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타임즈_정연운_기자
바르게살기시흥시協의회, 9월 이사회 '주요 행사 안건 논의'
경기도회원대회가 시흥에서 열리는 만큼 많은 참여 부탁
[골든타임즈=정연운 기자] 바르게살기운동시흥시協의회(회장 김영덕)는 지난 9월 13일 시흥사회단체 건물 2층 이음관에서 회장을 비롯한 시協이사진 및 각 동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사회는 이옥비 사무국장의 사회진행으로 개식사를 시작으로 행동강령낭독, 개회선언, 참석자 소개, 인사말씀 안건 및 기타논의 단체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바르게살기시협의회 이사회는 직장관련으로 이사진과 각 동위원장 등 시간을 배려하고 한분이라도 더 참여시키기 위해 오후 7시에 이사회가 진행되고 있다.
이날 시協의회 김영덕 회장의 회의 진행으로 8월에서 11월까지 실천한 활동과 진행될 주요사업 활동에 대해 안건을 포함한 자세한 설명과 공지사항 등 기타 논의가 이어졌으며, 경기도회원대회가 시흥에서 열리는 만큼 많은 참여와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하며 매월 각동위원회에서도 진행되고 있는 일정에 대한 활동 관심에도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 각 동위원회의 활동한 내용 보고와 앞으로 진행될 계획으로 실천사항에 대해 직접 동위원장이 자세한 설명과 협조를 당부하며 공유했다.
김영덕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흥시 지역사회의 단체나 기관, 등 31개 시·군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에서 시흥시가 제일 잘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회원들의 열정이 남달라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여기에 “홍성직 직전회장이 거의 쓰러져가는 단체를 온갖 정성으로 일으켜 세워 잘 다져 놓은 덕으로 이 자리에 있다며 감사의 힘찬 박수를 여러분과 함께 보내며 시協의회와 동 위원회가 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리고 한편 시흥시 유관단체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시흥시바르게살기운동의 활동들을 직접 현장 취재해 기사로 담아준 골든타임즈 정 연운 기자님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참석한 시협의회 홍성직 직전회장을 비롯한 이사진들은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추석 보내시기 바란다며 따뜻한 덕담과 격려가 이어졌으며 진행될 행사에 모두가 함께 봉사지원에 앞장서자“고 입을 모았다.
정연운 기자
<저작권자 ⓒ 골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