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19일 송탄지구협의회 산하 청솔봉사회는 북부노인복지관 급식 배식봉사에 임했다. 코로나19로 배식봉사가 잠정 중단되었다 2년 6개월 만에 재게 되어 첫 봉사에 임한 청솔봉사회는 남다른 감회를 가졌다.
코로나19 팬덤은 많은 일상생활을 바꾸었다. 힘들고 어려운 어르신들의 따듯한 한 끼 식사를 하지 못하는 상황으로 치다 아지만 대체식품으로 대처해 조금이나마 위안을 가졌다. 코로나19 팬덤 상황이 누그러져 배식봉사가 재개되어 따듯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어 참으로 다행이라 생각한다.
청솔봉사회 장갑순 회장은 "그동안 배식봉사를 하지 못해 매우 안타까움을 가졌다.라며 코로나19 팬덤 상황으로 중단된 배식봉사를 재게 하게 되어 힘들고 지친 어르신께 따듯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어 큰 기쁨으로 배식봉사에 임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장갑순 회장은 "바쁜 시간임에도 참석해 준 송탄지구협의회 장순호 회장. 다사랑 봉사회 채 열란 회장께 깊은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라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봉사에 임하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송탄지구협의회 장순호 회장은 "북부노인복지관 배식봉사가 재개되어 다행이다."라며 첫 봉사에 나선 청솔봉사회 장갑순회장 및 봉사자에 격려와 고마움을 전했다. 장순호 회장은 "코로나19로 배식봉사를 하지 못해 힘들고 어려운 어르신의 따듯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없어 큰 안타까움을 가졌다."라며 "이제라도 재게 되어 다행이다.라며 배식봉사에 참여하는 단위봉사회는 최선을 다해 봉사에 임해주길 당부도 잊지 않았다."
배식봉사에 참여하는 모든 봉사자는 건강검진상 문제가 없고 코로나19 백신 3차 완료 자만 봉사에 임할 수 있어 봉사에 참여하는 단위봉사회 봉사자는 건강검진과 백신 접종을 모두 겸비에 봉사 참여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었다.
송탄지구협의회 청솔봉사회(회장 장갑순) 님을 비롯한 봉사원님들께서는 코로나19로 안하여 중단되었던 급식 봉사가 실시 되어 북부노인복지관에서 급식 배식되어 천만다행 으로 생각됩니다 소중한 시간을 배려하여 봉사활동 하시느랴 수고 많으셧습니다 표덕기(송탄지구협의회 홍보부장)님 이웃가 함께 동반성장하기 위한 몸부림치는 소식 고맙습니다
첫댓글 장갑순 회장님 봉사원님들 " 노인복지관 급식 배식봉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중단되었던 북부노인복지관 급식 배식봉사가 시작되어 다행입니다. 이곳의 노인 복지관도 배식이 재개되었습니다. 모두들 함께 즐겁게 식사하는 모습을 되찾아 다행입니다. 그간의 우리의 일상이 얼마나 소중했는지 알게 해준 날들이었습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송탄지구협의회 청솔봉사회(회장 장갑순) 님을 비롯한 봉사원님들께서는
코로나19로 안하여 중단되었던 급식 봉사가 실시 되어 북부노인복지관에서
급식 배식되어 천만다행 으로 생각됩니다
소중한 시간을 배려하여 봉사활동 하시느랴 수고 많으셧습니다
표덕기(송탄지구협의회 홍보부장)님 이웃가 함께 동반성장하기 위한 몸부림치는 소식
고맙습니다
송탄지구협의회 청솔봉사회 장갑순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북부노인복지관 배식봉사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송탄지구협의회 장순호 회장님도
참석하셔서 격려해 주시고 감사드리며 표덕기 부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