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서울시립미술관 서소문관에서 시니어와 파킨슨 환우분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문무용수지원센터의 Dance for P.D 무용강사 이은형 선생님이 이끌며, 미술관과 무용을 결합한 특별한 체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은형 강사님은 2018년 전문무용수지원센터의 Dance for P.D 2기 강사 양성 과정을 수료한 후, 지금까지 꾸준히 파킨슨 환우분들을 위한 무용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계십니다. 또한, 2022년에는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시니어와 파킨슨 환우를 대상으로 한 융복합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끈 바 있으며, 최근에는 한국파킨슨시낭송예술협회 창단식에서 Dance for P.D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시연하기도 하셨습니다.
이번 프로그램, <움직여보자! 몸으로 만나는 미술관>은 파킨슨 환우분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행사로, 10월 24일(목)과 31일(목) 오전 10시 10분부터 11시 40분까지 진행됩니다. 미술관 내 전시 작품 관람과 함께 무용 및 신체 움직임 수업이 포함되어 있어, 몸과 마음의 활력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참여는 기관뿐만 아니라 개인 신청도 가능하며, 파킨슨 환우분들께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많은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으면합니다
파이팅~! ^^*
감사합니다!
미술관에 오셔서 작품도 관람하고 무용프로그램에도 참여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유익한정보 감사합니다~
많은 관심과 공유 부탁드립니다!!
좋은 정보 소식을 올려주시어 감사히 잘 보았어요 감사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