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콜레스테롤은 뇌졸중의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치명적인 혈관 파열의 위험이 170 % 증가하는 50 이하의 LDL 수치
미국 심장 학회는 심장병을 예방하기 위해 '나쁜'콜레스테롤을 낮게 유지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펜실베니아 주 (Penn State)의 연구에 따르면, 너무 낮은 것
100 미만의 LDL은 '좋음'으로 간주되며 허혈성 뇌졸중 위험이 낮습니다
그러나 이번 연구에 따르면 콜레스테롤 수치가 50 미만인 사람들은 덜 일반적이지만 덜 치명적인 허혈성 뇌졸중 위험이 159 % 높았다.
의사는 일반적으로 심장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도록 권장합니다. 너무 낮 으면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주립대 (Pennsylvania State University)의 한 연구에 따르면, LDL 콜레스테롤 수치가 70 미만인 사람들은 실제로 LDL 수치가 100 미만이지만 70 이상인 사람들보다 뇌졸중 위험이 더 클 수 있다고한다.
전반적인 심장 건강에 더 좋을뿐만 아니라, 낮은 콜레스테롤은 혈관이 막혀 뇌로가는 혈류를 차단할 때 발생하는 허혈성 뇌졸중의 위험을 줄이는데 특히 유용합니다.
그러나 콜레스테롤이 너무 낮아지면 출혈성 뇌졸중 위험이 169 % 높았다. 혈관이 약해지고 파열 된 결과이다.
심장 질환은 미국에서 가장 많은 사망 원인으로 여겨지지만 심장 마비, 울혈 성 심부전, 고혈압 자체 및 뇌졸중과 같은 심장 문제의 네트워크로 구성됩니다.
심장병으로 매년 사망하는 61 만 명의 사람들 중 약 14 만 명이 뇌졸중으로 사망합니다.
출혈성 뇌졸중은 덜 일반적이지만 허혈성 뇌졸중보다 치명적입니다.
약화 된 혈관에서의 이러한 휴식은 미국 내 모든 뇌졸중의 15 %에 불과하지만, 뇌졸중으로 인한 사망의 약 40 %를 차지합니다.
American Heart Association (AHA)의 가장 널리 알려진 조언은 저혈압, 저 콜레스테롤, 저 나트륨 등 모든 것을 낮추는 것입니다.
콜레스테롤은 혈관 내부에 쌓여서 심장이 혈액 순환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혈관에 지질이 늘어지면 혈전이 붙어 혈류가 차단되어 산소가 뇌로 들어가 뇌졸중을 일으 킵니다.
AHA는 미국인들에게 콜레스테롤 수치를 100mg / dL 이하로 유지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건강 문제가없는 사람들에게는 100-129mg / dL이 걱정스럽지 않습니다).
그러나 최소 콜레스테롤 수치가 무엇인지에 대한 명확한 지침은 없습니다.
새로운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아마도 있어야 할 것입니다.
적혈구 및 전 지방 유제품의 섭취를 줄이고, 트랜스 지방 (예 : 구운 식품, 케이크 및 크래커)을 먹어 치우고 지방산 및 섬유 섭취를 늘림으로써,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주립대의 연구원은 96,043 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우리가 비늘을 너무 멀리 다른 방향으로 기울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으며, 모든 것이 정말로 적당히 최선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영양학 교수이자 연구 공동 저자 인 시앙 가오 (Xiang Gao) 박사는 "영양, 중재 및 균형에있어 많은 것들이 사실이므로 LDL 콜레스테롤의 최적 목표 수준을 결정할 때 중요하다.
'너는 극단적으로 너무 높거나 낮을 수 없다. 가족력이나 고혈압 및 음주와 같은 위험 요인으로 인해 출혈성 발작 위험이 높으면 LDL 콜레스테롤 수치에 대해 더욱주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LDL 수준이 50mg / dL 미만인 사람들은 출혈성 뇌졸중 위험이 7p와 99mg / dL보다 약 169 % 더 높습니다.
'이 관찰은 치료 목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고 Gao 박사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