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 성탄절 봉사활동… 쪽방촌 도시락 배달 | ||
|
(아시아뉴스통신=김하영 기자)
박근혜 대통령 당선인은 성탄절 당일인 25일 오후 서울 종로구 창신1동 창일경로당을 방문하고 이어서 창신동 쪽방촌 어르신들께 도시락을 배달을 가졌다. 이날 박근혜 당선인은 경로당에 나와 계신 어르신들을 일일이 찾아 인사를 했고 어르신들은 박수로 환영하면서 "건강하세요"라고 하면서 오히려 당선된 것을 감사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박근혜 당선인은 "좋은 나라를 만들어 꼭 보답하겠다"면서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정말 젊은 시절의 해주시고 나라가 번성하는데 많이 고생하셨다"며 "그런 헌신으로 우리나라가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또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사실 수 있도록 4대 중증질환에 대해서는 100% 국가가 부담하도록 바꾸겠다"고 말했고 이에 어르신들은 뉴타운 문제를 해결해 달라고 했고 당선인은 뉴타운 문제를 해결해달라는 많은 사람들을 뵈었다면서 "서민이 중산층이 되려면 주택문제, 가계부체 문제가 해결되어야 한다"라고 했다.
박근혜 당선인은 "봉사하러 오셔서 수고 많으시다. 많이 준비했다. 준비하느라고 며칠 전부터 바쁘셨겠다"라며 "정성껏 만드셨으니까 맛있을 것 같다. 어르신들도 좋아하실 것 같다"라면서 "성탄절 같은 날에는 더 외롭고 힘드신 분이 많은데 도시락을 드리면서 조금이라도 그분들과 함께 함으로써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후 박근혜 당선인은 좁고 가파른 계단을 올라가 "도시락 선물인데 맛있게 드시라"며 "식을까 봐 빨리 가지고 왔다"면서 "건강은 어떠세요. 불편하시다고 제가 들었다"라고 했다.
이에 할아버지께서는 "나라에서 도와주어 불편한 것이 없다"면서 "틀니도 할 수 있도록 소장께서 도와주셨다"라고 했고 당선인은 "잘 드셔야 건강을 빨리 회복하실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근혜 당선인은 책을 좋아하신다는 할아버지께 책을 선물해 "새로 나온 책들도 보시고"라고 했고 할아버지께서는 "이런 곳까지 올라오셔서 감사하다"면서 "건강하셔서 나라를 잘 챙겨 달라"라고 했고 박근혜 당선인은 "식기 전에 맛있게 드시고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란다. 무언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잘 챙기도록 하겠다"고 했다.
또 박근혜 당선인은 위암 판정을 받고 홀로 쪽방촌에 살고계시는 75세 할아버지를 방문해 도시락을 전달하며 "기초생활 수급제도를 제도적으로 개선할 필요가 있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면서 "어려움은 어려움대로 겪으면서 도움은 못 드리게 돼서 생활은 어떻게 하고 계시는가"라고 했고 할아버지께서는 "쪽방에서 다해주어서 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선인은 "몸만 건강해지시면 훨씬 좋으실 텐데 암이라든가 이런 질병은 국가에서 100% 돌봐드리는 쪽으로 바꿔 나가려고 한다"고 말했다.
또한 천식과 당뇨 등으로 고생하시는 할머니 댁을 방문해 "성탄절을 맞아 도시락을 선물로 가져 왔다. 추워서 걱정이다"라고 했고 할머니께서는 "아주 고생을 많이 하셨다. 늙은이들을 위해 많이 애쓰셨다"고 말했다. 뒤이어 할머니께서 며칠 전 굴러 떨어져서 엉덩이뼈를 다쳤다고 하자 당선인은 "다치시지 않는 게 건강에 제일 최고이다"라고 했고 이에 할머니께서 "이렇게 찾아오실 것으로 생각하지 못했다. 실제로 뵈니까 예쁘다"고 하자 당선인은 "아이고 그렇지 않다"라고 하면서 쑥쓰러움을 나타냈다.
이 자리에는 유일호 대통령 당선인 비서실장, 조윤선 인수위 대변인, 정인봉 종로구 당협위원장, 김나나 쪽방촌 상담소장 등이 함께했다. |
|
첫댓글 대한민국 수호천사!!
박 근혜 님!!
환한미소님,
육각수정수기는 어느 제품이 좋은가요?
검색해 보니까 여러 제품이 있네요.
이 게시판에서 이런 말씀 드리는 것이
다른 분들께 폐가 될 것 같아서
한 번만 쓰겠습니다. ㅎㅎㅎ
천사님이십니다.
ㅠㅠㅠㅠㅠ 생각만해도 눈물이 핑 도네요 ㅠㅠㅠ
제가 생각하기로는 비록 박사모게시판이더라도 건강이 안좋은 분들이 많기에 건강에 관한 내용은 글 게시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저도 육각수 정수기는 써본적이 없어 어느게 좋은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제가 인터넷 조회해보니, 국내에서는 웅진, 청호 등이 유명하지만,
해외에서는 50개국으로 수출하는 <거산>이 좀 유명한것 같군요
아래 신문기사.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212/e20121206163618120180.htm
아래 회사 사이트
http://www.keosan.net/
다만 이것은 육각수 정수기 전혀 경험없는 사람이 단지 인터넷 조회로 뒤진 결과라는 것 참조해서
다른회사 더 찾아보고 구매하심이...
환한미소님,
대단히 고맙습니다.
제가 20여년 전에 암수술을 받은 적이 있어서 늘 관심이 좀 있습니다.
말씀하신 마늘과 양파는 늘 반찬으로 먹고 있습니다. ㅎㅎㅎ
환한미소님,
게시해 주시는 소식들이 언제나 심도 있고 정확도가 높다고 생각되어
이 점도 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환한미소님,
새해에도 늘 건강하시고, 가내 평안하시고,
하시는 사업이 융성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포스터님. 제 부인도 암수술 2번 받았었는데, 정말 식생활이 중요하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아래 사이트 자주 들어가서 동영상 보시면 많이 도움되리라 봅니다. (생로병사의 비밀 동영상)
http://jaisilly.blog.me/50022457031
정수기는 제말 믿지 마시고(저도 잘 모르기에) 잘 주의해서 고르시고
필요하시면 나주 한번 방문하셔서 거기 물을 말통에 받아 드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가정이 평강하시기를 빌겠습니다.
%%%%%%%%%%%%%% 이보세요! 전주 마리아육각수샘물 가짜라고 20년전에 판정났는데 카토릭을 빌미삼아 이런영업광고하시지 마세요. 얼굴은보이지않지만 교우로서 부끄럽고, 하느님팔아 장사하는짓 찔리지않습니까? 전농동성당 마리아입니다 %%%%%%%%%%%%%%%%%%%.
제품
http://blog.naver.com/nightsho?Redirect=Log&logNo=70048034787
@@@@@@@@ 박사모 게시판에 허위광고 하느님 팔아서 장사하지마세요 ! 그물 20년전에 거짓이라고판명났고 , 전주마리아 육각수샘물 때문에 전국의교우들돈 쓸어모았지요 . 20년 숨어있다가 다시 사기치러나왔네요! 아무튼 그동네사람은 왜 그런답니까? 양심이있으면 성당에 못나가실거예요 . @@@@@@@@@@@@@ 전농성당 마리아
군자이십니다. 덕치로 국민을 편히 모실 위인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