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생 여러분,
어제 28일은 예고했던 대로 금년도 들어 처음으로 점심식사 모임을 가졌습니다.
이번에도 사전 선약이 있거나 갑짜기 사정이 생겨 못 오시는 분, 연락이 안되는 분들이 있었읍니다만 그래도 10명의 노병들이 모였습니다. 해가 바뀌어 모였지만 용태들이 더 좋아보였고 특히 우렁찬 목소리들은 옛날 젊은 장교 시절을 되새김 해 볼 정도로 변함이 없었습니다. 신선한 야채와 쇠고기 샤브샤브로 맛있는 점심을 즐기고, 맥주 소주를 곁들여 격의없는 대화를 나누었으니 금년 우리 모임으로는 멋진 스타트였읍니다. 교통편도 좋고 비용도 부담이 없었습니다. 며칠 전에 미리 와서 모든 걸 확인하는 등 수고해 주신 정해균 동기님 감사합니다.
참석인원 : 강명 고치상 명천광 박병호 박희정 장경태 정해균 조중부 조진용 주영일 등 10명
일산 모임 : 26일에는 일산에서 전원생활을 즐기는 강화삼동기가 동기 몇 분을 점심식사에 초대하였읍니다. 대부분이 28일의 모임을 알지 못한 듯 합니다. 동기들의 우리 까페 출입이 점점 줄어지고 전화연락도 점점 어려워지는 실정입니다. 이러한 소 모임도 여러 곳에서 있어서 동기들끼리의 정을 나누는 것도 참으로 환영할 일이지만 동기회 명의의 모임에도 한번씩 참석하셨으면 하는 욕심을 가져 보았습니다. 참석 동기들은 강화삼 김충현 김학성 박영석 정두경 조중부 최염 등 7명
김진섭동기 허리 수술 입원 문병 : 허리수술 3번째인 김진섭동기가 중앙보훈병원에 입원해 있음을 알고 24일(토) 아침 일찍 가서 동기회 이름으로 잠시 문병을 했고 27일 퇴원하였습니다. 우리 3월의 모임에는 꼭 참석한다고 했습니다. 김진섭 동기,빨리 쾌유하여 3월에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2015년도 년 회비의 건 : 작년에 금년도 회비를 선납한(170,000) 이동재 동기의 년회비는 작년도 총회 결산에 이미 반영, 금년도로 이월하였으며, 금년도 계좌번호를 공지한 직후에 송재식동기가 바로 입금하였습니다. 이제 100세가 되신 노모 곁을 지키기 위하여 몇년째 우리 모임에도 못나오는 송동기가 동기회를 생각하는 마음이 너무도 고마우며 그의 깊은 효심에 경의를 표합니다.
회비의 운영 보고는 3, 6, 9월 말 및 11월 총회후 결산보고를 하겠습니다.
동기생 여러분, 얼마 남지않은 추위 잘 버티시고 3월에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년회비 입금 계좌 : 신한은행 110-431-042015 조중부
동기회장 조 중 부(010-3813-4141) 부회장 정 해 균(010-5443-9272) 올림
첫댓글 여러 탱이님들의 소식 잘 읽었습니다. 10 명 쯤 모이면 정원이 다 모인거나 마찬가지라고 했더니 정말 10 탱이가 참석 했네요. 영명하신 화장님과 차기 회장님의 탁월하신 영도력 때문이 아닌가 생각 합니다. 노인들의 건강이 현상유지만 해도 아주 좋은 상태를 유지하는것 이라고들 하듯이, 우리 모임도 더 많이 모이면 좋겠지만 더 이상 자꾸 줄어들지만 않아도 얼마나 좋겠습니까.
부산에 이름난 점쟁이가 있다는 소문은 들었는데 바로 대감이셨구려. 서울 동기들 모임의 인원수까지 미리 꿰뚫고 계시니 말씀이외다. 탱이들 건강을 위한 여러가지 정보들을 자주 올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많은 참고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