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방전도팀의 권사님 몇분이 전도를 다니시다가 우연히 교회에서 조금 멀리 떨어진 곳 아름다운 시골 마을을 발견하고 그 마을 분들을 섬긴지 8개월이 되었습니다.
마을로 가는 입구에는 엄청나게 큰 절이 있었는데, 심방팀이 가서 전도할 때 절에서 나와서 이 곳은 절에서 모두 관리하고 있으니, 오지 말라고 했습니다.
아무리 작은 시골이라도 교회가 하나씩은 있는데, 이 마을은 도시와 가까운 곳인데도 불구하고 영적으로 고립 되어져 있는 장소였습니다.
심방팀은 이 시골 마을에 있는 연세가 많으신 어르신들, 그 영혼들을 결코 외면하거나 포기할수 없었습니다.
심방팀은 그 곳에서 그 영혼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고, 절에서 조금 떨어진 너무나 예쁘고 아름다운 풍암마을에 가서 전도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시원한 음료를 준비해서 밭에서 일하시는 어르신들께 한분씩 드리며 인사를 드렸는데, 일 하실 때는 같이 일을 도와드리고, 쉬실때는 같이 쉬면서, 복음을 전했습니다.
고추밭에서 고추를 따드리고, 고추잎도 따고, 배추모종을 심을때 물도 뿌려드리고, 또 장에 내다팔 채소들을 준비하는 일에도 마당 멍석에 앉아서 같이 다듬어 드리면서 복음을 전했습니다.
어느날은 어르신 머리 커트도 해드리고 그 동네에 초등생 2명이 있는데 그 아이들의 머리도 잘라주곤 했습니다.
그렇게 여름내내 일주일에 한번씩 꼬박 꼬박 찾아뵈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니 어르신들의 마음이 모두 활짝 열리고, 갈때 마다 반갑게 맞아 주시며, 이제는 우리를 은근히 기다리고 계실 정도가 되었습니다.
그 마을에 가장 연세가 많으신 91세된 구월순 할머니댁에서 항상 모였는데, 할머니는 여기가 교회라 하시면서 매주 수요일 낮시간이 되면 동네 어르신들을 불러모으셨습니다.
두명의 초등생 아이들도 늘 참석하였는데, 이 아이들은 예수님을 영접하고, 복음을 전할때 마다 예수님에 대해서 관심과 사모함으로 집중해서 들었습니다.
지난 겨울동안 그 할머니집 구들막에서 찬양과 성경말씀, 복음 메세지, 스마트폰 동영상으로 계속해서 복음을 전하고 천국 지옥을 간증하고 말씀들을 가르쳤습니다.
어르신들이 한사람 두사람 자석에 끌리듯 모여 드시는 것이 너무 신기하고, 하나님께서 함께하심을 강하게 느꼈습니다.
어르신들이 예수님 얘기를 들을때 마다 행복하다고 하시고 마음이 따뜻해진다고 하시며, 심방팀이 전하는 메세지에 잘 집중하며 듣는모습이 참으로 놀라웠습니다.
찬양부를때, 말씀들을때, 간증들을때, 서로 손을 잡고 마무리 기도를 드릴때, 작은소리 하나 내지않고 경청하시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고 감사합니다.
친인척 관계로 형성된 마을이라 평생 그 마을을 떠나지 아니하고, 다들 연세도 많으셔서, 모여서 교회에 가시는것보다 우리가 마을에서 예배드려주기를 진심으로 원하고 계신데,
지금 모이고 있는 할머니의 방은 좁아서 할머니들과 심방팀이 모여 있기가 불편하고 봄이 되면 할머니들이
밭으로 모두 일하러 가시기 때문에 저녁에라도 모여서 손쉽게 예배드릴수 있는 작은예배처가 있는지 기도하고 알아보고 있는중입니다.
"풍암마을의 아름다운 예수님의 신부들에게 찬양하고 기도하고 교제나눌수 있는 주님의 전을 허락하소서.
'주 예수님 나는 주님을 믿고자 합니다.'
이 고백이 이곳 풍암마을 어르신들의 아름다운 고백입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 울산 심방특공대에 더 기름부어주시고 강력한 주님의 통로로 사용되게 하여주소서~
주님의 마음으로 더 채워주시고 온전한 사랑의 통로되게 하소서~
아멘~!!!!!! 사랑의 통로 되게 하소서~♥♥♥♥♥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주님심방특공대 참으로 귀한일하십니다 한사람한사람 주님맘부으소서 영혼사랑하는맘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주님 !!!! 맘몬의 영이 가득한 울산땅에 사랑이 역사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울산의 죽어가는 영혼들을 불쌍히 여기시고 울산땅을 축복하소서 주님 나라를 증거하는 그들이 주님 안에서 하나님의 부르심의 상을 위해 달려갈때 피곤치 않게 하소서
주님!!!!! 풍암마을 모든사람들이 주님을 만나게하시고 사랑하게 하시며 하나님만섬기는 축복의땅이되기 원합니다. 한마을 전체가 복음화되기를 간절히원합니다 ,행하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영광받으시옵소서♥♥♥♥♥♥♥
아멘-~~!!!!!
아멘~~!!!!!!!
아멘~~~ 일을 행하실 주님을 기대하며 감사드립니다.
주님!!!! 권사님과 함께하신 분들의 섬김을 받아주세요~~~
아멘^^
너무 귀하고 아름다운 간증입니다~주님!!!모든 분들이 함께 예배할수 있는 예배처소를 주소서!!!
아멘!!!!!
아멘!!!
풍암마을에경로당이생기게될지어다!!!!
그곳이복음의센타가되게될지어다!!!!!!
주님!!!!! 풍암마을에경로당이생기게그땅을축복해주세요!!!!!!
아멘~~!!!!!
아멘~~~ 풍암에 울려퍼지는 주님을 향한 사랑의 고백을 받으소서!!!!
아먼!!!!!!
아멘 아멘~~~^^♥
아멘~~~~~~
주님~ 풍암마을에 주님의 교회를 세우셨으니 모일 수 있는 장소도 속히 허락하소서~
주님을 찬양합니다!!!
울산심방전도팀은 성 프란시스 같아요~^^d
신실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마음이 따뜻해지고 정말 본받고 싶은 이야기 입니다^^
기도하시는 모든 것들이 이뤄질줄 믿습니다!
너무 감동적이고 아름다워요
풍암마을에 다들 찬양하고 기도하는 하나님을 예배하는 장소를 주시고 마을사람들이 구원받게 하심을 찬양합니다
주님의 뜻이 풍암마을에 온전히 이루어질 찌어다!!
아멘~~~~풍암 길촌 성동 교회외곽 모든 마을들이 주님께로 속히 돌아오게 될찌어다!
우리를 감동시키는 아름다운 간증들... 정말 감사합니다. 울산심방특공대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성령님으로 더 충만케 하시고 예배처소가 곧 확보되어지기 원합니다.
풍암마을에이루어진이모든일들이주님의은혜와사랑입니다
풍아마을을향한주님의뜻과계획하심속으로섬기는발걸음이함께할수있도록인도해주세요
함께하실주님을찬양하며그선하심을기대합니다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께 모든영광올려드립니다
예수님 사랑합니다♥♥♥♥♥