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에 두 가구 구요, 저는 부엌에 세탁기 놓고 방 안에 냉장고, TV ( 29 인치 ) 싱글 침대, 행거 다 놓구도, 강쥐 두 마리 키우고 있어요.
집은 조금 오래 된 거 같지만, 부엌 내부 타일 공사 저 이사들어 얼마 전에 했었구요, 물론, 도배, 장판 새로 다 했구요.
2년 살고, 원룸 전세 얻어서 나갑니다.
사당역에서 가깝구요, 물론 사당이라 2, 4 호선 다 있고, 경기 지역 수원이나 과천으로 가는 버스도 늦게 까지 있구요.
집 앞에 버스 정류소 있고, 교통 엄청 편하고, 주위에 편의 시설 다 있습니다.
시장 골목이라, 없는 게 없어요. 약국이나 부동산, 술 집 ( ^^ ) 패밀리 마트, 정형외과, 소아과, 신경정신과, 산부인과, 동물병원 까지, 각종 은행도 다 있고, 이사하셔서, 주위에서 필요한 물건은 거진 다 살 수 있어요.
그럼, 연락 주세요. 이사는 1월 초 정도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라도 상관 없음.
위치 : 사당역 5번 출구로 나와 그 길 따라 TGI, 한빛 은행 지나서 빵굼터 나오면 그 사이길로 들어와서 조금 올라오다 보면 오른쪽에 어람촌이라고 쭈꾸미 집 있거든요. 가나안 부동산 옆에. 낮에 집을 보시려는 분은 어람촌이 주인이 하는 식당이니까, 거의 물으셔서 방 보여 달라고 하셔도 되구요. 주말이나 평일 7시 이후에는 제가 집에 있으니까 오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