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학원 공고 제 2024- 04호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지적장애인거주시설 한마음학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4년도 한마음학원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예정금액: 금일억칠천만원(\170,000,000)
※ 예정금액은 2023년 추정소요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다. 납품품목: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축산물류, 가금류, 김치류, 곡류, 공산품류 기타 소모품류 등.
라. 납품(계약)기간: 2024년 09월 01일 ~2025년 8월 31일 (12개월).
마. 입찰 및 계약 방법: 제한경쟁(총액)이며,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24년 7월 19일(금) ~ 8월 6일(화)
나. 접수기한: 2024년 7월 30일(월) ~ 8월 6일(화) 16:00.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다. 접수방법: 나라장터에 입찰참여 후 제반서류는 한마음학원 내방, 우편, 이메일 접수.
. 식자재단가표는 이메일로 엑셀파일 별도 추가 제출: hme0119@hanmail.net
라. 서류심사 결과 발표일: 2024년 8월 9일(금) 16시 이후, 한마음학원 까페 공고.
마. 면접심사 일시 및 장소(업체 제안 설명회) : 2024년 8월 19일(월) 14시~
※ 1차 서류심사를 통해 3개 업체 선정 예정.
※ 면접심사 순서는 추첨 순번에 따름 : 업체당 20분씩.
바. 업체선정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평가위원회의 심사.평가를 통해 최고득점 업체를 계약업체로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규정에 의거.
사. 최종 낙찰 업체 공고: 2024년 8월 21일(수) 17시, 한마음학원 까페 공고, 최종낙찰 업체 개별 연락.
※ 낙찰 이후 적격심사를 진행할 수 있으며 , 허위사실이 적발될 경우 낙찰이 취소될 수 있음.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42조 규정에 의거하여 식자재납품기업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사업자 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양곡류, 농산․수산․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기타 식품류 소모품류) 취급 도매업이상의 사업등록을 필한 사업자.
다. 공고일 기준 시설복지기관 납품실적이 있고 구매발주시스템(on-line발주시스템)을 갖춘 사업자.
라. 주6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오전 7시 ~ 8시 납품).
마.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 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바. 물품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냉장.냉동 탑차로 납품,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및 탑차온도기록지 출력이 가능한 기기 비치).
사.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 및 총 보상한도 10억 이상인 업체(1인당 1천만원이상, 1사고당 3억원이상).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자. 대금결제의 경우 반드시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결제 가능한 업체.
4. 입찰서 제출
가. 참가신청서 제출
1) 제출기간: 2024년 7월 29일(월) ~ 8월 6일(화) 16:00.
2) 주소: 경상남도 김해시 계동로 75-41(장유, 대청동 900-10) 한마음학원.
3) 제출장소: 한마음학원 행정지원팀 / 단가표- 이메일(hme0119@hanmail.net)
나.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지 1).
2) 업체기초조사표(시설현황, 위생관련 현황명시) 1부(별지 2).
3) 업체소개 및 제안서 1부(별지 8).
4)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5)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위임장 각 1부.
6)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7)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 또는 식품 제조․가공 신고증 사본 각 1부.
8) 사회복지시설 납품 거래 실적 증명서 1부(별지 3).
9) 보험관련가입서류(영업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1부.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별지 4).
11) 냉동․냉장탑차 현황 및 차량등록증 1부.
12) 김치류의 경우 김치성적서 및 사용용수의 적합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사본 제출.
- 상하수도 사용업체: 상수도 수질 검사서 사본.
- 지하수 사용업체: 지하수 수질 검사서, 정수기물 시험 성적서, 물탱크 청소 확인서.
13)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 확인서류 1부.
14) 식품취급자 건강진단서 또는 보건증 1부.
15) 각 품목별 HACCP 인증서 사본 1부(해당업체) 1부.
16) 서약서, 과업지시서 각 1부(별지 5, 6).
17) 입찰보증금지급각서(별지 7)
18) 식자재 단가표 1부(별지 8).
※ 사본에는 모두 원본대조필하여 사용인감으로 날인, 모든 서류는 밀봉하여 제출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시행규칙 제 42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조달청 전자 입찰서의 납부이행지급각서로 갈음한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7. 기타
가. 관계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나.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제출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습니다.
다. 채택된 제안서는 본 시설의 결정에 따라 수용하여야 하며,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에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합니다.
마. 본 공고에 입찰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자여야 합니다.
바. 입찰참가자격 조건의 허위가 발견되었을 때 낙찰을 무효할 수 있으니 공고문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시기 바랍니다.
사. 공고 내용은 한마음학원 까페(http://cafe.daum.net/hme2000)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업무에 관한 사항은 한마음학원 사무국장
(☎055-312-011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7. 19.
지적장애인거주시설 한마음학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