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하늘아래 운동하고 나들이 하기에는 더 없이 좋은 날씨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각처에서 큰행사가 많았습니다. 더욱이 어제는 마라톤대회가 많아 우리 강마에서도 많은 대회에 참석을 하였습니다.
중랑천에서는 중랑육상연합회에서 주체하는 마라톤대회에 강북육상연합회에서 접수을 하여 강마도 일요정모겸 대회에 출전을 하였습니다, 임병태회장과 김주영사무국장이 음료,맥주,안주 등 먹거리을 준비을 잘 하여주어서 잘먹고 일요정모겸 대회을 잘치러습니다. 김주영 연합회사무국장 수고하였습니다.
우리에 막내인 신성례회원이 10km 여자부에서 6등을 하여 강마에 체면을 세워습니다. 큼직한 부상도 받았습니다. 축하합니다. 우리 회원대부분이 하프을 뛰고 몇 명은 10km을 뛰었습니다.
대회가 끝나 10명은 번동 운동장 강북체육대회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이영태,최근호,이경오회원이 강마에 심판위원으로 위촉되어 모든경기에 심판을 보았습니다. 강북구 체육 대회이기 때문에 송중동에 신희숙,이난복 회원이 있어 음식을 제공받아 맛있게 먹고 번2동에는 김정례회원이 먹거리을 챙겨주어 잘먹었습니다. 나오는 길에 우이동 캠프에는 임금규회원이 동장이라 우이동에서 한상받아 음식을 들고 각자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정상모,노을영,박성준 회원은 서울하이마라톤에 출전을 하여 좋은기록으로 완주을 하였답니다. 수고하였습니다.
남상칠,박상래 회원께서는 임진각 문화일보마라톤대회에 참가을 하여 강마에 위상을 떨치고 돌아왔답니다. 수고하였습니다.
이윤선 회원께서는 천안상록마라톤대회에 10km 페메을 하고 왔답니다. 수고하였습니다.
10월24일 춘천조선일보마라톤대회에 참가하는 회원께서는 몸관리 잘하고 보약 좋아하는 회원께서는 절제을 하여 좋은기록으로 완주하길 바랍니다.
자원봉사 팀장으로 한가지 부탁드립니다. 대회에 출전하지 않는 회원중에 시간이 되는 회원께서는 10월24일 춘천마라톤대회에 자원봉사좀 부탁드립니다.
정모 및 중랑대회참가자
김영수,윤정헌,조진성,김융희,안완준,이만희,홍성래,박광률,엄승자,김광식,고병훈,주방유,마행복,
임병태,김석환,이우혁,김종록,임상규,김은경,박영경,신현철,김주영,한규봉,신성례 24명
첫댓글 어제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쁘실텐데 글도 올려주시고....
총무님 못지않은 글솜씨를 자랑하시는데요.^^ 정례언니 배번으로 뛸때,, 배번달고뛰면 부담된다면서 저를주셨는데요,
부담입빠시 안고 그래도 강마클럽의 회원중에 작은것 하나라도 등수안에 들려고 빡시게 뛰었답니다.
역시 배번달고 뛰니깐 부담백배..간신히 6등했구요. ㅎㅎ 어제 축하주를 많이 주시는 바람에, 얼마나 졸립던지..혼났습니다.
김주영사무국장님,,꼼꼼이 챙겨주시고 잘먹고 잘뛰고 잘놀고...감사합니다.
체육대회 코치님을 비록한 임원진님께도 감사드리구요. 아울러 회장님과 강마 선배님들 감사드립니다.
부지런한 조 준성씨... 구석고석 회원소식을 빠짐없이 전해주셔서 고맙스니다. 늘 ~ 수고해 주시어 너무 감사합니다.
김주영 국장님도 너무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조고문님
여러가지로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
조고문님 후기 감사합니다 신성례횐님 입상 추하드립니다 그리고 김주영 사무국장님 혼자 행사준비 마무리까지 고생하셨습니다 ....참가회원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즐겁게 뛰고, 즐겁게 먹고, 지금은 즐겁게 글을 읽고 있습니다. 강마가 저를 즐겁게 해주네요~ 감사합니다.!
**좋은날씨^** 회원님들의 즐거운 표정 ^**부럽네요^**
조진성 고문님 강마에 소식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