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 암의 길이를 변경 루 것이 나와 온있다, 획기적 인 알루미늄 로아 사스 암 등장 Makes its debut for Adjusted lower suspension arm by Tamiya reverse sus! Makes its debut for Adjusted lower suspension arm by Tamiya reverse sus
タミヤTA05や、TA06に採用されているリバサスと互換性のある、アルミ削り出しの全長調整式サスアームセットです。타미야 TA05과 TA06에 채용 된 리바사스와 호환, 알루미늄 절삭의 길이 조절 식 서스 암 세트입니다.
付属のスペーサーを使用し、1mm刻みで8段階に調整可能で、ワイド化が進むドリフト系ボディに対応しています。 부속의 스페이서를 사용하여 1mm 단위로 8 단계로 조절 가능하며, 와이드 화가 진행 드리프트 계 바디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ノーマルサスアームに比べ、片側8mmロングまで調整可能です。 기본적인 사스 암에 비해 한쪽 8mm 롱까지 조정 가능합니다.ホイールオフセットを抑え、ステアリングのスクラブ量を減らせる事で、 휠 오프셋을 억제, 스티어링 스크럽 양을 줄일 것, タイヤ・ホイールがボディ内側に入り込まない「リアル」な、カウンターステアリングを実現します。 타이어 휠이 몸 안에 들어 가지 않는 '리얼'한 카운터 스티어링을 제공합니다.
ノーマルのサスアームに比べ、ダンパー取り付け位置を後退させ、 노멀의 사스 암에 비해 댐퍼 설치 위치를 후퇴시키고, ステアリング時のタイヤ・ホイールとの干渉を抑え、切れ角を最大限に確保したデザインです。 스티어링시 타이어 휠과의 간섭을 억제, 조각 각을 최대화 한 디자인입니다.
ダンパー取り付け穴も4箇所に増やし、幅広いサスペンションセッティングに対応可能です。 댐퍼 장착 구멍도 4 개소로 늘리고 다양한 서스펜션 세팅에 대응 가능합니다.
使用するボディや、ホイールオフセットに合わせて全幅調整が出来ます。 사용하는 몸과 휠 오프셋에 맞게 폭 조절이 가능합니다.
サスアームの長さ調整は、2本のネジで行います。 사스 암의 길이 조정은 2 개의 나사로합니다.スライド凹凸溝加工を施し、耐久性を確保。 슬라이드 요철 홈 가공을하여 내구성을 확보. フリクションロスを軽減する、デルリン製サスピンホルダーを採用(長いサスピン側) 마찰 손실을 줄여주는 델린 제 지원 스핀 홀더를 채용 (긴 사스삔 측)
タミヤTA05や、TA06に採用されているリバサスと互換性のある、アルミ削り出しの全長調整式サスアームセットです。타미야 TA05과 TA06에 채용 된 리바사스와 호환, 알루미늄 절삭의 길이 조절 식 서스 암 세트입니다.
ノーマルのサスアームに比べ、「2mmショート」から「6mmロング」まで調整可能です。 노멀의 사스 암에 비해 "2mm 쇼트"에서 "6mm 롱"까지 조정 가능합니다. より深いオフセットのホイールや、フロントにあわせたオフセットのホイールが選択できるようになります。 더 깊은 오프셋 휠과 프론트에 맞춘 오프셋 휠을 선택할 수있게됩니다.
ダンパー取り付け位置を2箇所増設し、合計4箇所に設定。 댐퍼 설치 위치를 2 개소 증설, 총 4 개소로 설정.サスペンションセッティングの幅が広がります。 서스펜션 세팅의 폭이 넓어집니다.
使用するボディやホイールオフセットに合わせて、全幅調整が出来ます。 사용하는 카메라와 휠 오프셋에 맞게 폭 조절이 가능합니다.純正樹脂リヤアップライトにも対応します。 순정 수지 리어 업 라이트도 지원합니다.
サスアームの長さ調整は、2本のネジで行います。 사스 암의 길이 조정은 2 개의 나사로합니다.スライド凹凸溝加工を施し、耐久性を確保。 슬라이드 요철 홈 가공을하여 내구성을 확보. フリクションロスを軽減する、デルリン製サスピンホルダーを採用。 마찰 손실을 줄여주는 델린 제 지원 스핀 홀더를 채용.
리어 어퍼 암 위치를 가장 길어 설정 가능, 격 단 크기가 없었다 조정 폭 테일 슬라이드 컨트롤 longest rear upper arm position and control a tailslide by width adjusted . longest rear upper arm position and control a tailslide by width adjusted.
ロングアッパーアーム、ロールセンター調整などに対応可能なドリフト専用リヤアップライトで、롱 어퍼 암, 롤 센터 조정 등에 대응 가능한 드리프트 전용 리어 업 라이트에서 タミヤTA05/06等に採用される、リバサス対応:アルミ削り出し&カーボンプレート仕様の、多機能リヤアップライトです。타미야 TA05/06 등에 채용되는 리바사스 대응 : 알루미늄 절삭 & 카본 플레이트 사양의 다기능 리어 업 라이트입니다.
リバーシブルに使用可能な2mm厚のカーボンプレートへ、リヤアッパーアームの取付位置は5箇所、高さを2箇所から選べ、 리버시블 사용 가능한 2mm 두께의 카본 플레이트에, 리어 어퍼 암의 장착 위치는 5 개소, 높이 2 ~ 선택, クラス最長のアーム長を可能としました。 동급 최장의 팔 길이를 가능하게했습니다.さらに逆付する事で、サスピンより外側まで伸ばすことも可能。 또한 반대로 부착하는 것으로, 사스삔 외측까지 늘릴 수.
レバー比の加減と調整幅が広がったことで、ロール時のキャンバー変化量を最小に抑え、リヤタイヤのグリップ変化が安定し、 레버 비율 조절과 조정 폭이 넓어진 것으로, 롤시 캠버 변화량을 최소화하고 리어 타이어의 그립 변화가 안정, テールスライドのコントロールを楽にします。 테일 슬라이드 컨트롤을 편하게합니다.
専用サスピン付。 전용 사스삔인가.取り付け位置も2箇所に増設しています。 설치 위치도 2 개소에 추가합니다.同時発売の「アジャステッド・アルミサスアーム」との併用をおすすめします。 동시 발매의 "아자 스티드 알루미늄 사스 암"과의 병용을 추천합니다.
リヤアッパーアームの取り付け位置を最大限長く使用する場合は、外側を使用します。 리어 어퍼 암의 장착 위치를 최대한 오래 사용하려면 외부를 사용합니다.
近日発売の「ディスクブレーキキャリパー」用のステー付。 근일 발매의 "디스크 브레이크 캘리퍼"용의 상태인가.簡単に取り付けることが出来ます。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첫댓글 드뎌... 섬세한 트레드조정이 되겠군. 유니버셜 어떡하징... ㅠㅠㅋ
저도 그생각 했어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