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빅뱅 뮤직비디오 어워드>에서 "그대가 그대를" 과 "Baby Baby"가 나란히 수상을 했었네요.^^
반가운 맘에...흐흐
1월 첫째주편
방송시간 : 1월 2일(화) 밤11시-12시
진 행 : 황정민(KBS 아나운서) &
송기철(대중음악평론가)
프로듀서 : 허주영PD / 작가 : 한해아, 최승희
2001년을 맞아 <가요@빅뱅>에서는...
신년특집으로 <빅뱅 뮤직비디오 어워드>를 마련했습니다.
최고상인 빅뱅 뮤직비디오상을 비롯하여 9개부문의 상이 준비돼 있는데요.
깨끗하고 아름다운 영상미와 밝고 희망찬 내용의 뮤직비디오에 주는 상!<청정비디오상>은 신승훈의 "전설 속의 누군가처럼" 아름다운 포즈와 연기를 화면에 잘 담아낸 <포토제닉상>은 핑클의 "Now", 이 시대 최고의 댄스 가수에게 주는 <베스트 댄스상>은 클론의 "초련"에게 돌아갔습니다. 또,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영상미가 돋보이는 <베스트 스토리상>에는 이승환의 "그대가 그대를"이 뽑혔는데요. 섬세한 영상미를 담아내는 차은택 감독의 선전이 유독 돋보였습니다.
이어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코믹비디오상>은 김혁경의 "Baby Baby", 무섭고 엽기적인 장면으로 쇼킹했던<엽기비디오상>은 박지윤의 "환상"이 차지했구요, 그리고, 지난 한해 어느때 보다도 영화나 드라마 속의 주제곡들이 많은 사랑을 받았던,<주제곡 비디오상>에는 영화 "동감" 의 주제곡이었죠?
임재범의 "너를 위해"에게, 기발한 아이디어와 저예산 뮤직비디오 가운데에서 베스트 작품을 선발하는 <인디뮤직비디오>상에는 크라잉넛의 "써커스 매직 유랑단"에게 돌아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영예의 대상! <빅뱅뮤직비디오상>에는 세련된 감각이 돋보였던 노바소닉의 "슬램"이 차지했습니다.
시상식의 맛을 더욱 살리기 위해 중간에는 축하공연으로...
긱스의 "랄랄라"와 불독맨션의 "피터팬"이 라이브 공연으로 이어 지고, 각 상 마다 쟁쟁한 후보작을 감상해 보는 것도 한 해 동안의 가요계의 인기곡과 만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