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X의 Falcon 9 로켓은 금요일에 캘리포니아의 Vandenberg 공군 기지에서 금요일 10시 31 분 (동부 표준시 기준 오전 10시 31 분, 1531 GMT)에 10 개의 Iridium 통신 위성을 추가로 내놓았다. 신용 : SpaceX
10 개의 이리듐 통신 위성이 지난 2 년 동안 이리듐의 업그레이드 된 네트워크를위한 8 번째이자 최종 발사에서 팔콘 9 로켓을 캘리포니아에서 궤도에 탔고 2019 년에 계획된 약 18 개의 우주 X 임무 중 첫 번째 계획이 2019 년에 계획되었다.
팔콘 9 호 (229 피트)는 9 개의 멀린 (Merlin) 1D 메인 엔진을 가동 시켰으며, 캘리포니아 주 밴덴버그 공군 기지 (Vandenberg Air Force Base)의 우주 진입 단지 4 - 동쪽에서 7:31:33 am PST (10 : 31:33 am EST, 1531 : 33 GMT) 금요일.
Falcon 9는 캘리포니아의 중부 해안에있는 맑은 아침 하늘을 따라 태평양으로 남쪽으로 향하고 Vandenberg에서 150 마일 (250km) 떨어진 SpaceX의 무인 항공기에 착륙하기위한 첫 단계 승압기를 떨어 뜨 렸습니다.
SpaceX는 33 번째 우주 비행선으로 SpaceX는 궤도 진입 후 로켓을 그대로 복구했으며 9 월 Cape Canaveral에서 비행 한 후 특정 부스터에 대한 두 번째 임무를 시작했습니다.
Falcon 9의 두 번째 단계는 궤도에서 계속 진행되어 단일 Merlin 엔진을 두 번 발사하여 약 388 마일 (625 킬로미터)의 고도로 기동하기 전까지 1,896 파운드 (860 킬로그램)의 이리듐 Next 위성을 한 번에 두 개 - 로켓의 앞쪽 끝에 장착 된 디스펜서.
Iridium의 지상 관제사는 새로운 위성으로부터 신호를 신속하게 수신하고 궤도에 진입 한 후 건강을 확인하고 근대화 된 21 세기 우주선으로 이리듐 네트워크를 다시 채우기 위해 8 회의 SpaceX 런닝을 종료했습니다.
매트 Desch, 이리듐의 최고 경영자, Spaceflight Now는 항공기에서 고속 데이터 전송, 더 나은 음성 통신 및 보조 임무를 수행 할 수있는 75 개의 새로운 세대 인공 위성을 제공하는 임무를 기쁜 마음으로 시작한 후 전화 인터뷰에서 해상 감시.
Desch는 "나는이 책을 여전히 처리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이 서사시적이고 방대한 사업을 완료하는 것이 너무나 기쁩니다. "나는 분명히 안심하지만 우리가 더 이상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조금은 겁을 먹는다. 이러한 발사가 성공적으로 이루어 지도록하는 것이 재미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이 위성으로 우리가 할 모든 시원한 것들을 고대하고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Desch는 Vandenberg의 전화 인터뷰에서 "나는 우리 팀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리듐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우리와 함께 따라왔다. "우리를 응원 해 주신 모든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Iridium은 애리조나 길버트 (Gilbert)에있는 조립 라인에서 우주선을 제작하기 위해 팀을 이룬 Thales Alenia Space와 Northrop Grumman Innovation Systems의 81 개 이리듐 다음 위성을 주문했습니다. 2010 년 6 월, 팔콘 9 로켓의 처녀 비행 2 주 만에 이리듐은 우주 궤도에 인공위성을 전달하기 위해 SpaceX와 약 5 억 달러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당시 Iridium과 SpaceX는 2015 년에 인공위성의 첫 번째 배치를 시작하고 2017 년에 업그레이드 된 네트워크를 완성하려고했습니다. 2015 년과 2016 년에 팔콘 9 로켓 사고로 인한 지연으로 인해이 일정이 2 년 뒤로 밀렸습니다.
그러나 결국, SpaceX는 이리듐 Next 위성 중 75 개를 spot-on 궤도에 배치했습니다. 남은 여섯 개의 우주선은 여분으로 지상에 남아있을 것이지만 이리듐 별자리에 추가 백업을 제공하기 위해 향후 몇 년 안에 착수 될 수 있습니다.
Desch는 SpaceX로 인공 위성을 비행하기로 결정한 이리듐 (Iridium)의 결정에 대해 "우리는 헌신과 열정을 보았습니다. 경험 많은 사람들과 모인 전문 기술을 보았습니다. "(SpaceX CEO) Elon (Musk)과 (SpaceX 사장) Gwynne (Shotwell) 및 우리가 함께해온 주요 관리 팀의 중점을 보았습니다.
Desch는 "재사용 및 착륙 로켓과 그 모든 것들에 중점을 두었다 고 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성공적으로 발사 할 수있는 능력에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나는 또한 그들이 개발할 시간이 충분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우리는 여전히 75 개의 인공위성을 건설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오늘 Gwynne이 출시되었습니다. 우리는 2006 년에 처음 만났을 때의 모습을 회상하고 이야기 할 기회가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여러면에서 함께 자랐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그 당시에하려고했던 것이 미친 듯이 대담하고, 역사를 생각하면 어렵다고 생각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에 대해 똑같은 생각을했습니다. 여기 우리는 수년이 지난 지금 우리가 성취하려는 것을 성취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성장하면서 함께 성공하게되면서 항상 성공의 고리로 이어질 것입니다. "Desch가 말했다.
SpaceX는 2019 년에 18 개의 팔콘 로켓 임무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SpaceX의 건설 및 비행 신뢰성 부사장 인 Hans Koenigsmann은 지난 달 2019 년에 18 대의 팔콘 로켓 발사 계획을 밝혔다.
Koenigsmann은 12 월 5 일 기자 회견에서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에서 기자 회견을 갖고 "우리는 내년에 18 명을 목표로 삼았지만 1 년에 1 명이나 1 명 줄어든다.
SpaceX는 올해 2 월에 우주 비행사가없는 Crew Dragon 우주선의 시험 비행 2 회를 포함 해 올해 중반에 2 명의 NASA 우주 비행사가 탑승 한 국제 우주 정거장 시범 사명을 포함하여 올해 2 회에 걸쳐 우주 비행사 시험 비행을 시작했습니다. 이 임무가 일정대로 끝나고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2019 년 말까지 3 번째 크루 드래곤 캡슐이 우주 비행사의 첫 번째 운항 승무원 비행으로 발사 될 수 있으며 우주 비행사가 러시아 궤도를 향하는 NASA의 의존도를 끝낼 수 있습니다.
2019 년에 계획된 : 팔콘 헤비 (Faalcon Heavy)는 올 봄에 아랍계 통신 위성과 미국 공군이 후원하는 페이로드 (payloads)를 탑재하고있다. SpaceX는 또한 회사의 계획된 Starlink 광대역 네트워크를위한 일련의 인공위성과 우주 정거장에 대한 3 회의 유도되지 않은 드래곤화물 임무 및 GPS 유도 무기의 첫 팔콘 9 발사에 이어 미국 공군 GPS 항법 위성의 또 다른 발사를 계획하고있다 2018 년을 마감했다.
SpaceX의 Falcon 9 로켓과 Crew Dragon의 우주선이 39A 패드에 있습니다. 신용 : SpaceX
올해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팔콘 9 개를 추가로 발사하는 것은 PTN Pasifik Satelit Nusantara의 비디오, 음성 및 데이터 중계 공예 인 PSN 6에서 시작하여 정지 위성 통신 로프트 (loft stationary station)로 설정됩니다. SSL에 의해 제조 된 PSN 6 위성은 2 월 중순에 플로리다에서 발사 될 예정이며 이스라엘에서 개인적으로 개발 된 달 착륙선 인 Beresheet가 "창세기"라는 히브리 단어로 지어졌습니다.
올해 팔콘 9 로켓에 착수 할 준비가되어있는 다른 상업용 정지 궤도 통신 페이로드에는 4 월과 6 월 사이에 이륙 할 예정인 이스라엘 기반 Spacecom Ltd.의 Amos 17 위성과 JCSAT 18 / Kacific 1 높은 처리량 7 월과 9 월 사이에 3 분기에 시작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광대역 위성.
시리우스 XM 라디오 용 SXM 7 위성은 2019 년 말 또는 2020 년 초에 팔콘 9 로켓으로 발사 될 수 있습니다.
SpaceX의 두 개의 플로리다 발사대에서 오는 항공편 외에도, 금요일 이리듐 (Iridium) 사절단에 이어 올해 Vandenberg 공군 기지 (Vandenberg Air Force Base)에서 팔콘 9 발사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SpaceX가 Vandenberg에서 다음에 발사 할 때, 캐나다의 Radarsat Constellation Mission (3 대의 동일한 레이더 영상 위성 세트)이 Falcon 9 로켓을 타고 궤도에 진입합니다. 올해 캘리포니아에서 팔콘 9 발사 2 기가 독일 군용 레이더 영상 위성을 배치 할 예정이며 아르헨티나의 SAOCOM 1B 레이더 관측 위성도 2019 년 말에 팔콘 9 비행을 위해 예정되어있다.
SpaceX는 우주 비행사가 우주선을 궤도에 진입시키기 몇 개월 전 Crew Dragon 우주선의 비행 중 기공 시험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에서 나온 시험 비행은 39A 패드에서 발사 된 2 단계 엔진이없는 표준 팔콘 9 로켓을 사용하고 승무원 드래곤 캡슐은 이륙 후 약 1 분 후에 탈출 트러스 터 포드를 작동시킨 다음 낙하산 대서양에 진입하는 동안 발사체는 중단 명령 후에 분리 될 것으로 예상된다.
2018 년에 21 대의 팔콘 로켓이 성공적으로 발사되었습니다. 이것은 2017 년에 18 개의 팔콘 로켓 선교사가 증가한 것입니다.
SpaceX는 2016 년 9 월에 발사대 폭발로 팔콘 9 로켓을 잃은 이후 40 회 연속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올해의 출시 일정은 SpaceX가 시작하는 임무 유형의 변화를 보여 주며, 더 넓은 상용 발사 산업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적도에서 22,000 마일 (약 35,000 킬로미터) 이상의 퍼치 인 정지 궤도를 향한 커다란 통신 탑재물을 탑재 한 임무는 가장 일반적인 상용 발사 유형이었습니다. SpaceX는 2017 년에 정지 궤도 전송 궤도에 7 회 발사하고 2018 년에 8 회를 비행했습니다. 올해 SpaceX의 명단에는 4 ~ 5 회의 정지 궤적이 시작되었습니다.
국가 위성 관측 프로그램과 상업용 "메가 별자리 (mega-constellations)"가 이륙함에 따라 소형 위성 그룹을 소장하고있는 라이드 쉐어 (Rideshare) 미션이 더욱 보편화되었습니다.
올해의 출시 일정은 SpaceX가 시작하는 임무 유형의 변화를 보여 주며, 더 넓은 상용 발사 산업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적도에서 22,000 마일 (약 35,000 킬로미터) 이상의 퍼치 인 정지 궤도를 향한 커다란 통신 탑재물을 탑재 한 임무는 가장 일반적인 상용 발사 유형이었습니다. SpaceX는 2017 년에 정지 궤도 전송 궤도에 7 회 발사하고 2018 년에 8 회를 비행했습니다. 올해 SpaceX의 명단에는 4 ~ 5 회의 정지 궤적이 시작되었습니다.
국가 위성 관측 프로그램과 상업용 "메가 별자리 (mega-constellations)"가 이륙함에 따라 소형 위성 그룹을 소장하고있는 라이드 쉐어 (Rideshare) 미션이 더욱 보편화되었습니다.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일 이리듐
현재 우주 공간에서 현대적인 위성을 보유하고있는 Iridium은 용량 확장, 새로운 서비스 및 개발 비용 지출에서 수익 창출로의 전환이라는 새로운 시대로 들어설 예정입니다.
이리듐의 통신 네트워크는 지구상의 지상국을 통해 연결하지 않고도 음성과 데이터 트래픽을 연결하는 위성 간 라디오 링크가있는 6 개의 궤도 비행기와 여분의 예비 부품 사이에 66 개의 활성 위성을 운용합니다.
록히드 마틴이 만든이 회사의 1 세대 "블록 1"인공 위성은 1997 년부터 2002 년까지 발사되었으며 7 년 임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함대의 대부분은 그 평생 투영에 의해 수명이 길어졌으며 새로운 위성은 회사의 고령화 및 구식의 1990 년대 시대 별자리, 메시지 중계 기능을 대체 할 이중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착륙 한 인공위성은 이리듐 함대의 제 3 평면으로 향하고 발사 시간은 정확한 궤도에 탑재체를 정확히 놓을 수있는 즉각적인 발사 창을 통해 두 번째 발사 시간에 맞춰졌다.
이리듐 넥스트 (Iridium Next) 위성은 팔콘 9 로켓에 짝을지기 전에 캘리포니아 반덴 베르크 공군 기지 (Vandenberg Air Force Base)의 클린 룸 내부의 디스펜서에 연결되었다. 신용 : 이리듐
새로운 Iridium 서비스 중 하나 인 Iridium Certus는 고화질 비디오 및 인터넷 연결을 포함하여 더 높은 대역폭의 메시지를 송수신 할 수있게 해줍니다. 선박, 항공기 및 기타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Iridium Certus는 이리듐 고객에게 이전 세대 인공 위성과 비교하여 초당 128 킬로 비트에서 최대 1.4 메가 비트의 L- 밴드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각 이리듐 Next 위성은 또한 유럽과 캐나다의 항공 교통 관할 당국과 협력하여 설립 된 Iridium의 계열사 인 Aireon의 호스트 라디오 수신기를 호스팅합니다. Aireon 계기판은 기존의 지상 기반 레이더 범위를 벗어나는 비행기를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항공 교통을 추적합니다.
"우리는 2007 년에 이리듐에 기반을 닦았습니다. 2010 년경에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2017 년 1 월 14 일에 2 년 전 첫 번째 발사가 마침내 일어 났을 때 많은 흥분감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최종 출시는 모두의 가장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Desch가 말했다.
"왜 그런지 몇 가지 이유를 상상할 수있을 것입니다."그는 계속 말했다. "30 억 달러 규모의 네트워크 새로 고침, Iridium Certus 브로드밴드, 효율적인 IoT (Internet of Things) 및 Iireon과 같은 이디시어 (Iridium)에 사용할 수있는 재무 변환과 같은 새로운 서비스를 완성했습니다. 그러나 나에게이 런칭은 더욱 중요한 것을 상징한다. 그것은이 시스템의 창시자들이 30 년 이상 전에 가지고 있었던 꿈을 마침내 실현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우리 네트워크가 마침내 위성 네트워크 사업자를 성숙하고 성공적으로 만드는 재정적 독립성과 보안을 달성하게 될 것이며 우리가 전에 없었던 많은 기회를 창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우리 고객, 파트너 및 솔직히 말해서 업계 자체에 큰 도움이됩니다. "
원래 모토로라의 지원을받은 이리듐은 우주 및 통신 산업의 선구자로서 최초의 상업용 위성 함대를 궤도에 올랐습니다. 그러나 이리듐은 초기 위성 배치를 시작한 직후 파산을 선언했다. 높은 가격과 약한 수요로 인해 원래의 이리듐 컨셉을 벗어난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으로 이미 우주에있는 위성을 포함한 이리듐의 자산을 인수하기 위해 형성된 새로운 회사.
Iridium은 현재 고객 목록에서 1 백만 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 국방부는 항공 및 해상 운영 업체, 지상 운송 업체 및 광업, 임업 및 석유 및 가스 산업 사용자와 함께 회사 핵심 고객 중 하나입니다.
"다음은 이리듐 다음에 무엇입니까? 그 대답은 많습니다, "Desch 고 말했다. "우리가 소개 할 첫 번째 새로운 서비스는 Iridium Certus라는 브랜드의 L 밴드 광대역 서비스입니다. Certus라는 이름은 실제로 라틴어로, 신뢰할 수 있고, 확실하며, 확실하고 확실합니다. 우리가 잘 믿는 모든 형용사는 이리듐과 새로운 고유 광대역 서비스를 정의합니다.
매트 Desch, 이리듐의 CEO. 신용 : 우주 재단
"우리는 2018 년에 걸쳐 모든 테스트와 Iridium Certus를 시장에 출시 할 준비를 마쳤으며 데이터 시용은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사실, 공식 서비스 개시 이전에 이미 해상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한 일부 서비스 제공 업체는 이미 완벽합니다. 이리듐 Certus의 공식 출시는 임박했습니다. "
Desch는 Iridium Certus가 해상 대원과 조종사에게 "안전 수명"광대역 연결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지난 주 기자 회견에서 이리듐의 새로운 L- 밴드 광대역 서비스가 고 처리량 정지 위성과 경쟁하지 않을 것이고 Ka 대역과 Ku 대역의 수백 ~ 수천 개의 낮은 지구 궤도 우주선의 "대형 별자리" 밴드는 개인 소비자 시장을 겨냥하고있다.
"Iridium Certus는 해상 및 항공에서 육상 이동 통신 및 사물의 인터넷에 이르기까지 업계의 모든 업종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라고 Desch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안전 애플리케이션과 다른 중요한 광대역 애플리케이션에 서비스를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현재 7 억 달러 규모의 시장이라고 생각하며, 주로 위성 통신 사업자 (Inmarsat)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며, 우리의 서비스는 모든면에서 우월하다고 생각합니다. "
Internet of Things는 세계 각지의 여러 대상간에 데이터, 측정 및 기타 신호를 중계하는 일종의 네트워크 인 원격 날씨 부표에서 도로, 바다 또는 항공으로 여행하는 중요한 선적에 이르기까지 모든 산업 분야의 산업 용어입니다.
"이리듐 Certus는 높은 처리량 위성 메가 성 별자리, 또는 카, 구 또는 다른 밴드를 사용하는 사람과 경쟁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Desch가 말했다. "Iridium Certus는 보완 적입니다. 예를 들어, 오늘날 해상 어플리케이션에서 L- 밴드 터미널은 적용 범위 및 안전 목적을 위해 온보드 (on-board) 인 VSAT (Ku- 또는 Ka- 밴드) 터미널의 동반자로 설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L 대역 통신은 일반적으로 Ku 또는 Ka 대역보다 작은 지상 수신기가 필요하며 L 대역은 비, 안개 및 폭풍으로 인한 간섭에 덜 민감하므로 중요한 서비스에 이상적입니다. 그러나 Ku 및 Ka 대역은 L 대역보다 높은 대역폭을 제공합니다.
"항공 분야에서 Iridium Certus는 최적의 수준에서 운영 및 안전 통신을 제공하는 조종실에 배치 될 예정이며 KA 및 Ku 밴드는 모든 사람들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위해 WiFi를 사용하기 위해 기내에 배치 될 것"이라고 Desch는 전했다.
최초의 388 마일 높이 배치 궤도에서 이리듐 넥스트 위성은 자신의 스러 스터를 사용하여 더 높은 476 마일 (780 킬로미터)의 궤도에 올라갈 것입니다.이 궤도는 새로운 우주선 중 6 개가 마지막 궤도와 랑데뷰합니다. 구 블록 1 위성. 버지니아 주 리즈 버그에있는 이리듐 네트워크 운영 센터의지면 제어기는 "슬롯 스왑 (slot swap)"이라고 부르는 절차에서 상용 서비스를 중단하지 않고도 기존 인공 위성에서 새로운 우주선으로 트래픽을 순간적으로 전환 할 것입니다.
금요일에 착수 한 다른 4 개의 인공위성은 이리듐 함대의 예비 부품으로 예정되어있다.
"이것은 새로운 궤도에있는 이리듐 위성의 총 궤도를 75 도로 만들 것이며, 철저한 시험 및 검증 과정을 거친 후 몇 주 동안은 새로운 별자리를 공식 완성 할 것"이라고 Desch는 말했다.
엔지니어들은 새로운 중계국이 궤도에 진입함에 따라 이리듐의 은퇴 위성을 비활성화하고 있습니다. 오래된 위성의 대부분은 지구의 대기로 떨어지는 궤도에서 움직 였고, 모두는 "패시베이션"으로 알려진 절차를 밟았습니다.이 과정에서 그들의 배터리와 추진체 탱크는 물기가 빠져 불활성이되어 폭발 가능성을 줄였습니다 미래에.
지난 20 년 동안 하늘 주의자들에게 인기있는 현상 인 이리듐 플레어 (Iridium flares)는 오래된 위성의 마지막이 은퇴 할 때 끝날 것이다. 록히드 마틴이 만든 이리듐 위성에는 은색으로 코팅 된 Teflon 안테나가있어 거울처럼 동작하며 일출 직전과 일몰 직후에 지구로 반사되는 햇빛을 반사합니다.
플레어는 두 번째까지 예측 가능하며 위성은 잠깐 밤 하늘에서 가장 밝은 물체 중 하나가됩니다. 하늘을보고있는 앱과 웹 사이트는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곧 출시 될 이리듐 플레어의 시간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Thales Alenia Space에서 설계 한 Iridium Next 위성은 플레어가 생성되지 않는 다른 안테나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Desch는 "글로벌 플레어 관람 커뮤니티에게는 슬픈 시간이되었습니다. "그건 없어 질거야."
아이 레온 (Aireon), 북대서양에서 항공 항법 실험 준비
아이 레온 (Aireon)이 관리하는 항공기 추적 서비스는 금요일 발사와 함께 시동을 시작하는 데 큰 걸음을 내딛을 것입니다.
Aireon은 항공기 위치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해리스 코퍼레이션의 수신기를 사용하는이 서비스는 항공 교통 관제사가 전세계 비행기의 위치를 파악하고 바쁜 대양간 노선의 사각 지대를 줄여 안전성과 연비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아일랜드, 이탈리아, 덴마크 및 영국의 항공 교통 당국은 이리듐과의 아이 욘 (Iireon) 합작 회사의 일부이며, 아프리카, 미국 및 유럽의 항공 교통 관리 단체도이 시스템을 사용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완전한 이리듐 Next 별자리로, Aireon은 지상 시스템의 데이터와 비교할 수있는 실시간 항공 교통 감시 데이터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바다와 외진 지역을 포함하여 전체 행성에 대해" 아이 레온의 CEO.
아티스트의 이리듐 개념 다음 항공기 추적 범위를 제공하는 위성. 크레딧 : Aireon
Aireon 시스템은 ADS-B 기술이 적용된 항공기로 방송 된 위치 데이터를 수집하여 작동합니다. Automatic Dependent Surveillance-Broadcast 또는 ADS-B 기술은 항공기가 위성 내비게이션을 통해 위치를 파악한 다음 즉시 방송합니다.
이는 항공기 관제사가 골동품 추적 레이더에 의존하여 항공기 움직임을 추적하는 것을 줄여줍니다. 그러나 지상의 ADS-B 수신기는 레이다와 같은 한계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바다와 다른 먼 지역의 항공기 추적을 중단시키지 않습니다.
항공기가 레이더 범위 밖으로 날아갈 때, 조종사는 일반적으로 안전을 위해 항공기 간 30 ~ 100 마일 (약 50 ~ 150 킬로미터)의 거리를 확보하도록 특정 코스와 고도를 유지하도록 지시받습니다. 실시간 글로벌 모니터링을 통해 이러한 요구 사항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각 이리듐 Next 위성의 Aireon 수신기는 이미 대부분의 비행기에서 전송 된 것과 동일한 ADS-B 신호를 수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미국 및 유럽 규제 당국은 2020 년까지 모든 상업용 여객기에 ADS-B 기술을 장착 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이 레온 (Aireon) 제작의 원동력이었습니다."토마 (Thoma)가 말했다. "항공 교통 관리의 효율성뿐만 아니라 항공기로 여행하는 모든 사람의 안전을 위해 완전하고 진정한 글로벌 항공기 감시 시스템이 필수적이라는 것이 오랜 세월 동안 분명 해졌습니다.
"Aireon은 향상된 컨트롤러 상황 인식, 항공기 분리 및 실시간 감시 부족으로 인한 안전 간격 제거와 같은 안전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라고 Thoma가 말했습니다. "이는 조종사의 기상 편차 또는 항법 오류와 같은 정상적인 상황에 대한 대응 시간을 단축 할 것이며 당연히 검색 및 구조 응답 시간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Aireon의 사용은 최적화 된 비행 경로와 향상된 교통 흐름을 통해 항공 교통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실시간 감시를 통해 항공사들은 직접 노선을 계획하고 조종 할 수있어 상당량의 연료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Thoma에 따르면 Aireon 시스템 인증은 3 월까지 완료되어야하며 위성 기반 ADS-B 위치 데이터를 사용하는 운영 시험이 북미와 유럽 간의 바쁜 항공 여행 회랑을 위해 북대서양에서 4 월에 시작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연방 항공국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은 캐리비안에서 유사한 운영 테스트를 수행하는 중 캐나다 및 영국 항공 교통 당국이 해당 재판을 감독합니다.
"최종 출시는 매우 중요한 Aireon입니다."Thoma가 말했습니다. "마지막 10 개의 페이로드를 궤도에 전달하면 결국 Aireon 네트워크가 완성되고, Aireon 페이로드가 별자리에 통합되면 엔지니어 팀과 고객 출시 팀이 일련의 테스트를 완료하여 항공 교통 통제를위한 운영용 시스템. "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