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청마루에 초음파 식기 세척기를 작년 11월 22 일에 전화 상담을 받아 영업하는 직원들에게 4,700,000원에 설치를 했다.
전기료가 덜 들고 물도 절약된다는 것이 초음피 식기세척기다. 다만 물에서건저 내어 얼마간 있어야 자동으로 물이 빠진다.
공기방울로 세척을 하면 행굼물에 행구어 내면 되는데 배수관을 잘 못 설치해서 배수로가 덜넝 들려 물이 부엌 바닥으로 다 흘려내렸다. 내가 아무리 배수관을 곧치려고 해도 안되어 다음날 본사에 전화를했디 전화받는인간 남자인데 본사 사장 아들인지는 모르나 전화 받는 태도가 너무 불량하고 사가지가 없이 전화를 받아 그자에 있었으면 소주병으로 대가리를 흐려 치고 싶을 정도 없었다. 470만원 짜리 물건를 팔었는데 A/S 전화받는 남자직원놈 그게 먼지 모르겠다 그래서 상관 바꾸어 달라햇더니 바꾸면 어절건데 하며 또 말 대구를 했다. 본사 홈페지도 없고 사업자 등록 번호도 없는 것 같다. 인테넷 찾아보니.... 언제가 내가 페이스북에서 연세대학 다녔다는놈 너무 싸가지 없이 굴어 뭐라 욕을 해준적있는데 그놈 하고 똑 같은 사지지 없는 놈같았다. 그놈은 멋있었다가 아니가 그놈 싸지 없는 놈이라고 욕이 아니라 옆에ㅐ 있으면 귀빵맹이를 흐려 갈려주고 싳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