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
 
김태희, 비와 결혼 후 첫 설 ,
명절 보내고 '눈부신 새댁 미모'
 
비와 깜짝 결혼해 가정을 꾸린 대한민국 대표미녀 김태희가 화장품 화보에서여전한 미모를 뽐냈다. 청순한 아름다움에서 성숙하고 고혹적인 분위기까지 한층 다양해진 매력이 묻어난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셀큐어(CELLCURE)가 새로운 라인 론칭과 함께 브랜드의 뮤즈인 배우 김태희의 광고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희는 결혼 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모습으로 청순한 이미지부터 우아하고 고혹적인 모습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김태희를 만나볼 수 있다.
화보 속 김태희는 투명하고 백옥 같은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으로 무결점 광채 피부를 한껏 뽐내고 있다. 청순함과 깨끗함을 살리기 위해 살짝 바른 핑크 빛 입술과 아름다운 미소는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어깨 선이 드러난 하늘색 원피스에 자연스러운 올림머리를 하여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어두운 바탕은 김태희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대비되어 그녀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김태희는 여배우답게 카메라 앞에서 여유를 잃지 않고 독보적인 무결점 미모를 과시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셀큐어는 셀트리온스킨큐어가 론칭한 브랜드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독점 성분을 개발해 리얼 효능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김태희(37)는 5년 열애 끝에 비(35)와 지난 19일 서울의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치렀으며 22일부터 5박6일간 발리로 신혼여행을 다녀와 첫 명절인 설 연휴를 가족과 함께 보냈다.
[스포티비스타=성정은 기자] ⓒ SPOTV NEWS
Rose Of Tralee / Nightnois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