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카메라 커버로 맥북 닫기 경고
이번 달 애플 은 디스플레이 덮개가 손상 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카메라 덮개가 달린 Mac 노트북을 닫지 않도록 경고 하는 지원 문서 를 발표했습니다 .
애플은 디스플레이와 키보드 사이의 간격이 매우 공차로 설계되어 문제가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카메라를 가리면 자동 밝기 및 True Tone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덮개가 설치된 상태에서 Mac 노트북을 닫으면 모니터와 키보드 사이의 간격이 공차가 엄격하게 설계되어 모니터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내장 카메라를 덮으면 주변 광 센서를 방해하여 자동 밝기 및 True Tone과 같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카메라 덮개 대신 카메라 표시등을 사용하여 카메라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시스템 환경 설정에서 카메라를 사용할 수있는 앱을 결정하십시오.
Apple의 경고 는 카메라를 덮은 후 모니터가 깨지는 것을 본 MacBook Pro 소유자의 불만으로 인한 것일 수 있으며 MacRumors 및 Reddit 를 포함 하는 사이트에는 여러 보고서 및 경고가 있습니다 . 이 문제는 베젤이 더 얇은 새로운 16 인치 "MacBook Pro"모델에서 특히 좋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예를 들어, MacRumors 포럼 회원 인 Dashwin 은 4 월에 16 인치‘MacBook Pro’에 웹캠 덮개를 씌우고 그 결과 카메라가있는 화면 아래에 균열이 생겼 습니다.
얇은 작은 베젤과 디스플레이가 장착 된 최신 MBP 16 인치는 웹캠 덮개가있는 아주 작은 힘으로 파손 비용이 발생합니다. 내부 디스플레이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아서 외부 디스플레이에 연결해야했습니다. 2011 MBP에서 수년 동안 아무런 문제없이 동일한 웹캠 커버 중 하나를 사용했습니다.
웹캠 덮개를 카메라에 적용한 경우의 손상은 우연한 것으로 간주되며 AppleCare +에서 수리 할 수 있지만 Apple이 Apple이 아닌 고객에게는 Apple이 수정하지 못하고 값 비싼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애플은 불법 카메라 액세스에 관심이있는 고객들은 카메라가 활성화 될 때 나타나는 녹색 등을 주시해야한다고 말한다. 표시등이 켜지지 않으면 카메라에 액세스 할 수 없도록 카메라가 설계되었습니다.
macOS Mojave 이후 사용자가 운영 체제에서 카메라 사용 권한을 부여해야하므로 MacBook 소유자는 내장 카메라에 액세스 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가리야하는 사람들을 위해 Apple은 평균 프린터 용지 (0.1mm)보다 두껍지 않고 접착제 잔여 물이 남지 않는 카메라 덮개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