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ACV / EGR 고장이 있기 전 또는 고장상태를 확인하는 방법중 하나로 보여지며
규칙이 있다
이규칙이 깨지면 원인을 찾는데는 SCOPE로 점검하는데 매우 타당하다
ECM에서 듀티 제어를 하는데도 불구하고 중간에 선로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커넥터를 이용한 점검이 매우 유용하다는 판단이며
암튼 자세하게 살펴볼 대목이라 판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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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Q5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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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넥터 품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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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일 이부분이 고장시 (고장개소 없는경우) DPF.SCR 강제구동은 작동할수 없다
공기량 조절 이 제어스펙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안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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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로
그랜드스타렉스 와는 번호가 다른것을 알수가 있다 스포티지는
모터+의 단자가 1번 단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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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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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셀레이션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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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내는 시점
모든 단자 중요하지만 아무튼 최소 제어+/제어- 신호,전류를 측정할려면
최소가 4CH OSCILLO SCOPE 가 있어야 하는데
아직도 뭔 멀티 타령을 하는 분들이 게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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털어내는 시간
CURRENT PROBE 장시간 전류 측정에는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 있어
영점조절 버튼 누룬후 전류계를 켜면 줄창 전류를 측정하여
측정종료시 반드시 프로브 를 OFF해 주어야한다
파일 첨부NQ5 D-AIR CONTROL VALVE.psdata
파일 첨부NQ5 D-AIR CONTROL VALVE1.psdata
파일 첨부NQ5 D-AIR CONTROL VALVE 0.psdata
파일 첨부NQ5 ACV-DPF 강제재생중.psdata
파일 첨부NQ5 ACV-DPF 시작과끝.psdata
시동후 전류량과 전압듀티파형이 보여지며
가속후 시동을 정지한 상태에서 뭔가 털어내는 전압측은 다음 작동 원할을 위한 것
같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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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대체 프로그래머는 얼마나 머리속이 반짝이는겨! 광날것 같다
증말 따라가기 버거워!!!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이오팔공이일공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