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운
2024년 9월 25일 ·
부작용 생기면 국가가 모든 책임지겠다고 철썩같이 약속해 불안해 하는 인민들 안심시켰다. 부작용 속출하고 사망자가 하나 둘 증가하기 시작하자 국가는 백신접종과 사망사이에 인과성 따져야 한다고 말 바꿨다. 문재인 정부 백신 부작용 보상예산은 고작 5억여 원에 불과했다. 애초에 부작용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이나 사망자들에게 보상할 생각이 전혀 없었던 것이다.
2700여 명이 사망했다.
백신접종으로 사망했다고 국가가 인정한 사람 10명도 되지 않는다. 백신접종 반대나 거부한 사람을 확산주범, 공동체 적으로 매도하던 자들 단 한명도 반성 사죄하는 인간 없다.
자신이 성공한 대통령이었다고 퇴임하는 날 백신 사망자 유족들 배보상 외침 철저하게 외면하고 "한 번 더 출마할까요?"란 요망한 주둥이 놀리던 살인귀 문재인은 어떤 책임도 지지 않고 세금 한 푼 없는 1400만/월 받으며 감자, 고구마 농사에 고양이 재롱 봐가며, 책장사로 떼돈 벌고 떵떵거린다.
양산에 내려가 사죄하고 보상하라는 유족들을
마을 평온 해치는 불순집단으로 매도하는 인간 밑바닥 끝까지 보여 준 귀태가 문재인이다.
강제백신 접종통한 인민학살을 K-방역이라 칭송하며 유족들 피울음 조롱하던 악귀들 대부분 이재명과 민주당 지지자다. 고맙고 미안하다 쓰고 세월호 뭉갠 자도 문재인과 민주당이다.
남한 역사상 최촐로 인민들에게 목 잘려야 할 놈은 전두환보다 더 많은 인민 주사로 학살한 인간백정
귀태 문재인이다. 고작 문재인, 이재명, 조국, 민주당 빨고 백신 강제접종통한 인민학살마져 K-방역이라 칭송하며, 백신에 학살당한 인민 유족들 폭도로 몬 일베만도 못한 놈들도 모두 함께 매달아야 한다.
친일 인명사전과 마찬가지로 백신학살에 가담한 자들 모두 기록으로 남기고 끝까지 색출해 처벌해야 한다.
생각하는, 깨어있는 인민이어야 산다.
첫댓글 문XX, 리X명, 더불어惡魔黨 놈들, 그들과 함께 한 자들에 대해, 매우 옳게 말씀하셨습니다. 이곳 갈라진 남녘땅 식민지가 얼마나 악랄한 곳인지 몸소 보인 그 자들은, 남녘땅이 그 전체로서 審判될 때, 그에 따라 마땅히 處斷되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