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일단 여기 와서 유학원 찾아보시는 방법을 추천해드립니다. 학원은 무조건 청강해보고 다니셔야 합니다. 국적 비율이니 반 분위기니 이런건 시시각각 변하는 거라서 유학원에서 여긴 어떻다 여긴 어떻다 해도 막상 수업 가보면 전혀 딴판인 경우가 태반입니다. 저는 워킹으로 와서 학원 다닐 생각이 없다가 어찌어찌하다 청강만 8군데 한 끝에 학원 하나 골라서 만족하며 다니고 있습니다. 현지 유학원도 천차만별입니다. 저는 유학원도 청강 다니듯 쭉 돌아봤다는 ㅡ.ㅡ 그중에 정말 가족처럼 챙겨주시는 분 만나서 8도움도 많이 받았구요. 직접 몸으로 부딪혀 보시길. 말씀하신 유학원은 잘 모르겠네요.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쪽지 주세요.
아, 저도 한국에서 신인수 원장님과 상담했었어요. 지금은 그 유학원 통해 뉴질랜드와서 어학원 다니고 있답니다~ 주위에 다른 친구들 보니까 유학원이 한국에만 있고 뉴질랜드에는 없어서 불편한 점이 많던데 여기는 뉴질랜드 사무실도 크고 좋아요~ 친구들과 학비 얘기 하다보면 저는 학비도 엄청 할인 받았다는..ㅋㅋ 근데 그 친구들 속상할까봐 얘기는 안해줬어요.^^ 여기 통해 하시면 저처럼 후회 안 하실거예요~
첫댓글 일단 여기 와서 유학원 찾아보시는 방법을 추천해드립니다. 학원은 무조건 청강해보고 다니셔야 합니다. 국적 비율이니 반 분위기니 이런건 시시각각 변하는 거라서 유학원에서 여긴 어떻다 여긴 어떻다 해도 막상 수업 가보면 전혀 딴판인 경우가 태반입니다. 저는 워킹으로 와서 학원 다닐 생각이 없다가 어찌어찌하다 청강만 8군데 한 끝에 학원 하나 골라서 만족하며 다니고 있습니다. 현지 유학원도 천차만별입니다. 저는 유학원도 청강 다니듯 쭉 돌아봤다는 ㅡ.ㅡ 그중에 정말 가족처럼 챙겨주시는 분 만나서 8도움도 많이 받았구요. 직접 몸으로 부딪혀 보시길. 말씀하신 유학원은 잘 모르겠네요.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쪽지 주세요.
신인수 유학원은 신문/잡지광고를 엄청나게 하는 곳이죠. 자본이 많다고 해야할까요? 그런점에선 다른 유학원보다는 나을겁니다. 소규모 사무실하나 달랑있는 유학원은 경제난에 시달리면 바로 돈떼먹고 튀기 일쑤거든요.
아, 저도 한국에서 신인수 원장님과 상담했었어요.
지금은 그 유학원 통해 뉴질랜드와서 어학원 다니고 있답니다~
주위에 다른 친구들 보니까 유학원이 한국에만 있고 뉴질랜드에는 없어서 불편한 점이 많던데
여기는 뉴질랜드 사무실도 크고 좋아요~
친구들과 학비 얘기 하다보면 저는 학비도 엄청 할인 받았다는..ㅋㅋ
근데 그 친구들 속상할까봐 얘기는 안해줬어요.^^
여기 통해 하시면 저처럼 후회 안 하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