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0일에 폭염이었던 날,,
경산스파월드에 다녀왔어요.
생긴 지 한 보름 정도?
유아풀, 낮지만 3회전 도는 수영장미끄럼틀, 꽤 높은 미끄럼틀, 보트타는 풀---야외 수영장(차가운 수돗물)
얕은물 레인 6개정도
깊은물 레인 6개정도---실내 수영장(온천물)
바로 목욕탕 연결되어 있어 목욕하고 나오면 되요.
무엇보다 시설이 새거라서 깨끗하고 제가 간 날이 피크였는데도 사람에 치이지 않고 애들 노는 거 다 보면서 여유있었어요.
또 풀장 주면으로 의자 탁자 등이 다 공짜이고 음식도 마음데로 싸가서 먹을 수 있어요.
캐리비안 베이를 가도 시설 좋고 규모 크지만
사람 많고 줄서고 시설 다 이용도 안되고 줄서다 시간 다가고 음식물 반입금지고 멀고 하잖아요
오랜만에 사람에 치이지 않고 가볍게 다녀왔네요.
가격 -주중 8천원, 주말1만원 어른아이구분 없이 두당~~
위치-수성ic에서 나와서 월드컵경기장을 오른쪽에 끼고 경산방면으로 가다가 20분 정도?
석정온천지나 이정표 나오면 따라가면 되요~^^(다른 차들 포항간다고 고속도로 정체 막 일어나는데 저희는 수성으로 쏘옥~ 빠져서 갔어용~ㅋㅋ)
첫댓글 좋은정보네요~~*^^*
와~~ 한번 가봐야겠네요~~
혹시 여기 용암웰빙스파 아닌가요 펀펀비치라고도 하는데.
글보고 어제 갔다왔어요 ^^ 펀펀비치인줄알고 헷갈렸는데 다른데더라구요.. 4살 첫째랑 11개월된 둘째랑 신랑이랑 갔다왔는데 둘째는 돈안받았구 3명이서 24000원으로 정말 재밌게 놀고 왔어요.. 어린애들데리고 놀러가기 딱 좋더라구요~목욕탕도 크고 일하시는분들도 참 친절하고 신랑도 맘에 들어해서 담에 또 오자하더라구요~ㅋㅋ 정보 고맙습니다 ^^
저번주 일욜 그근처에 밥먹으로 간다고 지나가는데 차들이 많길래 뭔가했더니 스파월드가 새로 생겼더군요. 그쪽동네엔 뭘해도 잘 안되던데 차들이 많아서 깜놀했어요. 요금도 비싸지않고 음식물 반입도 되니 좋네요.
9월까지 덥다는데 꼬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