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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청래당 (정청래와 늘 처음처럼)
 
 
 
카페 게시글
[이바닥 자유게시판] [들어주세요.-개인적인 이야기입니다.] 어이가 없는 상황을 당했습니다.
어린왕자(서울) 추천 1 조회 135 17.01.04 17:59 댓글 31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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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7.01.04 18:13

    첫댓글 진짜 그냥 넘길일 아니내요. 항의 잘하셨어요.

  • 작성자 17.01.04 18:14

    그쵸? 저도 직원이있는데 너무 인간적으로도 화가나더라구요.

  • 17.01.04 18:13

    인성이 최순실과 인가 봅니다..

  • 작성자 17.01.04 18:15

    ㅎㅎ 님 댓글에 웃었네요. 절대동감합니다.

  • 사람들이 상식선에서만 살아도 나라꼴이 이렇게 안되었겠죠...그 지점장 이번에 큰코다쳐야할텐데...

  • 작성자 17.01.04 18:18

    그러니까요. 참 슬프네요. 현실이. . . 웃을일이 너무없는것같아요.

  • 17.01.04 18:30

    그분 비선실세이십니다

  • 작성자 17.01.04 18:32

    헉. . .제가 잠수타야할듯. . 밤길 조심해야할까봐요.

  • 17.01.04 18:45

    @어린왕자(서울) 빨간 마티즈, 컵라면, 등산 조심하세요ㅋ

  • 작성자 17.01.04 18:46

    @손목(인천) ㅎㅎㅎ네. . .꼭 그럴께요.

  • 17.01.04 18:35

    내 남편이 그꼴을 당한다고 생각 해보면?내가 어떻게 할까? 10새?

  • 작성자 17.01.04 18:37

    정말 화나죠. 직원분도 어린편이 아닌데 그렇게 대하니. . .에혀. . 가만있지않고 계속 항의메일을 보낼 생각입니다.

  • 잘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저도 몇년전 대형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손님있는데도 큰소리로 아주머니 직원을 타박하는 관리자급 직원에게 항의한 적 있었습니다. 정말 옆에서 듣고 있기 괴롭더군요. 갑을놀이 이제 그만해야 선진국으로 나아갈 수 있겠습니다.

  • 작성자 17.01.04 18:40

    저와 비슷한 일을 보셨군요. 갑질. . 이런갑질도 없을것같아요. 관심종자인것같아서 이참에 제대로 관심받게해주려고요.

  • 17.01.04 19:05

    영업 조직에서는 볼 수 있는 모습이라 생각합니다. 보통은 따로 불러서 깨는데, 영업장에서 깨는 것은 좀 그러네요.

  • 작성자 17.01.04 19:09

    그쵸. . 실적이 중요하긴하죠. 저도 서비스센터에서 일할때 그 실적으로 많이 깨졌는데 이건 안하무인격이라. . 화나더라구요.

  • 직원도 사람인데....ㅜㅜ속상하네요ㅜ

  • 작성자 17.01.04 19:28

    속상하더라구요...ㅜㅜ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7.01.04 19:40

    맞는 말씀이세요. 항의글에 님의 글처럼은 쓰지 못하였지만 비슷한 맥락의 글로 작성하였는데 쓰면서도 너무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 17.01.04 21:43

    사람을 그렇게 인격적인 모욕을 주면서 저래야 할까요.....정말 너무한 사람이네요. 잘하신거라고 봅니다.

  • 작성자 17.01.04 21:58

    누가아니래요. . .항의메일을 매일 하루씩보내 반드시 내려오게 해보려고요. 영상을 못찍은게 아쉬울뿐이에요. ㅜㅜ

  • 17.01.04 22:00

    @어린왕자(서울) 그래도 이렇게 불편하다는 얘기들이 모이면 조금씩 바뀌겠지요^^ 그냥 불편하다 피하는게 아닌 님의 모습도 멋지네요~

  • 인성이 쓰레기네요. 저런 새끼는 망해봐야 정신차리죠.

  • 작성자 17.01.04 22:59

    쓰레기가 맞을것같아요. 이참에 제대로 관심갖여줘서 쓰레기차로 버려봐야겠어요.

  • 17.01.04 23:34

    불의를 보고 함께 분노하는 모습 ~~
    보통 저런류의 인간들은 윗사람에겐 엄청
    잘보이려고 할꺼에요
    본사에 계속 항의하는 불편함도 감수하시면
    바뀔수 있을까요? 암튼 훌륭합니다

  • 작성자 17.01.04 23:37

    저 하나로 바뀐다 생각되지는 않지만 저라도 하지않는다면 누구도 하지 않을까봐 계속해보려해요.

  • 17.01.05 00:20

    고객들 앞에서도 저러는데 뒤에서는 얼마나 더 심할까요 ㅠㅠ 전형적인 강자엔 약하고 약자엔 강한 타입인 것 같네요. 항의 잘 하셨습니다.

  • 작성자 17.01.05 11:08

    아직도 저런 사람이 있다는것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자기 자식도 있을텐데 말이죠~~

  • 17.01.05 00:27

    분이 안풀리네요. 저도 내일 항의메일, 항의전화 넣겠습니다.

  • 작성자 17.01.05 11:08

    동참 감사합니다. 반드시 관심을 갖여줘서 느끼게 해야할것 같아요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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