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가천대 논술고사 수험생 유의사항
□ 방역지침
(고사일기준 5일 이내)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잔자의 경우 반드시 가천대학교 입학처
(1577-0067)로 통보해야 합니다.
※ 마스크 착용을 권장합니다
※ 교내 차량진입을 전면 통제합니다 (학부모대기실 없음).
※ 방역지침에 따라 위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유의 사항
1. 논술고사 일자 : 11월 27일(월) ~ 28일(화) 가천대학교(성남)
○ 수험생 여러분께서는 본인의 고사일, 입실시간, 시험장소를 정확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천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
고사장 확인 바로가기>>
2024학년도 고사장 발표
2024학년도 고사장 발표 2024학년도 논술고사 고사장 발표 2023-10-30 15:00 ~ 2023-11-28 21:00 유의사항 ☞ 신분증을 꼭 지참하세요. ☞ 고사장은 가천대학교(성남)입니다. ※ 수험생 안전을 위해 교내 차량 진입이 불가합니다 지원자 정보 생년월일 예) 990101 수험번호 이름 확 인
pims.jinhakapply.com
2. 시험시간 변경은 절대 불가합니다.
3.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사진 및 생년월일이 있는 학생증 등), 필기구(검은색 펜)를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분증이 없는 수험생은 주민센터에서 ‘주민등록증 발급신청 확인서’를 발급하여 지참
4. 고사장에서는 휴대전화 및 기타 전자기기(스마트 워치 등)의 사용이 금지됩니다.
(시간 표시만 가능한 전자시계(손목, 탁상시계)는 사용 가능하며 감독관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5. 교내 차량진입 전면 통제 (학부모대기실 없음)
6. 고사 당일 학교 주변이 매우 혼잡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지하철 수인분당선 가천대역 1번 출구로 나오면 가천대 정문입니다.)
□ 고사장 유의사항
시험시간은 80분이며, 종료 10분전까지만 답안지 교체가 가능합니다.
시험시작 후에는 감독관 및 진행자에게 시험문제와 관련한 질문을 금지합니다.
시험 종료 후에는 답안 작성이 불가하며, 감독관의 지시에 불응하는 경우 부정행위 처리합니다.
휴대전화 및 기타 전자기기 등은 전원을 반드시 끈 후에 개인이 보관하여야 합니다.
시험 중 전자, 통신기기를 사용하거나 발견 시 부정행위자로 간주됩니다.
답안지에는 검은색 펜만 사용하여야 하며, 연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답안을 수정할 때는 삭선(취소선)을 긋고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수정액, 수정테이프 등 사용 불가)
답안 작성 시 부정확한 표기로 인하여 인지가 어려울 경우 해당 답안은 평가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한 불이익은 수험생의 책임이므로 답안을 정자로 바르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안지의 문항별 답안영역 외에 기입한 내용은 평가하지 않으므로 각 문제의 답안영역 내에 답안을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문제지를 받은 후 문제지에 수험번호 및 성명을 기재해야 하며, 시험종료 후 문제지와 답안지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시험 종료시간 5분전까지는 조기 퇴실 가능합니다. 이 경우 재입장은 불가합니다.
□ 응시 확인
1. 응시확인서 발급 기간: 2023. 11. 30.(목) 10:00 ~ 12.4(월) 17:00
2. 발급 방법: 가천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개일별 조회 후 발급
2024 가천대 논술고사 수험생 유의사항
□ 방역지침
(고사일기준 5일 이내)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잔자의 경우 반드시 가천대학교 입학처
(1577-0067)로 통보해야 합니다.
※ 마스크 착용을 권장합니다
※ 교내 차량진입을 전면 통제합니다 (학부모대기실 없음).
※ 방역지침에 따라 위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유의 사항
1. 논술고사 일자 : 11월 27일(월) ~ 28일(화) 가천대학교(성남)
○ 수험생 여러분께서는 본인의 고사일, 입실시간, 시험장소를 정확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천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반드시 확인)
고사장 확인 바로가기>>
2024학년도 고사장 발표
2024학년도 고사장 발표 2024학년도 논술고사 고사장 발표 2023-10-30 15:00 ~ 2023-11-28 21:00 유의사항 ☞ 신분증을 꼭 지참하세요. ☞ 고사장은 가천대학교(성남)입니다. ※ 수험생 안전을 위해 교내 차량 진입이 불가합니다 지원자 정보 생년월일 예) 990101 수험번호 이름 확 인
pims.jinhakapply.com
2. 시험시간 변경은 절대 불가합니다.
3.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사진 및 생년월일이 있는 학생증 등), 필기구(검은색 펜)를
반드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분증이 없는 수험생은 주민센터에서 ‘주민등록증 발급신청 확인서’를 발급하여 지참
4. 고사장에서는 휴대전화 및 기타 전자기기(스마트 워치 등)의 사용이 금지됩니다.
(시간 표시만 가능한 전자시계(손목, 탁상시계)는 사용 가능하며 감독관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5. 교내 차량진입 전면 통제 (학부모대기실 없음)
6. 고사 당일 학교 주변이 매우 혼잡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지하철 수인분당선 가천대역 1번 출구로 나오면 가천대 정문입니다.)
□ 고사장 유의사항
시험시간은 80분이며, 종료 10분전까지만 답안지 교체가 가능합니다.
시험시작 후에는 감독관 및 진행자에게 시험문제와 관련한 질문을 금지합니다.
시험 종료 후에는 답안 작성이 불가하며, 감독관의 지시에 불응하는 경우 부정행위 처리합니다.
휴대전화 및 기타 전자기기 등은 전원을 반드시 끈 후에 개인이 보관하여야 합니다.
시험 중 전자, 통신기기를 사용하거나 발견 시 부정행위자로 간주됩니다.
답안지에는 검은색 펜만 사용하여야 하며, 연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답안을 수정할 때는 삭선(취소선)을 긋고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수정액, 수정테이프 등 사용 불가)
답안 작성 시 부정확한 표기로 인하여 인지가 어려울 경우 해당 답안은 평가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한 불이익은 수험생의 책임이므로 답안을 정자로 바르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안지의 문항별 답안영역 외에 기입한 내용은 평가하지 않으므로 각 문제의 답안영역 내에 답안을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문제지를 받은 후 문제지에 수험번호 및 성명을 기재해야 하며, 시험종료 후 문제지와 답안지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시험 종료시간 5분전까지는 조기 퇴실 가능합니다. 이 경우 재입장은 불가합니다.
□ 응시 확인
1. 응시확인서 발급 기간: 2023. 11. 30.(목) 10:00 ~ 12.4(월) 17:00
2. 발급 방법: 가천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개일별 조회 후 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