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27일 오후 6시쯤 박근혜 당선인 연예인 유세 지원단 해단식이 서울 용산구 한남동 ON21카페 에서 열렸다. 사진 왼쪽부터 연예인 정동남, 박일준, 허참씨 모습 |
개그맨 심현섭씨의 사회로 진행된 해단식에서는 연예인들의 참여를 독려했던 가수 설운도씨의 감사인사와 참여했던 멤버들의 인사로 이어졌다.
이어 가수 김태곤의 피리연주. 이병철의 신나는 댄스를 곁들인 노래와 나영웅의 ‘찍었어’ 등 현장 소공연이 벌어졌고 이어 개미핥기로 유명한 개그맨 노현태의 마술공연이 박수갈채를 끌어냈다.
가수 설운도씨는 “박근혜 당선인께서 당신을 선출하지 않은 국민들까지도 끌어안을수 있는 대통령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해단식에는 김응석, 김태곤, 배일호, 양희승, 고영준, 이광재, 김민정, 장희진, 노현태, 이병철, 설운도, 정동남, 전원주, 김국환, 허참, 박일준, 심현섭등 많은 연예인이 참석했으며 장재완 연예인단 수석 부단장, 박종희 유세기획단장, 박보환 유세준비단장, 장재완 박사, 윤선모 조직총괄본부 조직특보, 박태우 고려대 교수등이 함께했다.
|
첫댓글 설운도 회장의 앵콜곡 <다함께 첫첫첫!> 여성대통령! 첫 과반대통령! 첫 부녀대통령! 첫 성공대통령!
기분 좋아겠습니다~
수고 많이 했슴다~~~
연예인 여러분의 고귀한 애국심의 염원으로 훌륭한 여자 대통령을 탄생 시켰읍니다 정말 수고 하셨읍니다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국민들께서 사랑을 뜸뿍 주실겁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모두 수고많으셨습니다~!!
설운도 외 연예들 분 여러분 애국자 입니다.
멋진분들입니다 모두다 사랑해 드립시다
감사합니다. 이분들이 계셔서 그나마 나라가 지탱되는 것입니다. 이참에 방송국좌익들 정화운동도 해주세요 !^^*()
애 많이 쓰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