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열풍 메타버스 원우주 보급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https://ownermarket.net/nplanet/profile/40
NFT 시장은 계속 성장하고 있다. 얼마든지일부에서는 이를 투기 거품으로 본다.비질량화 토큰(NFT)은 블록체인에 저장되는 수로 정의된다단위에 따르면, 디지털 자산의 소유권을 증명하기 위하여, 예를 들면 이미지, 오디오, 동영상, 혹은 기타 종류의 소장품, 예를 들면 책, 블로그, 트윗 또는 메모 등이다.NFT는 아직 주목받지 못했지만 각 분야에서 온 브랜드들이 이들을 채택해 발전 중인 원우주대 테마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재계에서는 블록체인에 대해 회의적이지만하지만 NFT는 갈수록 인기를 끌고 있다.
일부 추정은 2018년부터다.2021년 상반기까지 NFT 매출은 60배로 늘었다.유명인, 영향자, 예술가는이런 성장의 주동력, 대기업들은 이제 NFT에 열중하고 있다.예를 들어 2021년 3월 아티스트 비플이 NFT 작품을 6900만 달러에 판매했고, 2021년 12월 나이키가 NFT 운동화를 생산하는 회사인 RTFKT를 인수했다.
그림의 출처 인터넷
NFT에 대한 투자 호조에도그러나 기업은 하위 블록체인지에 대해서는수술에 대한 자신감은 여전히 낮다.전 세계 데이터의 2021년 3분기신흥기술 정서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블록체인이 가장 큰 의심을 샀고, 19%는 '노이즈 마케팅'이라고 답했다.2021년 2분기 여론조사에서 16%가 같은 견해를 보였다.
NFT는 계속 성장하여 재미를 나타낼 것이다.의 가치주장
최근 NFT의 대부분 성장 공로암호화된 화폐의 안정적인 발전.암호화폐 시장 3조 달러...2022년에도 계속성장한다. NFT가 소유권 거래를 지원하고, 오리지널 아티스트에 대한 인세를 지급하며, 오리지널 아티스트를 위한 새로운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내년에 더욱 유행할 것임을 시사한다.창의력. 글로벌 데이터의 '2022년 테크놀로지, 미디어, 텔레매틱스 전망'에 따르면 NFT의 주요 성장 분야는 스포츠, 디지털 아트, 게임이다.
그림의 출처 인터넷
스포츠(예: NBA), 음료수에서 왔다(펩시콜라), 의상(구)싸이), 뮤직(유니버설뮤직그룹), 전자상거래(알리바바)엔터프라이즈(디즈니), 여행(메리어트), 게임(텐센트) 등 업계의 큰 회사들이 NFT에 매료됐다.NFT에 따르면 2019년부터 2021년 8월까지 NFT에서 하이라이트 순간 7억 달러가 넘는 매출을 올렸다.이는 NFT가 새로운 수익원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회사도 NFT를 사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 참여도를 강화하며, 원우주까지 확장하여 하나는 커넥티드라고 치켜세운다넷의 다음 화신인 신흥 대형 테마.
그림의 출처 인터넷
NFT는 회사가 원우주에 진출하는 하나이다.각 루트
원우주는 가상세계입니다. 사용자.아날로그 장면에서 경험 공유하기실시간 커뮤니케이션도 한다.그것은 사람들이 일하고, 쇼핑하고, 교류하고, 변화시킬 수 있다콘텐츠를 소비하는 방식.그래서 기업들은 하루라도 빨리 이 주제에서 입지를 다지려 하고 있고, NFT는 이를 실현하기 위한 하나의 방식일 뿐이다.예를 들어 아디다스는 NFT 창립자인 스피어스 요트클럽과 제휴해 암호화폐 투자자와 거래하고 블록체인에 기반한 가상세계 샌드박스에서 디지털 땅을 사들인다.
늘어나는 NFT 열풍 잠재울 듯사용자에게 메타 우주를 보급하다
원우주는 여전히 개념적이라는 뜻그것을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지 않았다.이해하거나. NFT 열풍에 동참하는 브랜드가 많아질수록몇 년 동안 사용자를 위해 새로운 경험을 개발하면 원우주는 주류 지명도를 얻게 될 것이다.이런 추세는 원우주를 더 폭넓은 세계 안목에서 합법화하고 짭짤한 수입을 가져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