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로 이적에 대해 설명하는 프레시스
by Laurent Picard, 12 April 2008
프랑스 미드필더 데미안 프레시스는 리옹을 떠나게된 그의 결심 뒤에 이유에 대해 밝혔고 리버풀에서 플레이하는것에 화제를 돌려 말했다.
그 미드필더는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프리미어 경기에 데뷔전을 치뤘고 아스날과는 1:1로 비겼다.그리고 그의 90분동안 활약은 높은 기대감으로써 설명했다.
리버풀은 오스트리아에서 벌어진 유로2007 프랑스 U-19팀에서 그가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후 그 미드필더의 영입을 결정했다.
프레시스는 리옹에서 그의 커리어는 시간벌기용이라고 느꼈고 새로운 도전을 위해 앤필드에 오는것을 선택했다고 했다.
"난 리버풀로부터 흥미로운 제의를 받았어요"그가 말했다."그리고 난 지난 2시즌에서 리옹의 리저브로 뛰었을 뿐이죠,그래서 난 떠나기로 결심했습니다"
"난 리옹에서 지난 시즌동안 시간을 잃었어요,나의 성장은 점점 멈춰가고 있었죠"
http://sport.setanta.com/en/Sport/News/Football/2008/04/12/Prem-Plessis-on-Liverpool-move-/
번역:John Arne Riise
약간의 오역이 있을수도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의역이 많아요~)
첫댓글 잘하는선수같다 ㄷㄷ 잘하죵?
리버풀에서는 계속 성장 ㄱㄱㄱ
리옹에서 리저브로 뛰었기때문에 리버풀로 왔다라.. 마치 두덱이 레이나 피해서 카시야스한테로 간걸 보는것 같음.. 리버풀 중미라인은 세계에서도 손에 꼽히는라인인데..
22222... 그러게요 좀 이상함 -_- 지금 루카스도 제대로 못뛰고 있을 정도로 비집고 들어가기 힘든 중미라인인데
흥미로운 제의가 뭔지 알려줘야하는데 안알려줌
리버풀 제의 자체가 흥미로운 제의일걸요-_-; 아니면 주급으로 살살 꼬셨던가.
잘하긴 하더라 처음 데뷔전인데 꽤 여유있게 하더군요 어린이 답지 않았음
자세히잘모르겠넴
계속성장해다오,
바벨이랑 좀 닮았던데
리옹보다 리버풀에서 자리잡기 더 힘들꺼 같구만 ............ 너 잘하긴 잘하더라
크게 성장해라 ..
아스날전 처음나와서 누군가 했었는데 ㅋㅋ
플레이가 상당히 깔끔했어요 ㅋ 마스체라노처럼 빠르게 이곳저곳 휘젓는 것과는 다르게 느릿하게 보이면서도 꼭 요소요소에는 있더라구요 중간에 볼 끊는 능력도 좋고 마스체라노나 시소코가 처음에 겪었던 전방으로의 패스연결 문제도 괜찮았고.. ㅋ 특유의 여유로움 움직임이 너무 맘에 들었음, 확실하게 특이한 스타일
데 라 레드까지오면 리버풀 중원 터지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