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물 위 치 :
중랑구 묵2동 / 중화역에서 도보 7분 거리
거 래 금 액 : 전세 3000
해 당 평 수 : 다가구 주택 / 방1개, 화장실 1개, 부엌 1개 / 평수는 잘 모르겠고 혼자 살기 딱 좋고 짐이 많지 않으면 장농2과 책상2 정도 들여 놓고 2명이 살 수 있습니다.
난 방 방 식 : 도시가스(개별난방)
해 당 층 수 : 1층(2층건물)
옵 션 사 항 : 없음
주차가능여부 : 가구당 1대
이사가능날짜 : 8월 초
문의연락처 : 010-2598-8531
주차가능여부 : 가구당 1대
이사가능날짜 : 8월 초
문의연락처 : 010-2598-8531
주인집과 대문을 따로 사용해서 편하고 주인은 세입자들에게 전혀 간섭을 하지 않으십니다.
도시가스와 전기세도 가구마다 개별로 설치되어있어서 신경쓸 필요 없고 작년 겨울에 보일러도 새로 바꾸어서 성능이 뛰어납니다. 전기세와 도시가스가 저렴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찬물과 뜨거운 물도 펑펑 나오고 현관문도 든든하고 안전장치 장금장치도 있어서 안전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혼자 살기에 딱 좋고 짐이 많지 않으면 둘이 살 수 있습니다.
저의 집은 주택가에 위치해 있고 1분 거리에는 초등학교와 경찰서, 큰 마트 2개, 시장, 병원, 약국, 음식점이 즐비하게 있습니다.
2분 거리에 시설이 깨끗하고 저렴한 찜질방이 있어서 좋습니다.
집과 버스역과는 도보로 1분도 안되서 마을 버스(동부시장, 태릉입구역, 석계역, 중랑역)가 있고 1-2분 거리에 강남, 청량리, 종로, 노원, 왕십리, 서울역 가는 버스가 있습니다. 6-7분 도보로 7호선 먹골역과 중화역이 가까이에 있습니다.
동네는 조용한 편이고 대로에서 골목으로 바로 들어오면 저의 집이 있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2-3분 거리에 중랑천이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그리고 5분 정도 도보하면 등산하기 좋은 동네 산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