신호를 처리하는 데 필요한 새로운 GPS 지휘 통제 시스템의 지연을 초래했으며 새로운 상호 운용성 L1C 민간 신호. 공군은 GPS 3 인공위성의 발사와 궤도 체크 아웃을 처리 할 수있는 OCX 명령 및 제어 시스템의 초기 버전 (Block 0)을 갖추고 있으며 Whitney는 공군이 기존의 GPS 제어 시스템을 통해 M 코드 신호가 최초의 위성 발사 후 15 년 만인 2020 년에 군대에서 테스트를 시작할 수있게합니다.
국회의원과 GAO는 또한 M 코드 신호를 처리하기 위해 필요한 사용자 수신기의 준비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으며 새로운 GPS 기능은 24 개의 위성에 배치 될 때만 글로벌 도달 범위를 갖게됩니다.
"위성 및 지상 시스템을 통해 신호를 브로드 캐스팅하는 기능과 신호를 수신하는 사용자 장비를 모두 포함하는 완전한 M 코드 기능은 서비스가 MGUE (군용 GPS 사용자 장비)를 배포 할 수있게되면 적어도 10 년은 걸릴 것입니다. 충분한 수의 수신기 "라고 GAO는 작년에 GPS 3 프로그램에 대한 리뷰에서 썼다.
지체와 기술적 인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GPS 위성에 의존하는 사용자는 그 어느 때보 다 많으며 네트워크 범위는 은행에서 온라인 데이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회 및 수십억의 삶에 침투하여 전 세계로 퍼져 있습니다.
"민간 사용자를 위해 GPS는 창조하고 혁신 할 팔레트가되었습니다."라고 록히드 마틴 (Lockheed Martin)의 내비게이션 시스템 담당 부사장 인 존슨 콜드웰 (Johnathon Caldwell)은 말했습니다. "나는 5 년 전 사람들이 당신이 타고 다니는 앱을 가지고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으며, 스쿠터를 들고 대도시를 다르게 둘러 볼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농업 분야의 혁신 없이는 미국의 심장부에서 생산성을 볼 수 없습니다.
"세계는 빠르게 변하고있다"고 콜드웰은 말했다. "우리는 자율 차량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와 함께 비행기로 연료 효율성을 어떻게 높일 수 있습니까? 우리는 어떻게 환경의 청지기가 될 수 있습니까? GPS 및 이러한 새로운 첨단 기능을 통해 사람들에게 창조적 인 일을하고 혁신을 일으킬 수있는 기회를 얻게됩니다. "
SpaceX는 올해 21 개의 로켓을 출시했습니다.
일요일에 GPS를 발사 한 SpaceX는 21 년 성공적인 비행으로 2018 년을 마감했으며, 작년에 18 세를 기록한 회사 중 가장 높은 연간 발사 속도 기록을 갱신했습니다.
올해 발사에는 캘리포니아의 밴덴버그 공군 기지에서 6 건, 플로리다의 우주 해역에서 15 건, 케이프 커 내버 럴 공군 기지에서 40 건,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39 건 가까이에서 3 건이 포함됐다.
SpaceX의 주요 하이라이트는 3 개의 팔콘 9 로켓 추진기를 결합하여 5 백만 파운드 이상의 추력을 발생시키는 팔콘 중공업 로켓의 처녀 비행 테스트 비행이었습니다. 팔콘 헤비 (Falcon Heavy)의 데뷔 2 월 6 일은 화성의 궤도보다 태양으로부터 멀어지는 궤적을 따라 사향의 수집 물에서 테슬라 승용마를 태양계에 보냈다.
SpaceX는 국제 우주 정거장에 3 회의 보급 임무를, 궤도에 이리듐 통신 위성을 운반하는 3 회의 임무를, 그리고 정지 통신 페이로드로 8 회의 비행을 시작했습니다. 2018 년의 다른 임무는 NASA의 Transiting Exoplanet Survey Satellite (다른 별 주위의 행성을 탐지하기 위해 만들어진 관측소)와 스페인과 아르헨티나의 지구 관측 위성을 출시했습니다.
SpaceX는 내년에 약 18 발의 발사를 계획하고 있다고 Hans Koenigsmann은 말했습니다. 내년에 큰 발사는 우주 비행사가 2019 년 중반에 우주 정거장에 타기 위해 우주 비행사와 함께 SpaceX의 Crew Dragon 인간 등급 캡슐의 첫 번째 시험 비행을 포함한다.
회사의 2019 발사 일정은 1 월 7 일부터 캘리포니아 주 반덴버그 공군 기지 (Vandenberg Air Force Base)에서 팔콘 9 로켓과 10 개의 차세대 이리듐 음성 및 데이터 중계 위성 배치로 시작될 예정이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