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맑고 좋은소리/부산 한미보청기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보청기,건강관련 정보교환 나의 경험담 (주)옥션 고객센터 업무처리 개선을 요구합니다. (옥션 대표이사님 어떻게 생각하는지요?)
익명 추천 0 조회 15,553 08.03.28 14:23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익명
    08.03.28 14:38

    첫댓글 이유여하를 떠나 옥션의 처리과정에 문제가 있음을 알수 있네요. 임의로 자료를 삭제한다면 뭔가 꾸린가보죠...

  • 익명
    08.03.29 00:20

    자기 구미에 맞지않는 내용이라면 동의없이 맘대로 삭제해도 된가????? 옥션 나쁘다...

  • 익명
    작성자 08.04.01 11:39

    소비자를 우습게보는 옥션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 익명
    08.04.01 13:27

    헐....우습네. 옥션이 소비자를 우섭게 보는구먼...결과를 지켜보입시더...

  • 익명
    08.04.02 13:03

    결과가 궁금하네요...옥션 지켜볼께요...

  • 익명
    작성자 08.04.15 16:43

    옥션...우끼네요...

  • 익명
    작성자 08.04.15 16:44

    내가 글을 읽어보아도 알겠는데...옥션은 우리나라글 해독이 않되나봐요???

  • 익명
    작성자 08.04.17 11:07

    당당한 옥션고객센터...장하십니다ㅋㅋㅋㅋㅋ

  • 익명
    08.04.17 11:10

    옥션은 돈들이지 않고 좋은 광고되겠네요...축하합니다.

  • 익명
    08.04.18 15:11

    진행과정을 보니 옥션 이해않되네요..,사과문을 요구하는데...환불도 아니고...

  • 익명
    08.04.18 15:12

    g마켓하고 옥션...구입과정이 차이가나는군요...

  • 익명
    작성자 08.04.18 17:29

    역역시 옥션?????????????

  • 익명
    작성자 08.04.19 18:10

    지마켓에 비하여 옥션은 같은 제품이라도 소비자입장에서는 혼란이 발생할것 같네요. 지마켓이 소비자를 더 위하는 것같습니다.

  • 익명
    작성자 08.04.24 17:39

    (주)옥션과 (주)옥션(POS_CNE70)라는 판매자를 주의하십시요.(옥션 대표이사님 어떻게 생각하는지요?) 의 제목에서 변경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