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 스피드 작전 설계자 체포
마이클 백스터
2023년 3월 13일
미 육군 레인저스는 2020년 5월에 2021년 1월까지 3억 명의 미국인을 독살하려는 행정부의 노력을 주도한 모로코 태생의 제약 거물인 워프 스피드 작전 설계자 몬세프 슬라위(Moncef Slaoui)를 토요일에 체포했다고 에릭 M. 스미스 장군의 사무실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슬라위는 대체로 플랜데믹 전역에서 레이더 아래로 날아갔습니다. 미디어는 그의 이름을 거의 언급하지 않았고, 대신 파우치, 벅스, 콜린스와 같은 대중적으로 영향력 있는 인물들, 영어를 더 잘 구사하는 명료한 공무원들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슬라위가 미디어의 무명 인사로 분류된 이유는 행정부가 그가 수상쩍어 보이고 미국인들이 그를 신뢰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미국인들은 글락소-스미스 클라인(GSK)의 백신 부서장으로 30년을 보냈고 트럼프가 그를 워프 스피드(Warp Speed)의 책임자로 뽑았을 때 모더나(Moderna)에서 일하고 있었던 사람을 믿지 않는 것이 옳았을 것입니다. 당시 트럼프는 슬라위를 "백신 생산과 실제로 백신 제조에 있어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사람 중 한 명"이라고 불렀지만 마이클 펜스, 알렉스 아자르, 브렛 지로와 제독, 로버트 레드필드가 그에게 말한 것을 단지 따라했을 뿐이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그들과 다른 사람들이 트럼프 대통령을 속여 슬라위가 OWS(워프 스피드 작전)를 맡도록 하는 주요 음모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
슬라위는 모더나 스톡옵션 1,000만 달러를 보유하고, 상당한 규모의 중국 투자 회사인 브리 생명과학(Brii Biosciences)의 고문으로 일한 것에 대해 비판을 받았습니다. 이해관계의 충돌을 피하기 위해 그는 마지못해 그 자리에서 사임한 다음, 슬라위를 "거의 틀림없이 세계에서 가장 경험이 많고 성공적인 백신 개발자"라고 칭찬한 알렉스 아자르 당시 보건복지부 장관과 협력하여 워프 스피드를 서두르기 시작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슬라위는 모더나에서 사임했음에도 불구하고, 2020년 12월 8일 FDA가 모더나 긴급 사용 승인을 허가한 후에도 계속해서 5,600만 달러를 초과하는 지불금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군은 2020년 6월 모더나의 실험적 백신이 600명의 2상 실험 참가자 중 34명을 죽였다는 슬라위의 지식보다 슬라위의 재정적 동기에 더 관심이 있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화이트 햇은 이제 슬라위가 작성한 물리적, 디지털 문서와 같은 풍부한 증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백신이 심근염과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혈전을 유발한다는 것을 알고 있음을 증명했지만 그 정보를 절대 공개적으로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트럼프가 개인적으로 주사가 정말로 안전하고 효과적인지 그에게 물은 후에도 말입니다.
“우리는 슬라위에 대한 유죄 판결 증거의 보물 상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람은 플랜데믹의 가장 큰 위반자 중 하나였습니다. 우리는 그가 펜스에게 보낸 편지를 입수했는데, 그는 백신이 사람들을 죽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대중에게 워프 스피드 작전을 추진하는 것에 대해 트럼프에게 뒤집어 씌울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가 군사재판에 직면하고 아마도 교수형에 처해질 때 사용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를 잡기에 충분한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그는 스미스 장군이 화이트 햇 평의원이자 미 육군 최고의 경보병 부대이자 미 육군 특수작전 사령부 내 특수작전 부대인 제75 레인저 연대의 사령관 J.D. 키어시 대령과 대화를 나눈 후 체포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토요일 아침, 레인저스는 노스캐롤라이나 주 제불론에 있는 슬라위의 7,500제곱피트 집 문을 강타했습니다. 그의 세 아들 중 한 명인 후세인 무하마드 압둘 슬라위가 참석하여 레인저스에 권총을 뽑았습니다. 그는 총에 맞아 죽었고 레인저스는 슬라위를 구금했습니다. 레인저스가 그를 민간 차량에 밀어 넣자 그는 "sayantaqim li allah(신의 축복이 있기를)" 또는 "알라가 나를 복수할 것이다"라고 외쳤습니다.
“우린 그를 잡았습니다. 우리는 개자식을 잡았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그는 단지 많은 사람 중 하나일 뿐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들을 깎아내리고 있습니다.”
여담으로 슬라위는 글락소-스미스 클라인(GSK)의 자회사인 갈바니 바이오일렉트로닉스(Galvani Bioelectronics)의 이사회 의장에서 2021년 3월 여러 젊은 남성 직원이 그를 성희롱 혐의로 고발한 후 해고되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로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3/03/operation-warp-speed-architect-arrested/
첫댓글 이런 악마 놈들은 오직 사형 만이 답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영혼마저 역시 지워버려야 합니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로 되갚아줘야 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속시원한 말씀 감사합니다. 알아서 잘 처리될 거라 믿습니다. 백신관련자놈들은 거의 빠짐없이 사형처분으로 귀결되었으니까요. 쓰레기는 소각시켜야 합니다.
슬라위 저늠은 지구에 한시도 있어선 안될 벌레시키
숨도 쉬게해선 안됩니다
창조주님 즉결 심판 벼락을 주옵소서.
잡혀간 이상 처분될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다른 요리조리 피해다니는 딥스놈들도 빨리 잡아서 처형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도 잡아야 할 놈들이 수두룩 합니다. 슬라위처럼 잘 알려지지 않은 의외의 실세들부터 이름 좀 알려진 놈들까지 모조리 싹...
고맙습니다
이 놈도 갈 곳은 정해져있는 것 같습니다. 모더나, GSK 같은 빅 파마에서 오랫동안 일하고 있었다면 이 놈 또한 그동안 수많은 의료 사기 시스템을 매우 잘 알고 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