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 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고객님의 차량은 뉴 제네시스 차량입니다..
고객님은 많은 오디오 숍들을 다녀보시고 오디오 동호회 활동도 하시는 분으로..
음악에 대한 열정과 깊이는 취미생활을 넘어 회원님에게 없어서는 안될 카오디오 라이프~
저에 대한 기술적 신뢰가 높으신 분이라 부담이 많이 됩니다..
기존 소유하고 있던 시스템을 어렵게 처분하시고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제품 라인업을 잡아 주셨습니다..
큐어S2 무출력 영상데크
PHASS 레퍼런스 트위터
카만 어쿠스틱 양가죽 미드우퍼
PHASS 1035SW 서브우퍼 2발
RS 레귤레이터 90A [전원부 보강]
어쿠스틱 하모니 최상급 GR1 인터선 케이블 3조
어쿠스틱 하모니 A1 스피커 케이블
차량 출고를 받으시고 일주일 만에 포차로 내방해 주셨습니다..
다른곳에서 작업하신 오디오 장비만 수천만원 ㅠㅠ
오후 2시경 입고라 서둘러 작업 진행됩니다...
어쿠스틱 하모니 S1 스피커 케이블 입력되고 ~
다이나 익스트림 벌크팩 방진 패드를 통해..
도어 알류미늄 방진시공 처리..^^
카만 어쿠스틱 5GOLD 양가죽 미드우퍼 입력이 되었습니다..
제차에서 직접 청음을 해보시고 이녀석에 대한 가치를 이해 하셨고..
어디서도 들어보지 못한 특유의 깊고 울림있는 중저음 표현력에 푹 빠져 감상하고 있죠 ^^
실제로 소재는 양가죽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5인치 사이즈에서 FS값은 50hz 이며 카오디오 에프터마켓 스피커 라인중..
아직 이런 스펙을 가지고 있는 제품은 없습니다..^^
마그네트는 천연자석을 채용하고 있고 버텀 플레이트와 탑 사이에서 20000G 넘을정도로..
설계 구조나 단가에 아낌없이 투자된 하이앤드 미드우퍼 입니다 ..
W콘 중앙에 더스트캡에 작은 홀을 보실수 있는데요..
편심 구조로 PHASE 위상적인 오차를 최소화 시키기 위함이며..
정말 뭐하나 부족함을 느낄수 없는 최고봉을 논할수 있는 미드우퍼 입니다 ~
도어트림 조립 ~ ^^
도어트림 내부로 살포시 비쳐지는 양가죽 미드우퍼 모습.. ^^
언젠간.. 순정 오디오 옵션에도 이런 무서운 스피커들이 적용되는 날이 올까요?
그때는 오디오 가계들 모두 문닫을지 모르니 희망하면 안되겠죠 ㅎㅎ
PHASS 레퍼런스 트위터 장착 되었습니다 !!
콘 형태로 가장 작은 사이즈 25mm 띄고 있습니다 ..
구로고치상의 현존 최고의 트위터 드라이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특이한점은 트위터 구조에서 W콘 형태로 제작이 되었고..
미드레인지 와 초고역단의 겹치는 크로스점을 캔슬시키기 위함이며..
자력이 얼마나 강한지 트위터끼리 같이 붙여놓으면 레퍼런스 트위터가 빙빙 돌아갑니다..^^
우선.. 정말 부드러운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톤을 표사하는 정확도는 귀에 쏙 들어올정도로..
레졸루션 구현하기 위한 최적의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 인터선만 봐도 중압감이 밀려오는 G1 케이블 3조 ^^
어쿠스틱 하모니 회사는 NASA 케이블을 납품할 정도로 유명한 회사로..
본래 주종목이 태양열 연구소를 기반으로 지탱하는 큰 기업이기 때문에 ~
다른 하이앤드 케이블보다 기술비나 거품이 잔뜩 빠져 있지만 그래도 기본 가가 있기 때문에 ㅋㅋ
제가 가장 좋아하는 조합입니다..^^
브락스 그래픽 신형 2400GX 와 2000GX 나란히 함께 자리를 잡았습니다..
전체 블랙 매칭으로 잡고 싶었지만 국내 재고가 2채널은 실버 밖에 없었기 때문에..
아쉽게도 투톤 블랜 앤 실버가 되어 버렸네요 ㅋㅋ
구형의 브락스 그래픽 모델경우 신품가 280만원 이였고..
신형 그래픽 경우 신품가 590만원 입니다..
10년 이후에 최신 버전을 만들어 주었고 출력.. 댐핑팩터.. S/N 엄청나게 향상되었습니다..
제가 본 제품을 좋아하는 이유는 전혀 AB 출력 느낌을 받을수가 없습니다..
고정 바이어스 느낌을 받을정도로 부드럽고 그안에 질감적인 요소들이 너무나도 좋은 앰프입니다!!
전원부로는 RS 레귤레이터 90A
앰프 2대를 정전압 통해 입력되는 전류와 소비되는 전압을 유지시켜...
최적의 앰프 성능을 높여줍니다 !!
드라이 카본으로 이루어진 GR1 케이블...
소리의 번짐을 잡아주고 텐션과 몰입감이 좋습니다 !!
제가 다른 차량에 PHASS 1035SW 2발을 쉴드로 입력시키고..
운용을 하면서 완전 사랑에 빠진 조합으로 강력 추천 !!
인클로우져는 직접 설계를 해드렸고..
내부는 쉴드이지만 후면음의 반사파를 최소화 시키기 위해 브레핑 작업을 진행 !!
그리고 이어진 격벽처리 !!
콘솔을 내리면 전면을 향하여 바라보며..
2발을 고집한 이유는 저역의 단단하고 정말 묵직한 베이스를 구현하는데..
저역의 끝단은 자연스러워 중고역의 소리의 마스킹을 최소화 시켜 줍니다 ~
그리고 공간을 밀고 잡아주는 입체적인 느낌이 강해 제차에도 맞추고 싶은 구성입니다 !!
큐어S2 영상은 룸밀러 미디어로 보내 주었고..
정밀한 튜닝서포트 뒷받침 되며..
제가 만들고자 했던 소리는 하이파이 가까운 소리를 차에서 구현하고자 였습니다 ~
간혹 자극적인 중고역단과 피크를 해상력이라고 잘못 해석하는 부분이 있는데..
실제 홈의 하이파이 시연회를 다녀보시면 고가의 장비일수록 글로 표현하기 힘들정도로..
한없이 부드럽고 모든 음색들이 온화한 느낌이 매우 강합니다 ...
다만 그안에 소리의 몰입도와 리얼리티 표현을 얼만큼 잘 표현하느냐 따라 억에서 수십억 까지 ..
장비의 싸움이 치열해 지는데요 오늘 이차도 그런 느낌의 모토로 튜닝 서포트로 진행 되었습니다 ~
보컬의 정위감과 전반적인 소리의 흐름은 저도 감동을 받을정도로 좋은 소리가 나오고..
정말 하이파이 사운드를 이해하시는 분이 들어보시면 차에서도 이런 소리가 나와??
차량의 물리적 환경에서도 홈 유져들에게 감동을 줄 자신이 있습니다 .. 다만?
제가 생각하는 모든것들이 집중되니 반대로 무대넓이에 대한 다소 아쉬움이 있습니다 ~
말이 나와서 하는 말이지만 보컬이 무대 정 중앙에 정확하게 서있는 칼 같은 밸런스에 집착하면..
와이드 하게 느껴지는 무대넓이는 구현하기 힘든 입장이 있습니다 ..
UPTOWN FUNK
첫댓글 만루홈런일세
지금도 큰 만족이지만..
이차는 좀더 무서운 구성으로 추가 구성을 진행합니다 ㅎㅎㅎ
만쉐이~~~!!
으악~ 덥다 더워 ㅠㅠ
폭염주의 ㅋㅋㅋ
캬~~멋진작업 축하드립니다~~
항상 바쁜 나로군 ㅋ
썬팅맨으로 불러주겠으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