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회사에서 늘 집관리를 해주고 있으며, 단기임대(한달살기등)시 계약 및 청소를 관리회사에서 알아서 해주기 때문에 타지에서 임대수익을 내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7년 가을 신축. 복층구조로 되어 있으며 2층에는 방1개와 화장실 1개가 따로 있습니다. 2차선 도로 접해 있는 16채의 타운하우스입니다. 수영장과 관리실 있습니다. 조수리 한적한 마을에 위치해 있어서 실거주 가능하고, 타지에서 세컨하우스로 사용하시면서 한달살기나 년세로 임대 가능합니다.
관리인이 있어 집관리가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타운하우스앞에 유명한 '폴부엌의 이층집'이라는 레스토랑 겸 스테이가 있어요. (사진상 돌집) 스몰웨딩장소로도 쓰이더라구요. 조용하고 한적하여 제주를 느끼기에 좋은 마을입니다. 오설록, 신화역사공원, 저지리 등 제주서쪽을 관광하기에 용이하고 영어교육도시와 가까우니, 혹시 아이 입학으로 집을 구하시는 분들은 들러보세요.
바로 사용하실수 있도록 모든 가구(까사미아 쇼파, 식탁 등),가전(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등), 집기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제가 벌레를 질색해서 윈가드 방법방충망으로 다 교체하였어요. 아이와 방학을 보낼 세컨하우스로 , 그 외에는 단기임대나 지인에게 빌려주는 용도로 사용하였습니다. 다녀간 사람들이 모두 만족한 깔끔한 집과 동네입니다. 집과 한적한 동네에 정이 들어 몇번 내놓았다 회수하였는데, 일이 작년부터 너무 바빠져 몇년간 제주도 휴가가 불가능 할 것 같아 급매로 저렴하게 내놓습니다. 010-2419-9953으로 전화주세요. 계약은 부동산을 통해서 하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