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월례회 결과입니다.
3월 월례회는 다른 월례회와는 다른 분위기 였습니다. 과천시장님의 격려사와 함께 과천문화팀장님의 색소폰 연주
과천여고 음악선생님의 원포인트레슨등으로 다른 어느때보다도 알차고 의미있는 모임이었습니다.
저희 과색동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후원을 해주시고 있는 많은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 회의 결과 ]
1. 생일 축하합니다. 3월 생일을 맞이하신 김흥수회원님, 이재준고문님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2. 파트명 응모 시상이 있었습니다. 이재준고문님 축하드립니다.
3. 과천색소폰 동호회의 명칭은 브랜드 인지도가 가장 높은 "과천"이라는 단어를 활용하여
당분간 현재의 명칭(과색동)을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4. 성공적인 미니콘서트가 있었습니다.
- 작은무대가 더 어렵다고 합니다. 미니콘서트 발표예정자께서는 더욱더 열심히 연습을 하셔서 좋은 경험을 쌓았으면 합니다.
- 미니콘서트 발표시 참가비 1만원 납부.....앞으로도 꼭 지켜주세요...^^
5. 4월 워크샵 협의 결정사항
가. 일정 : 4월 17일 13시 "연습실"앞에서 버스로 이동
나. 장소 : 영흥도 하와이 비치펜션
다. 회비 : 인당 8만원 ( 납부방법 : 이재준 원장님, 최수태 총무이사 직접전달 또는 신한은행 305-02-103004 최수태 )
라. 후원 : 정광윤 부회장님 30만원(단체버스), 이호건 선비촌 사장님의 모든 음료지원
※ 보람있고 알찬 워크샵 진행을 위해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후원 사양하지 않겠습니다...^.^
마. 준비물 : 세면도구, 간편복
바. 프로그램 : 3시쯤 펜션에 도착 -> 간단한 자유시간 -> 색소폰 관련 강의 및 파트연습 -> 앙상블 및 개인연주 발표
-> 식사 및 자유시간
마. 기타 : 이번 워크샵의 가장 중요한 한가지.........많은 회원님들의 참석입니다.....아시겠죠!!!!!
※ 감사합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앙상블 연습이 있습니다. 많은 참석바랍니다.
첫댓글 총무이사님, 듬직 합니다. 님이 계시는한 우리 과색동 재정은 빵꾸 날 일이 없을 겁니다. 잘생겼지, 색소폰 잘불지, 살림까지 알뜰하지......꼭 계셔야 할 님, 수고 하셨습니다.
우리 총무이사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항시 동호회 회의와 재정관리를 확실하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