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코드 0xc0000005 : Microsoft에서 Outlook이 시작되지 않는 원인을 찾고 있습니다.
Windows 10 또는 Microsoft Office의 현재 보안 업데이트로 인해 Microsoft Outlook이 시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공식 확인에도 불구하고 오류 0xc0000005를 담당하는 사람이 실제로 잘못된 보안 패치인지 여부를 아직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Microsoft는 문제를 확인하고 해결책을 찾습니다
레드몬드에 본사를 둔 회사는 Microsoft Outlook 출시 문제에 대한 조사를 확인 하고 트위터의 @ MSFT365Status 에서 Microsoft 365 업데이트에 대한 공식 계정에 다음과 같이 댓글을 달았습니다 .
최근에 배포 된 업데이트가이 문제의 원인 일 수 있는지 조사 중입니다. 해결 방법으로 사용자는 웹 또는 모바일 클라이언트에서 Outlook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365 상태
또한 Microsoft는 관리자가 EX218604 및 OL218603의 관리 센터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비공식 해결 방법이 성공적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Dr. 포럼에서 윈도우, 뿐만 아니라 윈도우 최신 문제에 대한 보고서에 대한 첫 번째 웹 사이트 중 하나, 해결 방법으로 여러 번 언급했지만,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직접 명확하지 않다. Twitter와 두 웹 사이트의 해당 포럼에서 영향을받는 사용자는 최소한이 임시 해결책을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제조업체는 곧 해당 업데이트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임시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Windows 검색을 엽니 다.
'cmd', 'cmd.exe'또는 'command prompt'(관리자 권한으로 실행)를 입력하십시오.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 두 명령을 실행하십시오.
cd“\ 프로그램 파일 \ 공통 파일 \ microsoft shared \ ClickToRun”
officec2rclient.exe / 업데이트 사용자 updatetoversion = 16.0.12827.20470
명령 프롬프트를 닫습니다.
Microsoft Outlook을 시작하십시오.
커뮤니티 구성원 " DavidMay "가 올바르게 언급했듯이 이전 버전의 Microsoft Outlook 2019가 설치됩니다.
업데이트시 업데이트
이전 버전의 Microsoft Outlook에서는 일반적으로 오류 코드 0xc0000005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으며 문제없이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의 공식 솔루션을 패치 형태로 사용할 수있게되면이 문서에서 해당 업데이트를 받게됩니다.
수정은 이미 롤아웃에 있습니다.
커뮤니티 회원 " DavidMay "는 Microsoft Office 관리 센터로부터 해당 수정 프로그램이 이미 롤아웃되었다는 정보를 받습니다 .
우리의 서비스 원격 측정은 대다수의 고객이 우리의 수정을 받았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일부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징후를 관찰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영향을받는 사용자는 수정 사항을 적용하기 위해 Outlook 클라이언트를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Office 관리 센터
수정 프로그램을 설치 한 후 Microsoft Outlook 만 다시 시작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