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완주군의회 2017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쾌척‘
□ 완주군(군수 박성일)과 완주군의회(의장 정성모)는 20일 오전 완주군수, 완주군의회의장 집무실에서 도내 취약계층 및 재난 이재민을 위한 인도주의 활동에 써달라며 2017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 이날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는 완주군과 완주군의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2017년 적십자 특별회원증을 전달했다.
□ 대한적십자사에서 매년 실시하는 적십자회비 모금 활동은 전 국민이 참여하는 ‘보편적 기부제도’이고 세대주와 개인사업장, 법인사업장 뿐만 아니라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산하기관에서도 참여를 하고 있으며, 우리 지역에서는 전라북도를 비롯한 14개 시·군 및 의회에서도 인도주의 사업수행을 위한 적십자회비 모금 활동에 매년 참여를 해주고 있다.
□ 한편,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는 2016년 12월 1일부터 2017년 1월 31일까지를 적십자회비 집중모금기간으로 정하고 2017년도 인도주의 사업 수행을 위한 적십자회비 모금 운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적십자회비는 법정기부금으로 연말정산시 소득금액의 100% 범위 내에서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지로(금융기관 창구, CD/ATM, 무인공과금수납기), 인터넷(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로 납부가 가능하다.
완주군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완주군의회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첫댓글 완주군 박성일 군수님, 완주군의회 정성모 의장님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