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여검사
내연의 관계인 변호사로부터 벤츠 등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물의를 빚고 있는 여검사는 이소연(75년생)으로 서울예고(무용전공), 한양대 법대 출신으로 2002년 사시에 합격해 2005년부터 대한법률구조공단 부산지부에서 변호사로 근무하다 2007년 부산지검 동부지청 검사로 임관.
이후 2009년 광주지검으로 전출갔다가 지난 6월 수원지검 성남지청으로 옮김. 얼굴을 예쁘장한 편이고 몸매가 좋다고 함.
이소연이 최호근 변호사와 연을 맺은 것은 법률구조공단 부산지부에서 변호사로 근무하던 시절부터인 것으로 알려짐.
최호근(62년생) 변호사는 2002년 창원지법에서 부장판사로 일하다 옷을 벗었고, 작은 체구에 얼굴도 못생겼다고 함.
최변은 이소연 뿐만 아니라 이 사건을 진정한 이소령(75~76년생.자칭 대학강사)과도 내연관계고, 미모의 여자 의사와도 내연관계를 유지하는 등 여자관계가 정말 복잡하다고 함.
최변이 이소연에게 절연과 벤츠 승용차를 돌려달라는 내용증명을 보낸 것은 뒤늦게 사귀기게 된 이소령에게 부적절한 관계를 들켰기 때문이라고 함.
이소연에게 내용증명을 보낸 시점을 전후해 여의사에게도 관계단절을 통보하는 내용증명을 보냈고, 여의사는 "나도 끝이다"는 내용의 내용증명을 최변에게 보내기도 했다고 함.
이소령은 별세한 부친이 부산에서 의사를 해 비교적 부유한 편이었고, 지난해는 웬 여자를 폭행해 해운대경찰서에서 구속될 정도로 거친 스타일이라고 함.
진정인인 이소령은 당초 조선일보에 관련 서류를 들고가 제보했지만 조선일보 측이 "남녀간의 치정관계여서 보도할 수 없다"며 거절하자 경향신문에 서류를 통째로 넘겼다고
첫댓글 대단한 네티즌ㅡ근데 조선일보가 남녀간 치정관계라 보도 못한단말이 왜 웃기지?ㅋㅋ 그런거 좋아하지 않던가?
비스므리하게 생겻네요..지랄가튼 노미 통령하니..지랄같은것들이...떡검하며...벨 지랄들 다하네...
사진보이게 할려면요?안보여용
죄송 연놈들 사진보여욤
이거...최근 다시 시작한 "전쟁과사랑" 시나리오로 채택감이네요...당첨이네요....결국 사법시험에 대대적인 개편이 있어야 한다는 증거이네요...좀더 과학적인 방식으로 사법시험도 애들 걸려낼필요성이 있습니다.
역시 경향은 달라.ㅋㅋ
떡검에 떡이 어떤떡인가요?
경향신문에 이 사진들이 실린건가요?
ㅎ 정말 드라마에서나 볼수있는 내용이네요
엑박뜨네요..ㅋ
관계단절을 위한 내용증명??????????????????????? 지랄로 쌈을 싸쳐먹는구나.
무용전공해서 고시패스라 ...
뭘까? 초천재?? 나경원 ??
난붕꾼이네요,,,남자가,,,,
이거 대학 커뮤니티에 있던건데........ 지인이 알려준거라며 올렸음.
대박이네요 -_-; 어쩜 저렇게 위선떨면서 가식적인 표정을 지을까.. 킁`
오우 이런 .... 이마를 너무 넣은것 빼곤 깔끔한데
씨바 떡치고 비리냐
이 검사 오늘 무죄 났는데 미치겠네,, 사법부가 왜 저 지잘일까요? 썩은 사법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