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실내암벽 더탑 클라이밍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등반/산행후기 2022.07.16 인수봉 하늘길 엄청 뒤늦은 후기..
mOng(김명숙) 추천 0 조회 394 22.08.01 16:14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08.01 20:48

    첫댓글 지웅 선배님. 어여 쾌차하세요.

  • 22.08.01 21:36

    지웅선배 팔과 다리의 농도차이 무엇? 🤣 초복등반이라~ 캬~~ 삼계탕과 등반 잘 어울려요🤣🤣 올해 더이상 아픔없는 더탑이 되길🙏🙏🙏

  • 22.08.01 22:01

    지웅선배, 다행입니다.

  • 22.08.01 22:40

    멘트가 하나하나 다 주옥같네요!👍👍ㅋㅋ
    지웅선배 빨리 낫길 바랄게요~~🙏🙏
    허선배님 복귀 추카-🎉
    안등즐등!!

  • 22.08.02 03:19

    초복등반이라니.. 대단하네요~
    더탑 공공재, 아껴쓰지말입니다!! ^^

  • 22.08.02 11:47

    다들 수고했어요..지웅선배 억울하니 얼릉 나여~~

  • 22.08.02 13:35

    지웅 그래도 큰 부상 아니라서 다행이네. 빠른 쾌유 바래.

  • 22.08.02 21:48

    첫사진부터 멋지시다! 허선배님!!

    지웅선배는 쾌차하시구요~~!!

  • 22.08.03 00:24

    다들 걱정해 주셔서 감동입니다. 빨리 쾌차해서 복귀할께요.

  • 작성자 22.08.03 11:34

    더탑 프론트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