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철호가 아직 필리버스터를 모르는것 같은데.
필리버스터는 다수파의 독주 막기위해 도입한 합법화된 정당한 제도이다.
은수미 의원이 책을 읽는다고 하는 홍철호.
테러방지법 반대이유,문제점을 차근하게 국민들에게 알리고 있는데도..
내가 볼때 은수미 의원 연설방해 하는 홍철호 니가 더 한심하다.
은수미 의원은 과거 안기부에서 고문을 당한 이력이 있습니다.
몸도 안좋은데..7시간 넘게 지금도 연설중.고개숙여 경의를 표합니다.
필리버스터 은수미 국회의원, 고문 후유증 시달려..폐렴에 장 절제 수술까지
"테러방지법 목숨 걸고 반대한 이유 있네" 은수미 고문 이력 재조명
새누리 홍철호 ‘생닭 1만2천마리 기부’ 선거법 위반
서울중앙지검에 고발당해
홍철호 새누리당 국회의원이 소유한 닭 가공업체가 지난 1일 김포지역 경로당에 생닭 1만2000여마리를 돌린 것과 관련해, 김포지역 시민단체들이 선거법 위반이라며 선관위에 고발했다.
김포경실련, 김포농민회, 김포민주시민연대 등 김포지역 11개 시민사회단체로 꾸려진 김포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는 22일 김포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4·13 총선을 70여일 앞둔 지난 1일 홍철호 의원이 대주주로 있는 ㈜크레치코가 홍 의원의 부친이 회장을 맡고 있는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를 통해 경로당 315곳에 생닭 1만2000여마리를 기부 명목으로 살포했다”며 “선거일 120일 이전부터 선거일까지 지급대상, 방법 등을 확대 변경하는 행위는 선거법 위반”이라고 주장했다.
‘굽네치킨’ 으로 잘 알려진 ㈜크레치코는 홍 의원이 지분 100%를 소유하고 있는 닭 가공·유통업체다. 시민단체들은 이어 “홍 의원은 대표이사 뒤에 숨어 나눔경제, 기부문화로 포장하지 말고 공명선거에 대한 국민들의 기대를 훼손한 행위에 대해 전면에 나서 사과하고 조사 받아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민단체들은 이날 김포선관위에 고발장을 제출한 데 이어, 25일 홍 의원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서울중앙지검에 고발할 예정이다.
http://www.hani.co.kr/arti/society/area/731658.html
첫댓글 국내 이종격투 대회사
로드fc 후원업체던데~ㅜㅜ
굽네치킨 먹은적도 없지만...
영원히 안먹을것임~~
짱나는게 우리지역구 인간인데. 민주에서 김두관또 나왔고 나머지사람도 누군지 몰라요ㅠㅠ .
홍철호?별 듣보잡이 다 나대네
역시 새눌답다~~
왕 재수
등신같은새끼닭이나튀겨라!!니네닭!!
아, 김포...울 동네에요..
굽네나 네네는 절대 안먹음
22222
굽네 안먹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