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이글스 선수단은 미야자키관광호텔에서 머무르며 오는 31일 인천 공항을 통해 귀국할 예정이다.
* 참가 선수 명단
- 투수(10명) : 정재원, 정민혁, 윤근영, 박건우, 유창식, 정대훈, 김용주, 이태양, 임기영, 이상우
- 포수(3명) : 정범모, 박노민, 이준수
- 내야수(7명) : 백승룡, 한윤섭, 오선진, 이학준, 하주석, 김강석, 장운호
- 외야수(5명) : 정현석, 김세업, 전현태, 이상훈, 송우석
내년, 한화 포수라인업 3인방이 전격적으로 지원받고 있네요.
송우석이 교육리그 탈락이라고 SNS에서 뉘앙스를 풍겼던 글을 보였으나,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송우석은 타격포텐은 확실히 있지만, 부상으로 포지션변경후 외야수비는..)
한윤섭이 언제부터인지 LG서동욱 처럼 스위치히터로 치던데, 좀더 굴려봤으면 좋겠네요.
전현태가 결국엔 한대화 전임감독의 말대로, 내야수를 포기하고 외야로 넘어갔네요.
정재원...에게 구속을 줄이고 제구를 잡게할려고 한 코치진이 원망스럽지만
또 희망을 걸고 교육리그에 보내고 있네요...
오준혁, 양성우는 탈락되었나 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지금 선수단 및 코치진 인사이동을 먼져 진행하고 있는듯 합니다. 신고선수였던 선수를 김기남선수를 배터리코치직 변경이 있고, 신고선수단 정리 및 영입을 진행하고 있네요. 이렇게 되면 조경택 배터리코치도 안전하지 못할거라는 전망이 크다고 생각되어지네요.
뭐 카더라 통신이지만 한화는 김재박 유력, 넥센은 김동수 유력 이라는 설이 많이 떠돌고 있네요..
카더라 통신에서 제일 낮은레벨로 떨어진 루머네요. 계속된 카더라 통신으로 한화 코칭스탭까지 전부 물갈이 된 루머 보시면 재밌습니다 ㅋㅋㅋ 이상학기자가 발표하기 전까지는 그냥 재밌는 루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