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시업 상품 최적 조합 위해 1년여간 협의 거쳐
GS25는 인기 PB라면 틈새라면, 넷플릭스나쵸를 합친 스낵 유어스틈새나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일 선보이는 유어스틈새나쵸는 GS25가 2006년에 맛집 제휴 1호 PB 용기면으로 선보이며 기록적인 판매를 써 내려간 틈새라면과 최근에 선보인 차별화 스낵 넷플릭스나쵸를 매시업(두 가지 이상의 콘텐츠를 융합해 새로운 것을 만들어 냄) 한 상품이다.
틈새라면 특유의 매운맛 분말수프를 동봉해 나쵸를 독특하게 즐길 수 있도록 틈새라면 제조사인 팔도, 넷플릭스나쵸 제조사인 델토리와 함께 두 상품이 가장 어울리는 최적의 조합 연구와 생산 공정 효율화를 위해 1년여간 협의를 거쳤다.
이 외에도 GS25는 빠삐코미니샌드, 바프쌀로별마늘빵맛 스낵, 오모리 김치찌개 용기면, 오모리 점보 도시락 등 매시업 상품을 지속해서 내놓고 있다.
권민균 GS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매시업 상품은 그 자체의 화제성으로 자발적 SNS 공유가 확대되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GS25가 잘 만든 매시업, IP 컬래버 상품을 확대해 차별적 소비 경험을 제공하는 ‘소비 놀이터 플랫폼’ 입지를 굳히겠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