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인 비대위원장은 정동영 전 장관에 가한 정치적 음해 관계자들을 찾아 강력 조치하라-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와 김종인 비대위원장이 정동영 전 장관에게 복당과 비례대표를 제안했고 정동영 전 장관은 복당 급부로 전주덕진 전략공천을 요구했다'고 보도했던 CBS 노컷뉴스가 해당 기사를 자진 삭제하였다.
CBS 노컷뉴스는 2일 오전, 지난 30일자로 보도했던 해당 기사를 자사 홈페이지는 물론 포털 사이트에 전송된 기사 모두를 자진 삭제했다.
김종인 위원장은 31일 광주 5·18 국립묘지를 참배한 뒤 '정동영 전 의원과 한 차례 통화한 사실은 있지만 한 번 만나자는 얘기만 했을 뿐, 구체적인 이야기가 오간 것은 없다'고 확인함으로서 CBS 노컷뉴스의 보도가 사실이 아님을 밝혔다.
이로써 더불어민주당 관계자들이 정 전 장관이 전략공천을 요구했다는 주장으로 큰 파문을 일으켰던 언론 보도는 정 전 장관의 이미지에 타격을 입히려는 악의적인 언론 플레이이자 정치적 음해였음이 만천하에 확인됐다.
CBS 노컷뉴스는 이 보도의 취재원을 신뢰할 수 있는 '더민주당 복수의 관계자'들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이 같은 사실들로 미루어볼 때 더민주당 핵심 당직자들이 자당의 전 대표와 현 비대위원장도 모르게 정동영 전 장관에 대한 정치적 음해 계획을 꾸며 이를 CBS 노컷뉴스에 제공하였음이 자명하다.
이러한 음해 정치는 한 정치인이 수 십년 쌓아 온 정치적 신뢰를 무너뜨리는 야비한 권모술수이자 정치적 인격 살인 행위이다. 우리는 군사독재 정권 하에서 난무하던 구태정치와 음흉한 정치공작이 공당인 더민주당 내부에서 21세기에 자행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 아연하지 않을 수 없다.
본디 한 뿌리에서 자랐건만, 어찌하여 이리 정정당당하지 못한 음해로 유독 한 정치인만을 상대로 집요하게 볶아대는가? 무엇이 그렇게 두려운가?
앞에서는 같이 하자고 손을 내밀면서 뒤에서는 비수를 들이대는 추악한 음해 정치는 척결돼야 한다. 우리는 김종인 비대위원장에게 이같은 정치공작을 자행한 관계 당직자들을 철저히 가려내 응분의 조치를 취해줄 것을 강력히 요구한다.
그렇지 않으면 새 정치를 하겠다며 당명까지 바꾼 더민주당의 새 지도부가 독재정권 시절의 공작정치를 묵인하고 있다는 국민적 비판을 피하기 어려울 것이다. 더민주당의 성실한 후속 조치를 국민과 함께 지켜볼 것이다.
2016. 2. 2.
정동영 전 의원 측 임종인 전 국회의원
첫댓글 그동안 정동영이 뭘 잘했다고 성명서를 내고 그런데요? 지난 관악선거 보니 참 저질이더만요!
그럼 하지도 안은 말을 했다고
온 온라인에서 떠들어 대는데
가만히 당하고만 있어야 합니까?
@우스리 지가 당한건 억울하고 지가 더러운짓 한건 숨기고 싶나봐요! 이번 총선에 낯짝 빳빳이 들고 전주에서 나댈생각하니 전주사는 사람으로 불쾌하네요! 저사람은 .뭐 저렇게 얍싹하게 정치한데요? 뛰쳐 나갔다 들어왔다 또 나갔다 ...자기 합리화하려면 머리가 어지럽겄어요...저런 기회주의자는 전주서 똑 떨어지면 좋겄어요
@인쭈맘 남에게 악담 해봐야 좋을거 없어요
본인 인성만 나빠지지
임종인 전의원 하면 생각나는것
정동영 후보 측 임종인 대변인은 13일 출입기자들에게 "비리 혐의로 처벌받은 기업인이 한 정권에서 2번씩이나 특별사면 혜택을 받았는데 성 전 회장에 대한 2번의 특별사면을 주도한 책임자가 모두 문 대표였다"고 지적했다. 이어 "특히 2007년 문 대표가 비서실장 시절 이뤄진 성 전 회장의 특사는 여러 가지 면에서 상식적으로 납득하기 어려운 특사였다"면서 "특혜성 또는 대가성 의혹이 매우 짙다고 볼 수 있다"고 주장했다.(작년 4월기사 중)
작년 정동영전의원의 뜻이 아닌
임종인의 뜻이라 했는데
이번에도 임종인인데
이번것은
정동영전의원의 뜻인지 아닌지
모르겠네요
정동영은 지난 보궐때 문재인보고 성완종관련 수사받으라했다던데 이번 사건은 잘못된것이 맞지만 정동영도 야비한 인물로 보이네요
정동영씨 화날만 하죠? 하지만 본인의 지난 관악 과오와 선명치 못한 양다리 스텐스 그리고 스물스물 기어나와 전주에서 또 뭘 해보고자 하는 욕심... 젊은시절 패기롭게 정풍운동으로 권노갑을 은퇴시킨 장본인이라면, 이렇게 흥분하고 저주를 퍼붓는 듯한 성명말고 진정성있게 판단하고 행동했으면 합니다. 또 자신의 이야기는 똘만이가 아니라 자신이 직접하시는게 더 대장부 다울 것 같네요...
아니 임종인이사람은 더민주당소속이 탈당한 정동영 대변인노릇하는게 말이되나요.
임종인 작년 초 쯤에 탈당했어요
위에 한판님 말씀대로 정동영은 할 말 있으면 직접 나서서 해라.
찌질하게 똘마니 내세우지 말고....
이제 지발 정신줄이나 챙기고 사소 마~
정동영씨는 선거철만 되면,악마 짓을????????////
악마여 악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