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적십자봉사회 사랑가득 추석음식 나눔”개최
구리지구협의회 10개 단위봉사회 3명씩 참가, 추석음식 3색 전 부침에 구슬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회장 권임순) 주관으로 지난 7일 추석맞이 음식 나눔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 10개 단위봉사회 봉사원 3명씩을 지원받아 교문1동행정복지센터에서 “적십자 사랑가득 추석음식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고, 밝혔다.
이날 (사)구리자원봉사센터에서 2022년 추석맞이 집중 자원봉사 주간 “마음을 전(煎) 하세요!”라는 경기도자원봉사센터 공모사업의 물품(동태포(10kg) 8box, 동그랑땡(850g) 52봉) 지원과 교문1동 김검재 동장의 후원물품(계란 7판, 애호박(20개) 2박스, 부침가루(10봉) 2box)으로 추석음식 나눔 행사 분위기는 더 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 권임순 지구협의회장과 함채정(부회장) 교문1동회장은 추석맞이 행사 장소를 교문1동행정복지센터 김검재 동장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뒷마당에 부스를 설치하여 희풍 세대와 차상위 계층 300세대 명절음식(동태, 호박, 동그랑땡)을 봉사원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했다.
행사장에는 내외빈(이영주 초대회장, 송병주 2대 회장, 함정현 경기도협의회 사업국장을 비롯하여 백경현 구리시장, 김검재 교문1행정복지센터 동장, 문철훈 (사) 구리자원봉사센터장, 김구영 적십자 대의원)이 방문해 추석 음식(송편, 동태전 호박전, 동그랑땡)을 만드는 봉사원들에게, 노고에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고했다.
또한 권임순 구리지구협의회장은 명절에 외롭게 보내시는 희망 풍차 결연세대와 소외계층 어르신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할 수 있도록 우리 적십자 봉사원들이, 정성들여 만든 명절음식(송편, 생선전 고기전 호박전)으로 마음의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당일 10개 단위 봉사원들이 직접 방문 전달했다.“고, 했다.
첫댓글 구리지구협의회 권임순 회장님과 봉사원님이
추석맞이 음식 나눔 행사 적십자 사랑가득 추석음식 나눔”행사 개최에 감사합니다.
대대적인 봉사에 돌입하신 모습이 정성이 가득합니다.
하진호 부장님도 취재하시느라 감사합니다.
구리지구협의회 권임순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추석맞이 명절음식 나눔 행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취재 늘 수고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