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한번 생각해 보시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박근혜 당선자님이 읽어주시면 황송하구요
박근혜 대통령 당선자님을 위하여 우리 박사모는 대한민국의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합니다.
박근혜 당선자님이 시급히 취임 전에 과감히 준비하여야 할 일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제가 아주 어릴 때는 봄이 되면 쌀이 떨어져 60-70년대 보릿고개가 찾아와 먹고살기 힘든 시절이었고 몸이 불편한 사람이나 먹을 것이 없는 분들은 자루를 메고 집집마다 찾아다니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우리 아버지는 몸이 불편한 분들이 오면 밥을 꼭 대접해 주셨다. 어느 전투에서 부상당했냐. 희망을 잃지 말라는 얘기였다. 자루에 쌀 몇 되는 부어주셨다. 나는 어린 마음에 무서워서 숨으려 했으나 아버지는 나더러 이놈 나라를 지키다가 다치신 분들이다 지금은 어렵더라도 언젠가는 잘 살 때가 있을 것이다 하였다. 우리부모는 인정이 많았나 보다. 그로부터 마을길이 넓혀지고 초가집이 없어지고 농촌혁명이 시작되었다. 고속도로가 뚫리고 공장이 들어서고 보릿고개 없어지고 자루메고들고 다니는 분들이 없어졌다. 참 좋은 세상이 되었다
이 모든 것이 516혁명으로 시작되었고 오로지 국가와 백성을 구하기 위한 분이 계셨기 때문이다 나는 이순신 세종대왕 박정희 황희 정약용을 가장 추앙한다.
아이러니하게 516%로 당선된 박근혜 당선자님이 국가와 백성을 구하기 위한 대통령님이 되었으면 하고 소망하는 뜻에서 이글을 올린다.
가칭 “국민 행복, 인수위원회”를 구성하여야 한다. 단순히 정권 인수인계가 아닌 시급히 해결해야 할 일 ,앞으로 해야 할 일, 국민대통합, 대탕평, 민생행복의 밑그림을 그려야 한다, 국민행복 인수위원회는 그야말로 국민에게 희망을 설계하는 기간, 준비하는 60여일이 되어야 한다.
내가 6억이 있다면 이분의 의향으로 극비리에 국가의 가장 절박하고 어려운 곳에 기부하여 먹여주고 재워주고 입혀주고 아픈곳을 치료해주는 곳에 가장 (노숙자)약자에게 쓰고 싶다. 나라의 어머니로서 노숙자 장애인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등록금이 없어 어렵게 공부하는 학생, 빛을 많이 져 이자도 못값는 사람을 위하여 어떻게 할 것인가를 준비하여야 하는 기구이며 준비하는 기구가 되어야겠다.
내가 몇 년 전 서울역에 근무할 때이다 기차를 타려는 사람보다 행복인 (노숙자-하늘을 바라보며 자유롭게 살아간다 하여 누가 행복인 이라 하였던가) 이 더 많은 대합실이었다.
지금도 큰 역에는 일이 없어 직업이 없어 갈 곳이 없어 대합실에 하루 종일 있는 현실이다. 60-70년대 가난은 나랏님도 구제 못한다. 이런 말을 없앤 분이 박정희 대통령님이시다. 지금 우리 박근혜 대통령 당선자님을 사랑하는 “박사모”는 서울역 영등포역 등 행복인 들이 모이는 곳에 밥퍼주는 봉사부터 시작하여야 한다. 노숙인이 그야말로 행복인 으로 바뀌는 시대를 만들어야겠다.
몸도 마음도 잠시충전하고 쉬어야 하는 박근혜 당선자님이 밥푸는 봉사를 대신하여 우리 박사모가 봉사활동에 나섰으면 한다.
국가에서는 범정부적으로 노숙인 실태를 파악 종교, 사회, 봉사단체 특히 철도공사에 협조를 구하여 추워서 얼어 죽는 분들이 없도록, 굶어 죽는 분들이 없도록 즉시 구호조치를 실시하고 옛날 “혜민서” 와 같이 무료의료기관을 지정 병든 분들을 치료하여야 하며 빈 숙박업소에 잠잘곳을 제공하고 “자원봉사 의류기부” 의류업체기업의 사회공헌을 활동을 통한 춥지 않게 옷 기부 사우나 목욕탕 등 사회봉사 사회공헌 활동을 하여야 한다. 그러나 뭐니 뭐니 “선‘과 ”덕“을 베푸는 측은지심과 사랑과 봉사의 마음이 중요하다. 국민행복 인수위원회가 구성되면 우선 이런곳 이분들에게 봉사활동을 지시했으면 좋겠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재난 구호대“ 또는 상설 민방위대를 설치하여 시군구 읍면동에 이분들을 활용 상설 민방위대 전국 시군구에 30-50명 읍면동에10명 정도 취업시켜 월 120만원, 점심제공하고 세금 국민연금 4대보험 제하고 월 100만원 지급의 실질적인 일자리와 자활능력 키우기 정책이 중요하다 봅니다―제설작업, 청소, 국토환경미화작업-전국토의 꽃과 나무 등 미화작업, 전 산림의 환경 녹화사업, 제난방지 수해방지 산불방지, 축사 전염병 소독 등 국가의 실질적인 모든 작업을 이분들께 제공하여 자활 능력을 키워야 한다. 정부합동으로 철도공사의 빈터나 일정장소를 인력채용 구직 등 이분들의 실질적 지원센터를 큰 역을 중심으로 설치하는 방안도 고려해 봄직하다.
재원마련 방안- 년봉 1억 이상 차등을 두어 월급 봉급을 타시는 분들 부유세 아니“복지세 월급여의 5-2%세를 마련한다.
전국 경제인 연합회의- 사회공헌 사회적 책임 부서를 두어 각 기업들이 자발적으로 사회봉사 사회공헌에 앞장서도록 한다 ―오너들이 자발적으로 지원 사업 자선사업에 뛰어들면 이것이 바로 경제민주화의 첫 단추가 될 것이다.
대학생 취업-전 국가 전 기업의 인력 감축 구조조정 정책을 폐지하고, 현 취업외국인 외에는 일체의 외국인 채용을 보류하고 국내 인력을 채용 지원한다.
국가 “대 채용 박람회”를 봄 여름 가을 겨울 4차례 국가행사로 하고 범국가 범국민 대대적으로 시행 지원한다. 철도공사 역 광장이나 대합실을 지원시설로 활용하는 방안
정통부 과학기술부 해양수산부 창업지원청을 설치한다.
대학교 등록금 인상을 동결하며 생활 형편에 따라 무이자 등록금 지원과 어려운 저소득층정도에 따라 반값 등록금부터 차등 적용한다.
전 국민의 대출이자를 2% 줄인다, 어려운 분들에게 원금 상환기일을 5년 연장한다.
어떠한 대출이자도 7%를 넘지 않도록 한다.
2월26일부로 과거의 불미한 사태는 원상회복 하며, 인륜을 저버린 행위 성폭력범 등을 제외하고 형을 감경하거나 국민 대 사면을 실시한다.
중증 장애인 저소득층 어려운 이웃들의 지원을 확대한다.
요양병원 의료기관 대형병원 등-의료세 2%를 신설한다.
6세 이하 보육료는 국가가 전액 지원한다.
교육기관 학원 보육기관은 수입의 보육세 2%를 신설한다.
측근비리와 친인척 비리는 철저히 차단하며 사정관(암행감사)을 각 지역에 파견하여 부정과 비리를 특히 국고 세금 공사 비리를 척결 국민 불편과 국가국고 보조금 지원금 착복, 정부시책정책사항을 상시 감사한다, 공직비리조사처를 설치한다. 예산 정보시스템 수입지출 정보 시스템, 국고 세무 정보시스템을 강화하고 국고 세금 세무 착복자 형량을 최대한으로 하더라도 엄벌에 처한다.
박근혜 대통령 당선자님이 제일먼저 광주 방문하고 목포신안김대중 대통령님 생가 그리고 노무현 대통령님 생가 묘소 전임대통령님과 전임 영부인들도 찾아뵙고 서민들의 시장과 어려운 시설을 방문하는 순행도 좋을 듯하다
다음기회에는 대 당평 정책 국가대통합 국민대통합 국방개혁을 써 보겠습니다.
글쓴이 박 흥 순
박근혜 대통령 당선자님을 위하여 우리 박사모는 대한민국의 무궁한 발전을 위하여 노력합시다.hwp
첫댓글 글 올린 내용으로 봐서는 좋은 내용 같으나 우리가 아직 할일이 아닌듯 합니다
취임이후 근혜 대통령이 공약한 사항 차질없이 이행 한다고 했으니 새정부 가 들어서면 달라지는 모습을 지켜 보면서
좋은 방안이 추진 되리라 믿으니 우리 박사모가 할일 은 아직은 아니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것은 내 개인 생각 입니다
모든 일은 각계 각층에서 다양한 의견수렴이 있을 겁니다.줄기부터 세워놓고 가지와 잎을 생각해야죠.한집의 가장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우린 각자의일에 최선을 다하며 그 분뜻에 기다리며 지켜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