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이 되면 가을이 무르익어, 하늘도 푸르고 온 산이 울긋불긋해지면서, 또 한해가 가는 것에 대해 미련도 남고, 뭔가 의미있는 일도 만들어 보고 싶고 하지요.
올해 아쉽게 흘러갈 가을에 뭔가 추억을 만들어 보고자 우리 산악회의 특별산행을 추진 합니다.
산행 계획은 아래와 같으며, 9월 25일까지 참석여부와 함께 신분증 사본, 예약금 500원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4년 특별산행 추진계획
1. 장소 : 태항산
2. 일시 : 2014년 10월 17일 (금) 저녁 8시 - 19일 (일) 저녁 10시
3. 교통수단
- 갈때 : 왕징 - 북경서역까지 전용버스로 이동,
북경서역 - 안양역까지 야간 열차로 6시간 이동 (기차 안에서 1박),
안양역에서 태항산까지 전용버스로 약 2시간 이동,
- 올때 : 태항산에서 안양역까지 전용버스로 약 2시간 이동,
안양역에서 북경서역까지 고속열차로 2시간 15분 이동,
북경서역에서 왕징까지 전용버스로 이동
4. 비용 : 1500위안 (학생할인은 추후 결정)
(산악회에서 별도로 지원하는 서비스 및 준비물은 포함되지 않은 금액으로,
일반 여행사를 통한 여행 금액보다 저렴합니다.)
5. 여행 방식
전문 여행 가이드의 협조하에 우리 산악회가 주관
(모든 비용은 실비로 우리 산악회에서 결산)
6. 세부 일정
10월17일(금) 20:00 왕징 출발 (전용버스 이용), 북경서역으로 이동
22:35 북경서역 출발 (K179 열차, 6인실, 산악회 가족끼리만 입실)
10월18일(토) 04:05 안양 도착
07:00 태항산 도착, 아침식사
08:30- 태항산 관광 (산서성, 정띠 트레킹)
(12:30 중식)
18:30- 석식, 한마음 단합 시간
10월19일(일) 07:00 아침식사
08:00- 태항산 관광 (천즈산 적벽 트레킹, 하늘다리, 환산선, 왕상암)
(13:30 중식)
14:30 태항산에서 안양역으로 이동
18:35 안양역 출발 (G570 고속열차)
20:50 북경서역 도착
22:00 왕징 도착 (전용버스 이용)
7. 개인 준비물
7-1. 등산 중 휴대품:
1) 등산용품 : 등산복, 등산화, 등산 점퍼, 등산배낭, 등산스틱, 모자, 무릎보호대, 장갑, 바람막이,
우의, 배낭포
2) 먹거리 : 산행 중 간식(오이, 쵸콜렛, 과자류), 물, 기타 기호식품 (차량 이동 중 간식)
3) 기타 준비물 : 개인 상비약
7-2. 등산 후 사용품
세면도구, 화장품, 여벌 옷 (여행 중 갈아 입을 옷),
보온용 의복 (파카, 두꺼운 옷) - 아침, 저녁, 야간에 보온을 위하여 필요함.
7-3. 일반 준비물 : 여권 또는 신분증 (기차 예약시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것), 핸드폰과 보조배터리,
사진기
7-4. 주의사항 :
1) 가을로 접어든 태항산은 아침, 저녁으로 매우 쌀쌀한 날씨가 예상되므로 필히 보온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산행 중 휴식시에도 보온이 되는 옷을 입어야 합니다.)
2) 흉기로 오해 받을 수 있는 칼, 곡괭이 등은 지참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기차를 탈 때 휴대할 수
없습니다.
3) 북경에서 태항산으로 이동할 야간 기차 안에서 무료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준비를 각자
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여행 중 숙식과 교통은 산악회에서 일괄 제공하며, 개인 기호식품은 별도로 준비 바랍니다.
이번 태항산 특별산행에 대한 의견을 청취한 결과, 인원수가 약 20명이 예상되며,
사전에 교통 및 숙소 예약을 위하여 정확한 명단을 파악해야 하므로 참가하실 회원님들은 반드시 댓글을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족 참가 환영)
접수마감 : 9월25일 (목)
※ 접수 마감일 전까지 여권사본 (신분증 사본)과 예약금 500원을 산악회 임원진에게 제출 바랍니다.
(교통 예약을 위하여 반드시 필요합니다.)
접수 연락처 : 흑지심 총무 186 0134 6313
첫댓글 좋은 생각입니다. 지지!
국경절 연휴 때 특별산행은 없을까요? 태항산을 당겨서 가는 것도 저는 찬성 입니다.
국경절 연휴엔 관광객들이 너무 많이 몰려 교통, 주숙 등의 문제로 제대로 여행하기 어렵고, 지금 추진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다른 여행사 혹은 개인 가이드 하시는 분들 프로그램 중에서 찾아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눈덮힌 설악 그렇겠군요. 산악회 태항산 신청 합니다.
일단,,,참석!
저도 찬성합니다.. 산행인원은 4명 예상입니다..
참석!~~~
가면 넘 좋을듯 싶네요. 기대할게요~
김감사님과 참석합니다 2명입니다
흑지심 1명
저도 갑니다~
2명 신청요~
1명 신청합니다 ~~~
저도 신청합니다!
Hiera 왕징 신청합니다.
드래곤부부 일단 신청합니다.
드래곤님이 현재 출장중이셔서 신분증제공이 어렵겠는데요.또한 마음은 벌써~태행산에 가있으나 최근 사정이 확정이 어렵네요....이해해주세요.
저를 포함해 두명 참가신청 합니다.
*** 태항산 산행신청은 마감됐습니다. ***
신분증 접수 및 기차 예약 완료(22명) :
강산아제, 설총님, 흑지심, 하루꼬님, 김감사님, 추총님, 경경님, 범총님(호랭이), 문사장님(스페이스), 독주님, 구절초님, 오로라님 외 1분, 처음처럼 외 1분, 아리솔님, 가을단풍님, Hiera님, 김천율님외 1분, 한철수님외 1분(계양솔밭)
개인 준비물을 공지내용에 추가했습니다. 평소 산행에 사용되는 준비물에, 신분증과 여벌 옷 정도만 추가하면 되고, 개인 기호식품은 옵션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참가하시는 회원님들은 꼼꼼히 챙겨서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산배낭 외에 보조가방(여벌 옷, 기타 잡동사니)을 가져가도 될까요? 산행시간 동안 맡길만한 버스나 장소가 있을까해서 올립니다.
귀중품 외에는 차량 또는 숙소에 보관 가능합니다. 부담없이 가져 오세요.
김천율 김상호 두명 신청합니다
김천율입니다 회사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이번 태항산 특별산행 참석이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동료 김상호님은 참석합니다 번거롭게해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